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12.27
조회 수 737
추천 수 1
댓글 0








핵심 키워드는 기부채납. 기부채납 이게 옛날부터 말 많던 것임. 그러나 지방정부 입장으로는 사업가를 쪼아서는 지방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재량이자 권한이다.

 

니가 1조를 쳐 먹을 수 있는 판이 있는데, 나라가 지랄을 해서는 800억을 털렸으니 내 돈 800억을 후려갔다는거지 뭐. 9200억 먹었으면 되었지 씨발 새끼가 그냥 개념이 사라진거.

씨부랠 새끼가 차기 대통령후보면 다야 씨발 새끼. 요지랄이 되는거.

 

주어는 이명박 아니면 정의선 아니면 현정은이 될 수도 있고, 최태원일 수도 있고. 목적어가 이재명이지.

 

기부채납 이게 다 된 밥에 몇 술 더 푼다는 성격이 존나게 강하거던. 문제는 경기도청이나 이재명의 관점에서 보면 씨발 새끼 1조를 쳐 먹고 800억짜리 공사하나 못하나 조까튼 새끼네 이거라는 말이 나온다는 것.

그래서 괘씸죄로다가 석열이와 동훈이를 저격수로 사서는 재명이 엿먹이는거. 법조계 새끼덜이야 뭐 돈 주는 놈들 용역대리 뗘 주는 총만 안 든 용병인거는 다 아는 사실이고.

 

사실 재명이의 진짜 죄는 대장동 현지인들을 조금 간접적으로 압박해서는 땅을 아주 싸게 후린 것이지만. 그래서 성남공사에 돈이 많이 남았던 것. 근데 법적으로 따지면 그게 죄는 아님.

사실 한국의 공권력이 개물좃이었는데, 재명이가 경기도의 공권력을 위신을 강화시켜서는 계곡에서 점유하던 씹새끼덜도 몰아내고 했자나. 그 힘의 인과관계가 조금만 반영이 되니까 대장동 새끼덜이 돈 몇 푼 못 받아내고 땅을 넘긴거지 뭐. 

그러한 부분에서는 힘을 가졌다고 돈 관계로 이어지게 한 부분은 이재명의 불찰이 맞음. 뭐 평당 100만원 더 챙겨줬어야 된다지만 이재명의 지지에 힘 입은 경기도 공무원들은 그 위신을 그대로 힘의 역학대로 땅값을 받아낸거지만.

 

기부채납 800 가지고 개지랄하는 씹새끼덜 노인네 꼰대새끼덜이지. 

 

애초에 현대그룹 그 씹새끼덜이 그래. 거기 꼰대새끼덜은 지덜 뜻에 반하는 자들은 가차없이 쳐 낸다. 그따구 정신세계나 가진 놈이지만 자기 자신은 정작 한갖 고깃덩어리에 불과한 육신을 가진 똥자루에 불과하다는 것은 모르나보지 뭐. 그 개새끼덜에게 권위를 부여하던 상명하복식 체제는 이미 박살났는데 말이다. 그간은 그냥 돈 때문에 말 들어준 척을 한 거지만.

 

다음 대선까지 4년이나 남았으니 천천히 대치하다보면 까발리는 놈이 생길 것이라고 보지만. 이재명에게 해코지를 하려고 하면 그 때에는 걷잡을 수 없어지는거고.

 

현대건 SK이건 멸망까지도 쌉가능이다. 

 

 

갑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으나 실제로는 기부채납으로 안 내도 될 돈 조금 더 털렸다고 괘씸죄에 자존심 싸움하는 상황인게 거의 뻔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6 0 2015.09.21
23943 “평사원이 구조조정 1순위”…청년 퇴직 현실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4 4 2016.02.25
23942 혹시 호주를 잘아시는 분계신가요 2 new 미개한김치년 1098 2 2016.02.25
23941 헬조선의 흔한 낙하산 취업 5 newfile John_F_Kennedy 1128 6 2016.02.25
23940 생방송도 편집하는 헬조선 기술력?!? 3 new 헬조선탈조선 1037 5 2016.02.25
23939 환빠와 일뽕(=뉴라이트)의 만남 1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84 7 2016.02.25
23938 URI나라는 동방예의지국 입NIDA 2 newfile ㅇㅇㅇㅇ 1294 5 2016.02.25
23937 요즘 애들 진짜 욕을 입에 달고 살더군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0 4 2016.02.25
23936 작년 출산율,1.24명으로 2년 연속 상승...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7 1 2016.02.25
23935 미국에서 회사생활 30년 한 사람이 짤리고 나서 남기는 얘기 5 new fck123 1097 1 2016.02.25
23934 헬조선과 헬본의 부동산 시가총액/GDP 비율 3 new aircraftcarrier 1105 4 2016.02.25
23933 똥양놈들 3 new 또옹옹송 1488 5 2016.02.25
23932 노면전차용 고출력 배터리 국내 개발 1 new aircraftcarrier 1078 0 2016.02.25
23931 한국은 민주주의랑 어울리지 않는다. 7 new 이거레알 1017 3 2016.02.25
23930 국뽕들이 내세우는분야가 가장 취약한분야엿음 2 new 플라즈마스타 1182 6 2016.02.25
23929 인사는 누가 먼저 하는 것일까 ? 2 new 와진짜 1081 6 2016.02.25
23928 언제부터 아르바이트도 세금 떼어가나요? 7 new KOR*HELL 1056 3 2016.02.25
23927 민초의 나라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995 0 2016.02.26
23926 기마민족이 중국 따먹을때 보너스로 처먹던 나라=한국 newfile sddsadsa 1067 0 2016.02.26
23925 최저임금 어르신들이 왜 1번을 지지하는걸까?? 13 new 헉스코방 1066 4 2016.02.26
23924 네이버도 검열중인 헬조선 8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15 7 2016.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