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 개새끼덜이 박정희, 전대갈 시절마냥 서울의 온라인 커머스 하는애들한테 재벌새끼덜은 대놓고 외환 빼돌리면서 니덜이 중국과의 교역자금 수요줄이라고 니덜 비즈니스 좀 죽여야 쓰겄다.

그따구 개지랄이 되는 시대냐고.

 

지금 대중 무역적자라는 것을 과거의 수출 패러다임 사실 그 때에도 그렇게 대기업에게 특혜를 주려고 하는 관치금융이었는데, 그걸 가지고 개지랄을 한다. 서울에 사는 지마켓이나 스마트스토어로 중국에서 사입해서는 파는 업자한테 지랄해서는 너 장사하지마. 그게 말이 되냔 말이다.

 

되려 지덜이 대기업새끼덜의 양아치짓 외환유출을 잡아야 되는 시대가 온거라고. 관치금융 그 지랄을 하는 순간에 그냥 죄다 정권교체당한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이러한 패러다임에 의해서 제2금융권 버러지새끼덜이 원화대출로 장난쳐서는 일본으로 딸라로 빼돌린다. 그 것도 안 될 야그이고. 되려 대일무역을 점검해서는 무역적자 줄이자는 산업통상자원부 쪽에서 말이 나올거라고 본다. 

 

한국의 집대방소의 대기업에 대한 가이던스는 대일무역적자를 줄이고, 대중 커머스가 확대되는 것을 지켜볼 수 밖에 없다고. 대중무역의 주종이 이제 대기업 중심의 집대방소에서 대에 속하는 제조업 거래에서 소상거래인 커머스로 나아간 변화에 따른 돌이킬 수 없는 변화이다.

 

 

소싯적 일본계새끼덜의 자금운영이자 집대방소에서 대에 속하는 제조업 대기업새끼덜의 금산분리 회피용이던 제2금융권의 시대는 그냥 다 끝났음. 

 

이제 한국은 중국정권과의 딜을 통해서 위안 베이스로 우대 금리나 우대 유동성보증을 받는 exchange market 을 만들던가 해서는 새로운 금융상품과 시장을 만들어야 되는 단계이고, MSCI 개지랄 하는 것들도 모두 쳐 늙은 꼰대새끼덜의 개지랄일 뿐이다.

 

그러면 어떻게 되냐면 한국의 외환보유고가 한국의 외환거래마켓의 거래량 수준으로 늘어나게 되면서 거의 무제한이 되게 된다. 그러한 국가전략으로 가게 되면 어차피 미국과는 거의 손절 아니면 수틀린다고 보면 된다.

 

근거는 아주 자명한 방식으로 요구할 수 있고, 특권을 줄라고 할 필요도 없다고. 베트남-중국 국경의 상인들은 관행적으로 공식환율을 무시하고서는 서로간에 우대환율을 적용시켜주고 있지.

그걸 단지 국가적 차원으로 공식화하자고 하면 됨. 뭐 굳이 안전장치를 걸자면 한중교역규모 수준에 맞춰서만 위환을 원화로 더 싸게 살 수 있게 해주는 쿼터를 설정한다던가 해서는 그 쿼터를 판매하는 exchange market을 만들 수 있지. 왜냐면 그 교역 규모가 워낙 크기 때문에 베트남-중국 국경무역은 구멍가게 밖에 안 되는거고, 대량으로 거래하는 돗때기 시장을 만든다는 거지.

 

다만 이게 쿼터제가 되면 그건 한국인과 중국인 우선의 closed market 이 될 수 밖에 없지. 즉, 거래참여자를 제한시켜야 되겠지. 카카오뱅크나 네이버뱅크나 G마켓도 뱅크하나 차리게 하고, SSG도 뱅크하나 차리게 해서는 그 시장에서 싸게 위안을 떼오고, 팔 때에는 비싸고 팔고 그런 식으로 말이다. 그럼 앉은 자리에서 원-위안을 바꾸고, 다시 위안-달러를 바꿔서는 달러를 원으로 다시 바꾸면 앉은 자리에서 봉이 김선달짓도 가능해지도록 말이다.

 

지금 한국의 재벌중심의 고루한 마인드로는 될 것도 안 되지. 그러나 중국은 어디까지나 미국을 답습하려는 바보들인 제국주의자들이라서 그 모든 것이 영원하진 않을 것이라고 보지만. 뭐 30년 사이클의 한두번 정도 지나면 어차피 위안도 병신된다고 볼 뿐이다. 미국 씨발 새끼덜 금리 인상기준으로 지금 곧 세번째 페이즈가 열릴텐데 벌써부터 다 추노잖아. 미국과 거래를 안 할려고 하는데 말이다.

