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12.26
조회 수 1052
추천 수 1
댓글 2








https://www.youtube.com/watch?v=vzP2UluBt90

‘이곳’ 14억 → 6억 / 6억 → 3억 아파트, 폭락해도 안사는 이유

 

인천몰락중. 매매가 11억 따리가 전세 3억 7천인데, 안 떨어지면 미친거지.

 

송도와 연수구, 만수동 죄다 쳐 몰락. 인천놈들은 인정 안 하겠지만 인천 부동산을 끌어올린 원흉은 양당새끼덜이다. 노무현의 경자법과 송도 개발. 그리고 이명박새끼가 더 크게 벌인 것.

 

인천은 그 이전에는 인하대앞에 가면 물가 싸다는 동네였는데, 그간 그 지랄을 해대다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

 

따라서 낙폭은 가장 클 수 밖에. 인천에서 한탕을 친 것을 보면 한국경제의 저출산은 노무현, 이명박 그 두 버러지새끼덜과 관료새끼덜과 토건족의 야합임을 알 수 있는 것이며 양당새끼덜은 애초에 할 말이 없는 것이다.

 

애초에 한국의 정권은 양당의 협치로 창출되는 것이지 집권당이 상임위를 독식하지 않는 체제이므로 애초에 누가 이기던 양당의 야합인 것이다. 이명박이 한 짓이 민주당도 동의한 것이고, 노무현이 한 짓에 국짐당도 동의한 것이다.

 

그건 그렇고 통진당 해산의 건으로 그 두마리 버러지새끼덜은 반공, 빨갱이, 파쇼 주의를 못 버린 새끼덜임을 티를 낸지 오래이며, 통진당을 택도 아닌 이유로 해산시킨 갸들이야말로 양당독재시도에 대한 빨갱이 정당몰이 죄로 해산되어야하고, 위원장 새끼덜과 상임위, 비대위새끼덜은 모두 피선거권이 박탈되어야 하는 반공 빨갱이 독재정당일 뿐이다.

 

그들 스스로 집권의 명분을 잃은 개자슥들은 당연히 내쳐야 하는 것이다.

 

떡락.png

 

전세 3억 천 따리를 8억 4천에 경매 쳐 내놓아서는 재차 유찰당함. 당연한거지 씨발. 5억8천에도 유찰되고, 4억 천에 나온다고 칸다.

 

문제는 이거지 4억 천도 깨지면 그냥 세입자한테 꽁으로 넘겨야 한다는거. 전세랑 퉁쳐줄테니 가져가세요. 데헷. 

 

요지랄 안 되면 다행. 






  • 노인
    22.12.26
    참고로 한국은 서울만 빼면 월세 원룸 집 값 싸다는데 진짜냐?
  • John
    22.12.26
    서울도 싸다. 월세는 한국인들의 참소득을 반영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도 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23925 “평사원이 구조조정 1순위”…청년 퇴직 현실로...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3 4 2016.02.25
23924 혹시 호주를 잘아시는 분계신가요 2 new 미개한김치년 1091 2 2016.02.25
23923 헬조선의 흔한 낙하산 취업 5 newfile John_F_Kennedy 1113 6 2016.02.25
23922 생방송도 편집하는 헬조선 기술력?!? 3 new 헬조선탈조선 1023 5 2016.02.25
23921 환빠와 일뽕(=뉴라이트)의 만남 1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74 7 2016.02.25
23920 URI나라는 동방예의지국 입NIDA 2 newfile ㅇㅇㅇㅇ 1281 5 2016.02.25
23919 요즘 애들 진짜 욕을 입에 달고 살더군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2 4 2016.02.25
23918 작년 출산율,1.24명으로 2년 연속 상승...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8 1 2016.02.25
23917 미국에서 회사생활 30년 한 사람이 짤리고 나서 남기는 얘기 5 new fck123 1084 1 2016.02.25
23916 헬조선과 헬본의 부동산 시가총액/GDP 비율 3 new aircraftcarrier 1082 4 2016.02.25
23915 똥양놈들 3 new 또옹옹송 1479 5 2016.02.25
23914 노면전차용 고출력 배터리 국내 개발 1 new aircraftcarrier 1069 0 2016.02.25
23913 한국은 민주주의랑 어울리지 않는다. 7 new 이거레알 1007 3 2016.02.25
23912 국뽕들이 내세우는분야가 가장 취약한분야엿음 2 new 플라즈마스타 1169 6 2016.02.25
23911 인사는 누가 먼저 하는 것일까 ? 2 new 와진짜 1062 6 2016.02.25
23910 언제부터 아르바이트도 세금 떼어가나요? 7 new KOR*HELL 1048 3 2016.02.25
23909 민초의 나라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987 0 2016.02.26
23908 기마민족이 중국 따먹을때 보너스로 처먹던 나라=한국 newfile sddsadsa 1059 0 2016.02.26
23907 최저임금 어르신들이 왜 1번을 지지하는걸까?? 13 new 헉스코방 1057 4 2016.02.26
23906 네이버도 검열중인 헬조선 8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06 7 2016.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