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12.05
조회 수 641
추천 수 1
댓글 5








박그네때 처음 헬조선이라는 단어가 나왔는데

 

웃기게도 다시 5년뒤에 헬조선을 만든 장본인의 정당이 다시 집권할줄은 ..ㅋㅋㅋ . 그리고 박그네보다 더 한 사람이 대통령될줄은 몰랐지 

 

 

정치란건 잘 모르겠다 .

 

애초에 정치란거자체가 정해져있었을지도 . 그리고 수구기득권들을 더이상 깰수없다는걸 제대로 절감함 

 

그냥 지금 하루하루 일상을 살아가는거만으로도 고마워해야될정도로 






  • John
    22.12.05
    병신같은 새끼네 글삭하고 자살이나 해라. 아직도 살날이 존나게 많다는게 이해가 안 되나 보군.
  • eit
    22.12.05
    뭔 말을 그리도 늘 험하게 할까. 님 깡패야? 좀 살았다고 늘 어깨에 힘 주고 다니는 것 같은데 조금만 자신을 낮추면 안 되나
  • John
    22.12.05
    낮추라는 말을 하는 것 자체가 꼰대라는 것이지 이 병신새꺄. 니가 말하는 말만 봐도 너가 어떤 새끼인지 어떤 집안새끼인지 티가 나는거다. 이 병신새꺄. 너는 그 말 그냥 허투로 쓰겠지만 말이다.

    하늘아래 땅위에 사람이 있는데, 뭘 낮추라는 거냐 이 병신새꺄. 그따구 좃센징 표현이나 쓰는 병신새끼가 너라는 놈이다. 아인슈타인, 뉴턴한테도 낮추라고 헬쥬신스러운 지랄병 해보시지. 그들의 나라에는 낮추라는 개소리는 없으니까 말이다. 
    Laying Low 라는 말은 흑인 노예한테나 쓰는 말이란다. 이 병신새꺄. 너같은 쓰레기 허접한 새끼랑 내가 상종하랴.
  • kkn
    22.12.05
    느금지적장애페미 ㅋㄷㅋㄷ
  • eit
    22.12.08

    나이가 마흔 넘었다는 사람이 X신 새끼라는 건 좀 아닌 듯. 청소년이 말을 그렇게 막 하면 그럴 수도 있겠다 할 수 있는데 마흔살 넘은 사람이 그러는 건 좀 아니다. 왜 그리 늘 분위기를 경직시키지? 대화를 좀더 부드럽게 풀어가면 안 될까? 그리고 단어 좀 다양하게 써 봐. 늘 같은 단어만 반복하네. 그리고  그 정도 말 좀 했다고 꼰대라는 건 과장인 듯. 상대방을 존중하지 않는 본인은 꼰대 같은 면이 없다고 할 수 있을까? 보면 성미가 좀 급한 것 같은데 성미를 조금만 천천히 가다듬었으면 좋겠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7 0 2015.09.21
23659 기본병에 걸린 노오오오력충 좆조선인들의 묵은 병을 치료해주는 좋은 글. 꼰대들은 보고 배워라 두번배워라 8 new 노호호호력 1011 8 2016.03.18
23658 티비보면서 밥먹다 이놈 얼굴보고 체할뻔.. 2 new 이민가고싶다 1085 8 2016.03.18
23657 TV조선 알파고 VS 이세돌 4국 (극단적 국뽕방송) 4 new 박군 1065 6 2016.03.18
23656 갓본 스시녀 근황 4 new 헬조선탈조선 1279 8 2016.03.18
23655 내계획 평가좀 해주세요 11 new 고속탈출 1288 0 2016.03.18
23654 헬조선 자동차회사의 A/S 4 newfile 헬조선탈조선 1042 4 2016.03.18
23653 헬조선 기업 클라스 2 - 별걸 다 시리즈로 만드네... 1 new 고속탈출 1071 2 2016.03.18
23652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을 세우자 6 newfile 헬조선탈조선 1166 4 2016.03.18
23651 갑과을 2 new 새로운삶을시작 1368 2 2016.03.18
23650 빅맥지수? 맛동산 지수는 한국이 세계 1위 1 newfile 노호호호력 1030 2 2016.03.19
23649 꼰대들 스펙 궁금하다 1 new 꼰대아웃 1145 3 2016.03.19
23648 자네 이래도 헬조선차를 탈텐가? 3 new 헬조선탈조선 1046 8 2016.03.19
23647 헬조선 기업 기적의 논리! 1 newfile 노호호호력 1059 5 2016.03.19
23646 공시생이 많긴 많은거 같더군요 1 new 괴괴나사 974 3 2016.03.19
23645 박그네 각하님의 악수법 1 newfile 헬조선에서살아남기 1017 6 2016.03.19
23644 난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헬조선에서 태어났냐? 4 new 헬반도ㅎ 1080 2 2016.03.19
23643 탈조선 준비가 어찌나 힘든지... 7 new 이넘의헬 1072 7 2016.03.19
23642 공포의 헬조선 카카오스토리.jpg 3 newfile 허경영 1120 5 2016.03.20
23641 헬조선식 세금낭비.jpg 4 newfile 허경영 926 4 2016.03.20
23640 비록 백수여도, 내가 사기업 취업을 원치않는 이유 5 new oldberry1800 1069 6 2016.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