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12.27
조회 수 1013
추천 수 1
댓글 1








한국인들의 태반은 아직도 소비자적인 관점이자 노오예적인 노동자적 관점이나 가지므로 이해를 할 수 없는 것.

 

적어도 개인사업자 등록증은 가지고 있는 내가 말하자면 당연히 이재명이 그 모든 문제의 몸통은 아니다. 애초에 정치인이 뇌물을 받았다쳐도 뇌물공여죄는 준 놈의 죄이다. 수뢰죄만이 정치인의 짐인 것이다.

사실 공여와 수뢰의 정의의 천칭의 비율은 5:5는 나는 아니라고 본다. 목적을 가지고 준 놈이 받은 놈까지 파멸시켰으므로 받아서 망한 놈의 식솔들까지도 책임져야 한다. 

 

한국의 엉터리 사법체계는 피해자를 가해자로 가해자를 피해자로 둔갑시키는데 능한 병신만도 못한 체계일 뿐이고.

 

기실은 대장동 문제의 진짜 핵심은 애초에 합법적으로 남의 땅을 약탈해서는 내 사업을 벌일 수 있게 한 소크라테스식 악법의 문제이고, 그러한 문제에  의해서 빌런새끼덜이 합법적 사업가로 위장되었다는 것이다.

대장동의 진짜 수혜자들은 당연히 시공사와 건설사들이다. 그 단순한 것을 가지고 온갖 개소리를 일관하는 것들이 기레기라는 애초에 커먼 센스가 여느 국밥집, 포장마차 아지매보다 더 무식한 개새끼덜 사이클롭스 외눈박이 새끼덜이 두눈박이들을 기만하는 것이다.

 

국밥집 아지매도 사람들 밥 먹으면서 말하는 것들을 듣다보면 깐에는 명사십리 국밥만 말아도 깐에는 십리밖의 일들도 알며 산다는 말이다. 평생 국밥집에서 별로 벗어난 적도 없어도 말이다.

 

애초에 문제의 핵심사안은 대장동에서 부산저축은행 돈이 왜 튀어나오냐이며 어째서 부산저축은행 사건의 당시의 검사새끼는 윤석열 자신이었냐는 존나게 단순한 문제이다.

 

그냥 윤석열 개자슥은 자신의 죄를 이재명에게 뒤집어 씌우려는 것이다. 

 

남의 죄도 아니고 자신의 죄를 뒤집어 씌우려니 그렇게 열성적으로 집요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게 그 모든 사안의 본질이다.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가 그 똥구녕 버러지새끼인 것이다.






  • kkn
    22.12.28
    병신새끼 애쓴다. ㅋㄷㅋㄷ

    병신존. 우흥부릉부릉 ㅋㄷㅋ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23938 “평사원이 구조조정 1순위”…청년 퇴직 현실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6 4 2016.02.25
23937 혹시 호주를 잘아시는 분계신가요 2 new 미개한김치년 1094 2 2016.02.25
23936 헬조선의 흔한 낙하산 취업 5 newfile John_F_Kennedy 1120 6 2016.02.25
23935 생방송도 편집하는 헬조선 기술력?!? 3 new 헬조선탈조선 1027 5 2016.02.25
23934 환빠와 일뽕(=뉴라이트)의 만남 1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78 7 2016.02.25
23933 URI나라는 동방예의지국 입NIDA 2 newfile ㅇㅇㅇㅇ 1284 5 2016.02.25
23932 요즘 애들 진짜 욕을 입에 달고 살더군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3 4 2016.02.25
23931 작년 출산율,1.24명으로 2년 연속 상승...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2 1 2016.02.25
23930 미국에서 회사생활 30년 한 사람이 짤리고 나서 남기는 얘기 5 new fck123 1087 1 2016.02.25
23929 헬조선과 헬본의 부동산 시가총액/GDP 비율 3 new aircraftcarrier 1084 4 2016.02.25
23928 똥양놈들 3 new 또옹옹송 1481 5 2016.02.25
23927 노면전차용 고출력 배터리 국내 개발 1 new aircraftcarrier 1070 0 2016.02.25
23926 한국은 민주주의랑 어울리지 않는다. 7 new 이거레알 1013 3 2016.02.25
23925 국뽕들이 내세우는분야가 가장 취약한분야엿음 2 new 플라즈마스타 1170 6 2016.02.25
23924 인사는 누가 먼저 하는 것일까 ? 2 new 와진짜 1064 6 2016.02.25
23923 언제부터 아르바이트도 세금 떼어가나요? 7 new KOR*HELL 1051 3 2016.02.25
23922 민초의 나라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989 0 2016.02.26
23921 기마민족이 중국 따먹을때 보너스로 처먹던 나라=한국 newfile sddsadsa 1061 0 2016.02.26
23920 최저임금 어르신들이 왜 1번을 지지하는걸까?? 13 new 헉스코방 1059 4 2016.02.26
23919 네이버도 검열중인 헬조선 8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11 7 2016.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