헬조선










그 개새끼 요즘에 돈 없다고 한다. 500주고 존나게 쳐 맞자고 하면 버러지라서 응할지도 모른다고.

 

본인은 이미 버냉키 랠리는 2018년에 비트코인과 부동산이 하락할 때에 끝났고, 그 이후의 판은 문재앙새끼의 코로나를 빙자한 이유없는 미국보다 더 낮게 조성된 저금리판 때문이라고 누차 지적해왔지만 그간 본인에게 붙은 스토커 개자슥들이 본인의 말을 곡해하는 개소리를 해온 것이이다.

 

그러나 본인은 이미 박근혜 버러지새끼 또한 무당이나 귀신이나 찾는 버러지들임도 지적하였고, 한국의 양당의 수준이 그따구라는 의미에서 양당독재라는 말도 해왔던 것이다.

 

241097_138589_283.jpg

 

굿이나 보고 떡이나 쳐 먹자는 한갖 우익깡패 양아치 한량 버러지일 뿐이며, 그들에게 나라를 맡기느니 차라리 민노총의 운영위원장이나 한기총 먹사에게 맡기는게 더 합리적이다. 

라고 말이다.

 

여기서 나 말고 다른 모든 버러지들은 알밥새끼덜이며, 언제는 떡락은 없다고 개수작 스토킹을 하더니 이제는 저출산도 상관없다고 노인 버러지새끼가 개지랄 곡해를 하는데, 씨발 새꺄. 마 자살이나 해라 쓰레기새꺄. 노인의 친구 아포유 병신새끼는 영원히 서울바닥 어디에서도 취업 안 되고 자살밖에 없지만.

 

아 그럼 아포유 버러지새끼의 처자식은요? 기초생활수급자 신청하라지 씨발 새끼덜. 그럼 밥은 먹을 수 있다. 자기계발할 돈은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지방 좃소 숙노부터 0원부터 시작하면 되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6 0 2015.09.21
24128 흙수저가 학폭에서 벗어나려면 4 new 심영의짜씩 1159 2 2016.02.13
24127 한국인 특유의 무표정한 면상은 단순히 기분이 좋지 않다라던가 4 new sddsadsa 903 6 2016.02.13
24126 학교폭력 당하는 애들 보면 레알 한심하죠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56 5 2016.02.13
24125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한국에 대한 대단한 착각 1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45 8 2016.02.13
24124 남한과 북한은 한 URI민족!!!!!! 5 newfile 장미애미 1106 5 2016.02.13
24123 구텐베르크의 활자와 헬조선 활자(약 스압) 8 new 씹센비 1066 5 2016.02.13
24122 헬조선 연예계 스폰서 from 그것이 알고싶다 of SBS 3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07 3 2016.02.14
24121 철학자들이 환생하면 눈물을 흘리고 무덤으로 돌아갈 나라 1 new 헬센에서사는방법 1232 5 2016.02.14
24120 자녀 한명만 낳는 부모님들...부끄러운줄 아세요 10 newfile 탈센입캐 1111 3 2016.02.14
24119 서비스직이 비천한 직업이라 확실히 느낀 썰 2 new 허리케인조 1079 4 2016.02.14
24118 붉은 악마 3 new 세벌 1005 0 2016.02.14
24117 엄마가 안가르친 '밤상머리 예절'부장님이 나섰다 7 new sddsadsa 1028 5 2016.02.14
24116 킹무성 레퀴엠 각하가 또 해내셨다! “아기 많이 낳는 순서대로 여성 비례 공천 줘야” 9 new 지고쿠데스 1012 3 2016.02.14
24115 한국은 자칭 조선강국이라면서... 3 new aircraftcarrier 1029 5 2016.02.14
24114 킹무성 레퀴엠 “자녀 하나 낳은 분들 반성하셔야…” 7 new 지고쿠데스 963 5 2016.02.14
24113 오줌참으면 1 new 심영의짜씩 1055 0 2016.02.14
24112 왕따 탈출 2 new 심영의짜씩 1230 6 2016.02.14
24111 일베도 좀비화가 되었네요 7 new 복합우르사1 1041 7 2016.02.14
24110 "개인노력으로 계층상승 가능" 10명 중 2명 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72 6 2016.02.14
24109 친한,잘 아는 어린 사람에겐 반말을 쓰게 됩니다..ㅠㅠ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6 3 2016.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