짱개새끼덜은 미국보다 더 짧을거다. 미국은 그래도 금융권이 힘이 쎄서 금리 인상이라도 할 수나 있지. 정권이 까라면 까는 나라에서는 그 것도 불가능이지.

 

한국은 그냥 돈이나 벌면 된다. 미국이 잡건, 중공이 잡건.

 

그에 대해서 지금 삼성새끼덜이 미국의 채권시장에서 양키들이 찍은 돈을 거액을 빌려서는 설비투자나 해서는 미국 중심 자유무역을 지지한다고 카는데, 정작 반도체를 못 판다는게 이게 완전히 모순된 것이지.

한국의 대기업 집단에 대한 사망플래그 걸리는 것만 남았을 뿐이다. 사망플레그 깃대에 달고 있는 중. 깃대 올리는거는 아직 달기도 전이긴 하다만.

 

고용창출? 고용창출 개소리하고 있네, 땅이나 쳐 박살내면서 십장리스트에 인력 몇 명 그 지랄이나 하던게 정부발 고용이라고? 눈 가리고 아웅이지 씨발 새끼덜아. 

 

곧 지금의 70년대생 버러지들 싸그리 기초생활수급자 아니면 노령연금 대상자로 되면 그 불쌍한 세대들도 죄다 killing me softly하게 골로 보내게 된다. 71년생 버러지가 지금 51살인데, 71년생이 102만마리가 태어났거던. 지금 세대들 애들은 이해가 안 될거다. 좃반도에서 어떻게 한 해에 102만명이 태어난단 말이냐고. 그 것도 좃반도 절반의 남부에서만 말이다.

그러한 시대는 앞으로도 영원히 없을 거라고 본다. 

 

25세기가 되어도 2571년에 100만명 태어나는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에 손목아지 걸어본다. 내가 틀리면 내 시체 부관참시해서는 손목아지 오함마로 패라고.

 

100만마리가 80년동안 태어나서 80살까지 죄다 살면 8000만이라고 이게 미친거지. 북한도 그렇다고 치면 좃반도 인구가 1억 5천만이다. 이건 그냥 죄다 염가징집해서는 병장 월급 5만원주고, 총 쥐어서는 만주로 돌격시켜야 됨.

만주 먹는거는 둘째치고, 어차피 나라가 거덜덜이니까 말이다. 그러나 현대 화폐체제에서는 그렇게 되기전에 모라토리엄으로 쳐 망한다. 거지새끼덜 식량수입 외환으로 하다가 나라 절단난다고. 필리핀 꼬라진난다고.

 

그럼 버러지들이 만주로 돌격이 아니라 지덜끼리 내부에서 총질하게 된다. 식당에 총잡이 두명 고용 필수이고, 현대백화점에서는 사설 소총으로 무장한 SWAT 팀을 고용해야 될꺼다.

소싯적에 자동소총을 이용한 스쿼드론이 2차대전, 월남전이던 시절에나 저구경고속발사 소총으로 제압할 수 있다는 환상을 마케팅해서는 유럽 총기업체 개새끼덜이 MP-5같은 엉터리총들을 보지년영업까지 퉁쳐서는 영업대상국 장성들한테 보지영업해서는 팔아먹고 했지만 지금 메타를 방탄복 고려하면 저지력 부족한 총은 죄다 쓰레기로 판명났잖아. 

되려 5.56밀리도 안 되어서는 6.8밀리탄으로 늘린다는 판인데 말이다. 어쩌면 쪽발새끼덜의 6.5밀리 아리사카탄이 시대를 앞선 탄이지만.

 

뭐 알랑가 모르겠는데, 쪽발새끼덜이 2차대전 당시에 유럽중심 주류마인드를 깨는 아이디어 방위산업 상품들이 꽤 되었음. 다만 허접한 제반능력과 꽌시-산업집단 결탁이라는 쪽발 원로새끼덜에게 상납이나 하는 엉터리 퍽킹 애이지언 군산복합체 때문에 되는게 없었을 뿐.

