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2.12.26
조회 수 1061
추천 수 0
댓글 0








 

그리고 박홍기 말대로 요새 일본인, 서구인들이 자전거 타고 물과 전기 아끼는 것은 그들이 절약정신이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니라 비싼 전기료, 수도세, 보험비용, 자동차 등등의 비용이 숨만 쉬어도 빠져나가기 때문에 그런것임

 

누가 그러길 요새 유럽 국가들 사이에서 가난해진 사람들 많다고 한다

일본도 살기 힘들고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23924 “평사원이 구조조정 1순위”…청년 퇴직 현실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3 4 2016.02.25
23923 혹시 호주를 잘아시는 분계신가요 2 new 미개한김치년 1091 2 2016.02.25
23922 헬조선의 흔한 낙하산 취업 5 newfile John_F_Kennedy 1112 6 2016.02.25
23921 생방송도 편집하는 헬조선 기술력?!? 3 new 헬조선탈조선 1023 5 2016.02.25
23920 환빠와 일뽕(=뉴라이트)의 만남 1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74 7 2016.02.25
23919 URI나라는 동방예의지국 입NIDA 2 newfile ㅇㅇㅇㅇ 1280 5 2016.02.25
23918 요즘 애들 진짜 욕을 입에 달고 살더군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2 4 2016.02.25
23917 작년 출산율,1.24명으로 2년 연속 상승...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8 1 2016.02.25
23916 미국에서 회사생활 30년 한 사람이 짤리고 나서 남기는 얘기 5 new fck123 1084 1 2016.02.25
23915 헬조선과 헬본의 부동산 시가총액/GDP 비율 3 new aircraftcarrier 1082 4 2016.02.25
23914 똥양놈들 3 new 또옹옹송 1479 5 2016.02.25
23913 노면전차용 고출력 배터리 국내 개발 1 new aircraftcarrier 1069 0 2016.02.25
23912 한국은 민주주의랑 어울리지 않는다. 7 new 이거레알 1007 3 2016.02.25
23911 국뽕들이 내세우는분야가 가장 취약한분야엿음 2 new 플라즈마스타 1169 6 2016.02.25
23910 인사는 누가 먼저 하는 것일까 ? 2 new 와진짜 1062 6 2016.02.25
23909 언제부터 아르바이트도 세금 떼어가나요? 7 new KOR*HELL 1048 3 2016.02.25
23908 민초의 나라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987 0 2016.02.26
23907 기마민족이 중국 따먹을때 보너스로 처먹던 나라=한국 newfile sddsadsa 1058 0 2016.02.26
23906 최저임금 어르신들이 왜 1번을 지지하는걸까?? 13 new 헉스코방 1057 4 2016.02.26
23905 네이버도 검열중인 헬조선 8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06 7 2016.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