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12.08
조회 수 1176
추천 수 0
댓글 0








아베가 2006년에 처음 집권할때부터 미국한테 감시당하고 도청당하고 ... 1년만에 물러났지 

자위대를 관리통제하는 방위청(차관급)을 방위성(장관급)으로 격상시키고 , 교육기본법을 개정해서 과거 일본의 교육을 다시 계승하려고 그랬지 

 

2012년에 재집권할때도 경제도.증권도 미국한테서 벗어나보려고 안간힘을 쓰고 . 마침 미국도 중국을 견제하기위해서 일본을 이용해야하니 ,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진거다

 

자위대법 개정해서 , 사실상 군대나 마찬가지인상태로 전환하고 , 미국을 보호한다는차원에서 미군이 있는곳은 얼마든지 전쟁을 치를수있게 만들어버림

미국도 일본의 속내를 모르겠냐 .

 

결국 아베가 물러나도 그이후에도 그러한움직임들이 계속되다보니 죽임을 당한거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18 0 2015.09.21
23830 전시작전권이 없는 한국의 군대. 4 new 하오마루5 1035 3 2016.03.01
23829 남의 뒤 캐고 다니면 살찐다(퍼옴) 2 new 바나나 1227 0 2016.03.01
23828 여러분~ 중.일 따라 잡는다 자위질 선동하라 2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84 8 2016.03.01
23827 죽창들고 일어났더니 ..3.1절 단편소설 3 new 폴리스 1028 8 2016.03.01
23826 헬조선 미래 조합 3 new 헬리헬성 1056 1 2016.03.01
23825 헬조선 이미 일본 에서도 정보를 입수 한지도 꽤 된 모양 이네요.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63 7 2016.03.01
23824 헬조선은 총기 허용되어야 합니다. 6 new 사회정의 933 7 2016.03.01
23823 잠복순찰차? new blazing 874 3 2016.03.01
23822 고사리 좋아하시는 분? 3 newfile 너무뜨거워 1217 6 2016.03.01
23821 헬조선의 가장 큰 책임은 국민에게 있고 국가의 주인은 국민이어서는 안됀다. 2 new Ren 1066 3 2016.03.01
23820 내가 흘린 눈물만큼만 당신이 아프기를...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11 0 2016.03.01
23819 천조국 페덱스 동영상의 트레일러 운전사가 이런 파킹 실력으로 조센에서 일한다면... 2 new 조선부침개 1129 5 2016.03.01
23818 박노자 - 제복강권하는 사회 new 바나나 960 3 2016.03.01
23817 총기 민주화?? 8 newfile 헬리헬성 1106 3 2016.03.02
23816 History of Hell-Josen(4) 3 new UnleashHell 961 2 2016.03.02
23815 정치가 타락하면 사회 전체가 타락한다 13 new 너무뜨거워 1039 3 2016.03.02
23814 (책)분노사회1 2 new 바나나 1020 1 2016.03.02
23813 분노사회2 1 new 바나나 1258 1 2016.03.02
23812 분노사회3 3 new 바나나 973 0 2016.03.02
23811 군인이 대통령 욕하면 상관모욕죄 2 new 헬조선탈조선 975 7 2016.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