 

현대전략잠수함이랑 후퇴익기도 고안했음. 일본원숭이들 말이다. ㅋㄷㅋㄷ

 

신덴전투기.jpg

들어는 보셨나 신덴. 이 병신기체도 뭐 롤스로이스 엔진만 달면 조금은 싹수가 있었을지도. 병신같아 보이지만 중저고도에서는 쌈마이로 투입해서는 머스탱으로 교환비 1:1만 내어도 당시에 일본의 인구 병신들은 아시아이기 때문에 양키와 1:1교환만 해도 본전 이 아니라 1940년대 일본인구 7천만대 미국인구 1억 3천만으로 일본이 인구가 더 적었다는 사실.

 

일본은 그냥 병신짓을 한 것임은 절대 바뀌지 않는다. 

 

지금의 일본은 뭐 땅크 한대 쳐 만드는데 흑표 두대 가격이라고 칸다.

 

 

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제 한국은 원활한 외환운용을 하려면 핵심 대기업 빼고는 다 멸망시켜야 된다고. 수출로 돈도 못 버는 꽌시대기업새끼덜이 외자 끌고와서는 빵구나 내던 시대는 끝났다.

 

코스피 시장에서 어줍잖은 하이테크, 건설, 제약, 바이오 요지랄하는 개자슥들은 전부 대숙청이다. 자본운용대비 수익율이 삼성, 포스코에 못 비비면 다 자살해야 한다. 

그럼 영업이익율이 높아야된다. 동국제강 새끼덜 중고철이나 다시 재처리하는 것 따위는 살아남을지도.

 

그러한 대표적인 사례가 저축은행 돈으로 꽌시짓 하다가 쳐 망한 금호그룹과 부산저축은행이잖아. 사실은 금호그룹은 피해자이지. 대우건설 개새끼덜이 cooking 한 회계와 실적 믿고서는 인수했다가 낚여서 멸망한것이지만.

 

대우건설 새끼덜이 한국의 재벌꽌시집단의 죽음의 천사지 뭐. 대우건설과 엮이면 다 쳐 망한다. 참으로 대단한 신박한 것들이다.

산업은행 중심 모델들도 죄다 다 옛날 것들이고, 택도 아닌 원전이나 지어달라는 개소리나 하는 것들이지. 실상은 원전부품 단가나 많이 책정해달라는 징징징.

 

꼴랑 금호그룹 잔당새끼덜하나 그거를 이재명이랑 엮으려는 엉터리 표적수사나 하는게 한국 검찰 병신새끼덜 수준이다.

 

 

https://namu.wiki/w/대우건설

자산규모 10조원 이상인 대기업 집단 중 총수가 없는 집단은 대우건설, 포스코, 농협, KT, S-Oil, 대우조선해양, KT&G 까지 7개뿐이다. 사익편취 규제에 해당사항이 없으므로, 자회사에 최대주주사의 일감을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자회사에 주인 없는 최대주주사의 일감을 부여해서 => 정치권에서 슈킹한다. 날먹. 꺼~억.

마이너한 버젼인 자문비만 받아 쳐 먹는다도 있음. 곽상도 아들 버러지새끼.

 

대우건설, 포스코, 농협, KT, S-Oil, 대우조선해양(요거는 얼마전에 한화로 넘어감), KT&G 죄다 한국 국회와 행정부가 키우는 복마전의 이름들.

 

요것들이 생기고나서부터는 이제 삼성과 현대로부터 뭉칫돈을 받을 필요도 없어졌다고 칸다. 지덜 자슥새끼 자회사에 취업시켜서는 빼먹으면 됨. 컨설턴트회사가 강남에서 유행하게 된 이유.

 

남욱, 유동규는 그 바닥에서 본부장이나 하던 꽌시 하수인 똥흙수저출신 새끼덜인데, 지덜의 큰 치부는 가리고서는 침소봉대하려니 뭔가 퍼즐이 안 맞는 것.

 

대우조선해양의 용접임금이 왜 내려갔겠냐고? 온갖 개주작으로 설계용역, 재정자문용역, 경영용역, 주식운용용역, 환경용역, 안전용역 등등등으로 사업발주해서는 다 빼먹어서 그렇지 뭐. 

 

그 모든 개수작은 다 빼고서는 닥치고 인건비 때문에 경쟁력이 없다 그 지랄하는게 한국의 행정부 버러지새끼덜이다. 대우조선해양은 일단은 명목상은 사기업이기 때문에 기업정보를 열람하는 것도 제약이 걸린다. 

나라가 돈 주고서는 기업정보도 못 본다는 엉터리 혹은 볼 수는 있는데, 뭐 산업은행의 임직원만 볼 수 있다는 식으로 구현을 해놔서는 실질적으로 기재부 관료들이나 국회의원 보좌관들이 정보를 볼 수가 없음. 그딴식으로 엉터리로 쳐 만들어놨음. 설사 본다고 해도 죄다 주작이고. 

