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심영의짜씩
15.09.21
조회 수 1062
추천 수 0
댓글 2








근데 우리나라 아니 헬좆센군이 방산비리가 세계에서 제일 심하냐 아님?다른나라들도 헬좆선만큼 심하냐? 자위대도 방산비리 헬좆선보다 조금 덜하고 짱깨 똥별들은 아예 밋밋한 골프장대신 아예 별장이나 워터파크짖고 산다던데.. 그리고 내가 자꾸 왜 우리나라라고 하지?






  • ㅃㅃ
    15.09.21
    갈비로치면 보통은 제일 맛있는 살코기부분만 절반정도 잘라내서 먹는데,
    심한곳은 살코기부분까지 먹고,
    더 심한곳은 뼈에 붙은 막까지 먹겠지.
    군대는 남은 뼈로 국물내서 돌리고
  • 음... 케이크로 해도 될런지 모르겠지만... 데코 풍성하고 생크림 덕지덕지 발라 흘러넘칠 거 같은 케이크로 말하지면
    가장 먼저 나오자마자 뜨끈하고 신선한 건 윗대가리들이 케이크 본체하고 생크림 떡칠된 윗부분을 먹고
    그 다음에는 중간층들이 윗대가리들이 위에 거 쳐먹고 남은 거 아래부분 마저 먹고
    나머지 찌끄레기나 어쩌다 떨어진 데코, 아니 별로인 데코는 알아서 먹으라며 던져주는 거랄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5 0 2015.09.21
1825 전직 대통령 말씀대로 이왕 이렇게 된거.... 2 newfile 버터라면 1140 7 2015.09.24
1824 개한민국 군인은 다치면 답도없어 2 new 엉우엉어 1106 3 2015.09.24
1823 잃어버린 10년, 이후의 잃어버릴 10년, 그리고 미래. 3 new Recht-und-Freiheit 1109 7 2015.09.24
1822 헬조선; 외국인에게도 지옥. 2부 9 newfile rob 1068 5 2015.09.24
1821 국가를 비판하면 "빨갱이"가 되지만, 3 new AndyDufresne 1032 2 2015.09.24
1820 헬조선; 외국인에게도 지옥. 5 newfile rob 1203 2 2015.09.24
1819 적응을 못 하니까 탈조선 하는 거란다... 어이가 없어서... 6 new AndyDufresne 1241 3 2015.09.24
1818 국뽕에 취한년... 노답. 4 newfile rob 1196 8 2015.09.24
1817 로마사멸망 1 new 태산 1280 0 2015.09.23
1816 정신차려라 이기적인 센징들아... 3 newfile 식칼반자이 1344 6 2015.09.23
1815 가야 신화가 일본 신화하고 상당히 비슷하다고 하는데 6 new Delingsvald 1288 1 2015.09.23
1814 친일파논쟁과 예송논쟁 1 new 죽창을베개삼아 1135 3 2015.09.23
1813 `쉬운 수능`도 못막은 사교육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49 3 2015.09.23
1812 헬조선에서 좋은 중소기업 일자리가 나오지 않는 이유 4 new 사회정의 1066 4 2015.09.23
1811 헬조선의 술문화는 미개하다. 2 new 사회정의 1075 4 2015.09.23
1810 우리나라 국민이 정말 저축률이 낮을까? new 도시락 969 1 2015.09.23
1809 흙수저가 대학을 안간다면 얼마를 세이브할수 있을까? 9 new 도시락 1166 4 2015.09.23
1808 헬조선 기성꼰대충들이 씹노답인 이유 4 newfile 대한망국조센 1030 4 2015.09.23
1807 헬조선의 부동산.링크 5 new 빅판세 1162 0 2015.09.23
1806 헬조선에서 발목절단 된 하사 어머니의 절규... 2 newfile 허경영 1140 5 2015.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