 

계좌정보를 열람해서는 다 보지않는 이상 엉터리지. 그래서 검찰이 캐스팅 보드를 잡는거야. 검찰은 특수한 상황에서는 계좌정보도 열람가능하기 때문. 

 

문재앙 새끼의 검수완박이게 조까튼거지. 그냥 양당이 다 쓰레기이고, 국민들한테 쇼한거다. 검수완박은 사실상 어떤 가치가 있는 전술적 목표가 될 수 없는 엉터리 미끼, 디코이에 불과하다.

 

진짜 문제는 정부의 기밀열람과 설정문제에서 범죄자새끼덜이 지덜의 치부를 가려놓은 것들에 대한 접근권 문제이고, 그래서 노무현이 뒤진 것이다.

 

그러나 회계와 계좌 정보는 실시간이기 때문에 과거정보의 열람만 가지고서는 애초에 해결불가능이지. 기재부 관료가 그걸 체크도 못하게 하고서는 엉터리 개수작이나 하는 개구라꾼 이상한 나라의 여왕과 병정새끼덜이 한국의 양당 개자슥들이다.

 

 

이재명 문제와 관련하자면 이재명은 기실 그냥 여느 양당의 꼰대새끼이고, 그가 내세우는 공략이나 플랜들은 판에 박힌 수준이다. 그러나 그의 민변과 참여연대 친구들이 아마도 몇몇 공적 기록과 현상황에 대한 정보에 대한 열람권을 주장할 것이 민변과 참여연대의 일관적 주장인 뻔한 상황 때문에 그 것도 치부가 존나게 많아서 반대하는 거라고 보는게 거의 정확할 것이다.

 

한국 정부는 그냥 존나게 엉터리 후진국 체제일 뿐이고, 죄다 비밀주의로 대충 가려서는 쳐 덮고서는 성과평가나 피드백이 존재하지도 않는 엉터리인 것이다.

 

그러니 어민들에게 간척 또하냐고 욕 쳐 먹으면서도 또하고 또하는 것이지. 그냥 정신상담을 받아야 하는 또라이새끼덜이지. 한 번 해서는 병신같이 되었으면 사람을 말을 쳐 듣고는 피드백을 해서는 안 하는게 정상아닌가? 정상이 없는 나라가 헬쥬신이다.

 

피드백은 커녕 지덜이 한 짓거리, 회의록 따위를 기밀로 쳐 만들어서는 아예 아무도 못 보게 지덜의 공직 생활에 딴지를 못 걸게 만드는 개새끼덜이 한국의 공무원 버러지들이다.

 

 

한국정부가 일을 똑바로 한다고 믿으면 그냥 정신병자다. 중국보다 더한 미개한 짓이나 자행하는게 한국정부 버러지이다. 

 

남해안의 근해어업이 뭐 하루아침에 다 쳐 망했겠냐? 쥐치가 하루아침에 다 없어졌겠냐고. 조금 쳐 망할 때에 간척 좀 하지마세요라고 어민들이 아무리 여론으로 지랄을 해도 닥치고 조까고 갈 때까지 간다 그 지랄을 해서 결국 다 쳐 망할때까지 갈 때까지 간거다. 한국정부 씨발 새끼덜에게는 피드백도 없고, 빠꾸도 없고, 반성도 없고, 쳐 말아먹고도 자신의 치적이라고 개수작이나 하는 쓰레기새끼덜 뿐이다.

 

나무를 심는 치적을 올린답시고 숲을 박살내는 개새끼덜이 한국 관료 버러지새끼덜과 토건족 개자슥들이다. 결과적으로 보면 숲만 박살나고 숲에 살던 놈들 죄다 실업자가 되던가 지방경제가 멸망하던가 자살이다. 그게 한국정부 버러지가 하는 짓이다.

 

삼천포, 통영의 쥐치잡이 갱제 씨부랠 완전히 멸망했자나. 지금 있는거는 소싯적의 10분의 1도 안 된다. 고기가 안 잡히는데 뭐 씨발. 멸치잡이도 쳐 망하고, 그 개새끼덜이 국민들에게 좋은 일 한다고 하면 다 멸망이다.

오염만 오지게 시키고서는 생계 파괴, 자살절벽이다.

 

하구언 쳐 만들고, 재첩잡이, 장어잡이, 조개류 잡이, 새우잡이 다 쳐 망했지 말이다. 똥푸산에 무산자 버러지만 존나게 늘어남. 순천시의 집창촌에 보지년만 존나게 많아졌다고 칸다.

순천 보지들 부산에도 많이 오지 말이다. 근데 부산에 창녀가 얼마나 많은데 경쟁을 하려고 와서는 말이다.

게다가 거기 업자들이 뭐 혼자망 망했다냐? 망할 때에는 가족 빚 쓰고는 일가족 전체가 망했지. 

 

남해안에서 쳐 망한 것들 죄다 똥푸산으로 다 넘어왔지. 근데, 똥푸산도 국제 쳐 망하고, 동명목재 쳐 망하고 그 지랄임에도 꾸역꾸역 밀려들어옴. 대구도 뭐 imf 이후로 쳐 망한 것들이 막 내려오니 감당불가지 뭐. 

 

순천사창가에 화대랑 좃물 기부 많이 하면 지역경제 살아난다냐? 이미 망해서 창녀되었는데, 100원따리로 망한 주식 다시 10만원따리 되는 개수작이냔 말이다.

 

한국정부의 엉터리 갱제정책이다. 동부산 개발 계획 조까세요 씨발. 그걸로 실업자 구제한다고? 조까고 있네. 노가다 십장 니나 돈 많이 쳐무라 이 개자슥아. 기장바닥 조폭사업가 버러지새끼나 빌런짓 쳐하고 말이다.

미국이었으면 부산경찰 SWAT팀에게 총 맞고 뒈졌을 새끼가 기장에서 시장인가 구의원인가 감투도 함 달고 말이다.

 

그런 놈들이 쳐 장악한게 한국의 양당독재 엉터리 양아치 새끼덜이다.

 

한민당 출신 이재명이 그걸 바꾼다는 것도 개수작이고, 다만 민변새끼덜 정보열람권을 가지고 게임은 할 수 있겠지. 그냥 쓰레기같은 짓이나 하면서 지덜이 통치한다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한민당=>민주당

자유당=>국짐당 

이지 한국정부가 언제 민주화됨? 전대갈새끼 쫓아낸게 민주화냐? 다만 그조차도 참주정으로 열화하려는 개쓰레기새끼덜인 박정희와 전대갈을 몰아낸 것일 뿐.

 

유신헌법은 사실은 양당제조차도 더욱 과두화해서는 참주정으로 가자는 것이었지만. 그 것을 막았다고 해서 민주화라고는 할 수 없지. 되려 서인독재엘리트 그룹의 체제수호일 뿐.

 

"박정희가 이번에도 집권하면 총통제가 실시될 것입니다."라고 하던 김대중의 연설은 맞는 말이었다지만. 김대중 자신조차도 정작 한민당의 장면으 천거로 정치판에 입문한 친일지주정당 출신이라는 말은 쏙 뺌.

 

김대중=>장면의 천거.

김영삼=>장택상의 천거.

박정희=>장도영의 부관.

 

으로 기실은 한국의 친일지주집단이자 인조반정세력의 공신가문인 장씨 세가의 하수인에 불과했던 것들이 김대중, 김영삼, 박정희였다지만.

 

인동 장씨와 덕수 장씨의 차이는 소싯적에 인조반정 정사이등공신 장유라는 놈이 효종의 장인으로 신풍부원군이었다고 카며, 장유라는 새끼의 애비는 덕수군으로 봉해졌다고 해서는 그때부터 덕수 장씨가 된 것이다.

그리고 의친왕의 애미나이가 덕수장씨였다고 칸다.

그래서 한국의 인서울 왕당파새끼덜이 인동 장씨를 어른으로 모신 것이다. 뭐 한국바닥에서 한 놈이 어떤 가문의 VVIP가 되면 그 집안의 직계는 물론이고, 방계에 버리고 떠난 증조부 고향 8촌까지도 승은을 입는다는 예의 그 지랄인 것이다. 그게 1948년 당시에는 장씨의 보지년이 의친왕을 낳았다고 했던 것이고, 그 장씨가문의 하수인에 불과하던 것들이 김영삼, 김대중, 박정희이다.

 

그게 꼴랑 6공화국 민주화의 진실인 것이다. 김영삼과 김대중이 총대를 메게 된 것은 박정희새끼는 피차 장씨집안의 똘마니이던 우리랑 동급인 것들이니까 박정희랑 김영삼, 김대중은 동급으로 끝나야 한다. 그러한 명분론과 서열정리인 것이다. 그래서 김영삼, 김대중도 박정희와 똑같이 대통령이나 해 먹은 것이다.

 

그러한 엉터리 왕당파 찌끄레기 앙시앵레짐이 한국 양당의 진짜 실체이다.

 

이 진실을 알게 되면 의친왕 자손새끼덜은 죄다 단두대로 쳐 죽여야 된다는 말이 절로 나오게 된다. 

 

뭐 실질적으로 이조시대나 다름없는 한갖 병신국가인 것이다. 한국의 재벌집안들도 뭐 그러한 가문의 권위에 따라서 승은을 입은 것들이다.

 

정주영은 대놓고 자서전에 그렇게 썼다고 칸다.

 

미군정 말기인 1947년에는 서울에서 건설 회사를 차렸다. 지금 현대그룹의 토대가 되는 현대토건사이다. 당시 은행에서 큰 돈을 빌리는 사람들을 봤더니 건설업자가 많은 것을 보고 자동차 수리공장 사장이 순식간에 건설사를 세운 것이다.

 

꽌시새끼덜이 요즘으로 치면 PF대출을 큰 돈을 무담보로 쌩으로 쳐 빌리는 꼬라지를 보고서는 자신도 병신같은 자동차 수리공장 때려치우고 건설사를 세웠다고 칸다.

 

PF대출 승인만 받으면 1,500억~3,000억 정도 쌩으로 쳐 나온다. 꺼~억. 그 돈만 있으면 니 사촌새끼 인테리어업체사장 매출액 100억 따리 만들어주는 것은 일도 아니다는 말이다.

 

그 개자슥들이 그렇게 꽁으로 대출받아서 지은 아파트를 존나게 노오력으로 사려고 결혼도 못하게 되는 병신같은 나라가 헬쥬신이다.

 

그리고 과거에는 회사단위에서 돈을 많이 슈킹하거나 아니면 어음이나 끊어서는 돌려막기 하려고 했는데, 요즘에는 그것도 다 필요없다. 왜냐면 때가 되면 알아서 나한테 특혜대출을 해준 저축은행 새끼덜이 셀프 부채정리 자폭을 하면서 증거인멸도 단체로 해주고, 게다가 정부로부터 구제금융도 쳐 받아오기 때문이다. 갸들이 쌓아놓은 지급관련 보험들의 보험채권들의 발행사 혹은 보증을 선 셈이 되는 공산당 정책의 채권자인 시중은행들이 채권단이 되지.

 

갸들이 빵구를 내고 털고 다시 세우려고 하면 니덜이 알아먹기 쉽게 야그하자면 전세 7,000채 가진 개새끼가 배째면 한국식 엉터리 빨갱이 조직인 전세대출보증기금인가 그게 털리면 그 전세대출보증기금의 채권을 가진 시중은행이 결과적으로는 다 뒤짚어쓴다는 말이다.

 

이걸 줄여서는 이익의 사유화, 손실의 사회화라고는 하지만 그냥 실상은 노골적으로 빼서 쳐 먹는 슈킹일 뿐.

 

(주)한국주택금융공사 이게 뭐죠? 꽌시새끼덜 손실 벌충해주는 조직이다. 

LH는 꽌시새끼덜 사업 대행해주는 조직이고.

 

국토교통부 버러지새끼덜이 하는 업무란 바로 그러한 꽌시새끼덜 뒤봐주는 업무들이다. 한국에 시장원리 그딴건 없고, 그냥 죄다 꽌시의 나와바리일 뿐이다.

 

임대차 제도 개선한다고? 조까는 개소리지. 지덜의 특권적인 제도들은 빼고서는 별 좃도 아닌 것들만 건드리겠다는 거다.

 

미혼 특공? 조까는 개소리지. 지덜의 꽌시 대출 아파트를 국민들이 사게 만들고 그에 대한 정책자금 보증이 들어가게 하려고 국가를 끼려는 수작이지. 그러다가 빵구나면 세금으로 쳐 막으면 된다.

 

 

7000채 사긴 친 그 개새끼가 진짜 꽌시의 비호없이는 불가능한 짓을 한거고, 그 제도 자체가 실은 스캔들덩어리인데, 지금은 그거 물타기하려고는 120억따리 슈킹꾼에게 5년 선고된거 그걸로 뉴스 팔이 중이잖아. 개만도 못한 새끼덜.

 

전세보증보험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주택금융공사(HF), SGI서울보증  요 세마리가 담당하는데, 실상 거기서 관리하는 자리에 있으면 어느 씹새끼가 개새끼인지는 파악쌉가능이지. 그러나 정작 갸들한테는 사법권이 없단 것이지. 사법권이 아니더라도 실권이 하나도 없는거지. 그런 식으로 국회의원 개자슥들이 법을 쳐 만드는 거다.

 

보증이라는 것 자체가 애초에 상법상 당사자 아니라서 고소고발도 할 수 없는 엉터리 집단이라고. 제대로 맘을 먹고 만든다면 기재부산하 주택금융부서로 만들어서는 감사원과 국정감사 대상으로 만들었겠지 왜 공사로 쳐 만들었겠냐고. 사기치라고 방기한거지 뭐. 

 

그러나 그러한 소소한 문제로부터 소대급 전투가 아니라 군단급 전투의 나무가 아닌 숲을 보자면 결국에는 그 모든 발주자(=시행사라고도 한다)들은 PF대출을 쌩으로 퍼가는 꽌시집단에 대한 특약의 특권유지와 그들을 실질적인 시장조성자로 만든 것이나 다름 없는 국가와 꽌새끼덜간의 오메르타에 대한 보호일 뿐이다. 

 

 

그래서 부산저축은행이 대장동에 돈을 쳐 넣으면서 이재명을 들었다 놨다하는 것이다. 그들이 요구하는 요구사항들이 이재명에게 먹히는지를 뒤에서 딜하려는 것.

 

이재명은 비록 양당출신이지만 아마도 서울 바닥의 소론격인 법조집단들의 리더이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그들이 비벼볼 바닥이나 생계문제가 정보와 달렸기 때문에 밥그릇 문제에서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인 것이다.

어느 정도는 그들의 치부가 담긴 정보를 노출시켜서는 가공해서 팔아먹어야 그 소장파 변호사들이나 한문출신의 변호사들 밥이나 먹고 산단 말이지.

 

대통령으로써는 국가기록열람에 대한 우선순위 지정이나 해제 등은 자신의 권한이기 때문에 뭐 그 것도 국회의 동의를 받아서 법제정을 해야 되는 정보가 있고, 공기업이나 준공사들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주택금융공사(HF), SGI서울보증 요런 새끼덜의 정보는 국회와 상의하는게 아니라 열람을 요구할 권한을 공무원에게 부여해주는 것이다. 그러면서 덤으로 민간도 볼 수 있게 하냐 마냐는 문제일 뿐.

 

중앙대 법대 출신이자 민변 출신이 이재명이 지 친구덜 먹고살 건덕지를 마련해주려면 터질 건수가 많다는 것이지. 덤으로 말해서 지금 한국 재벌새끼덜 중에서 재정상태 좃망한 새끼덜이 있는데, 갸들의 실상이 까발려지면서 evaluate 되기 시작하면 갸들은 닥치고 쳐 망하게 된다. 부산저축은행의 회장가문인 금호그룹 버러지덜도 마찬가지.

 

변호사가 하는 일이 뭐 의뢰만 받아서 되냐? 그건 국선의뢰이고. 건수 잡아서 건수 만들고, 건수 만들어서 건수 잡아서 다시 건수 연구해서 만들고 캐야 변호사는 먹고 산다. 로스쿨 함 졸업하려면 2억 넘게 깨지는데 본전 찾으려면 이 나라의 비밀주의 형식주의 기밀은 다 박살나야제. 까발려져야 밥그릇이 생기지 말이다.

 

검사새끼덜은 그냥 이 모든 프로세스를 억제하려는 것이고, 그러한 꼰대새끼가 윤석열일 뿌운. 조우형도 사실은 어그로꾼에 불과하고, 그냥 돈자루 든 고블린이고, 부산저축은행의 진짜 건수들은 대출의 회수관련 면책들 그리고 선순위, 후순위채 문제를 곡해해서는 엄한 새끼한테 더 먼저 받아내고, 선순위 책임자들의 부채는 덜 받아낸거 그 정보들이지. 그 정보가 까발려지면 왜 점마 돈 먼저 청산 안 하고 내 돈 먼저 돌려막았냐라는 놈들이 나오면 죄다 그때부터는 민사로 가는 것이고, 민사로 가면 법인을 깡통 만들고 돈은 다 뽀려간 그 것도 다 뱉어야 된다고.

 

재판에서 피고가 회장이나 업무당사자가 된다고. 그러므로 분쟁소재가 개인이 되기 때문에 민사인거에요. 그렇게 되어불면 놀부집안 꼬라지가 나게 된다.

 

박연호랑 조우형이가 가진 돈 다 털리는거다. 소송비로 털리고, 뱉아내서 털리고, 가압류 죄다 들어가고 말이다. 한가지 방법이 있는데 돈을 들고 미국으로 토끼면 된다.

문제는 미국으로 진짜로 토끼면 회사에 주인이 없어지면서 지키는 개들도 다 사라지면 또 그 회사의 정보가 다 노출되면 그럼 또 다칠 놈들이 존나게 많다는 것이지.

 

지금 윤석열이 하는 짓은 조우형새끼가 돈을 들고 튀는 것은 봐주되 회사의 뒷처리는 하면서 튀라고 압력을 넣으면서 겸사겸사 정적도 표적수사하는 것이라고 보면 된다.

 

조우형이 뒤도 안 보고 토껴서는 그 모든 것을 뒤로 남기면 좃되는 놈들이 많아진다. 게다가 기밀유지도 불가능해진다. 인수인계를 제3자가 해서는 다 꼬발려버리면 말이다. 뭐 그렇고 그런 판.

 

사실 조우형은 뒈져야 함. 살인멸구로다가 말이다. 재벌집 막내아들새끼 전생에 살처분 당했듯이 말이다. 사실 쳐 죽이면 쉬운 문제인데, 그 개새끼가 뭔가 다른 약점을 잡고 있을지도. 

 

잘 찾아보면 지금 언론과 인터넷 어디에서도 조우형에 대해서는 얼굴 한 장도 올려놓지 않았다.

 

조우형이 어떻게 생긴 놈인지 알 수가 없음. 다 그렇고 그런 것이라는 뜻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6 new 헬조선 8324 0 2015.09.21
24165 폴권에 한가지 동의하는 점은 인구통계 이 것도 헛점이 엄청 많다는 것이다. newfile Direk 27 1 2023.01.23
24164 7광구가지고 민좃국뽕 쳐 만드는 새끼덜은 다 개쓰레기새끼덜일 뿐이고. newfile Direk 18 0 2023.01.23
24163 신대철이 맞는 말 했네. 원전족 버러지새끼덜 라이센스 장사나 하려는 개새끼덜 말이다. newfile Direk 20 0 2023.01.23
24162 젤렌스키 병신새끼는 뒤가 없는 놈이지. 7광구는 쪽발에게 줘도 된다. 3 newfile Direk 31 0 2023.01.23
24161 노인, 세마, 레가투스는 왜 K에게 유독 저자세인지 영문을 모르겠다 3 new 감성팔이. 23 0 2023.01.23
24160 한국 공무원, 공기업 난방 상황보면 newfile 노인 8 0 2023.01.22
24159 한국 중년 비만율이 70%라고 할 정도로 높다? newfile 노인 7 0 2023.01.22
24158 한국의 인구구조상 민주당의 압승은 계속된다. 3 newfile Direk 34 0 2023.01.22
24157 박홍기 말대로 한국의 학벌론이 붕괴된 거 아니다 new 노인 20 0 2023.01.22
24156 개독의 진실. 2 newfile Direk 45 1 2023.01.22
24155 기레기 버러지새끼 또 어그로. [권희진의 세계는] "일본 참전해도 겨우 승리" newfile Direk 24 0 2023.01.22
24154 국짐당 갸들이 개지랄과 태클을 거는 이유는. new Direk 22 0 2023.01.22
24153 한국 대졸 실업자 vs 일본 대졸 실업자 new 노인 17 0 2023.01.21
24152 현재 일본 상황을 보면 new 노인 15 0 2023.01.21
24151 한국에서는 학력 인플레 운운 하며 대졸 실업자가 널렸다고 말하지만 new 노인 10 0 2023.01.21
24150 알고보면 한국은 OECD 국가 중 가장 청년 실업률이 낮다? new 노인 11 0 2023.01.21
24149 주식시장이라는 사기질. 대기업 꽌시만을 위한 고용창출이라고는 좃도 없는 바닥. new Direk 18 0 2023.01.21
24148 2년 계약직 연봉 3천만원 알바 newfile 노인 7 0 2023.01.21
24147 부동산은 앞으로 2029년까지는 오를 일이 없다고 칸다. 1 new Direk 32 0 2023.01.21
24146 이제는 좌우고 나발이고, 닥치고 노인 개자슥들을 멱살을 잡고 끌어낼 때. new Direk 22 0 2023.01.21
1 - 8 -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