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 사람이 왜 이럴까,.이 사람 심리가 뭘까 헤아려봤는데

늘 보면 과다하게 욕설을 하면서 자신을 강해보이려고 애쓰는 것 같지 않음?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약한 모습, 감추고 싶은 모습이 있을텐데

그게 드러나는 게 두려워서 자꾸 강해보이려고 하는 듯.

하긴 강해보이려고 하는 건 좋은데 그게 좀 과다해서 거부감 듬

늘 글에 힘이 과하게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 읽을 때마다 많이 부담스럽더라

 

행여 자신이 잘 모르는 사람처럼 보일까봐 늘 글 길이를 늘리려는 버릇이 있는 것 같음

그게 나쁘다고 규정짓고 싶지는 않은데 조금만 힘을 빼면 좋겠고

자신의 약한 모습도 숨기지 말고 좀더 자신을 솔직하게 드러냈으면 좋겠음.

늘 보면 필요 이상으로 꾸미려고 하는 것 같아 부담스럽고 거리감 들더라 






  • 노인
    22.10.31
    불행하게도 자신 마저 잘못 인정 안하는 트롤이므로 욕 가지고 따지지 마시오
    여기는 한국 사회 비판하는 곳이라서 욕해도 돼 
    꺼져 트롤아
    착한 척 하지마
  • eit
    22.10.31
    꺼지라니 말이 좀 심한 거 아닌가. 굳이 그렇게 심하게 말한 것까지는 없지 않을까. 님은 태도가 좀더 온건했으면 좋겠음
  • 노인
    22.10.31
    싫으면 여기 안오면 되지

    왜 저러냐? 

    그러니까 eit이 존 팬이지

  • eit
    22.10.31
    하도 답답해서 그래
  • John
    22.10.31
    약한 모습 존나게 드러내고 있는데, 몰락한 거지집안이라고도 이미 말하고 있고, 돈타령 존나게 하고 있는데 도대체 하고 싶은 말이 뭐냐? 스트레스 풀고 잡으면 타이레놀이나 사서는 소세지에 넣어서는 동네 고양이 버러지에게 풀라고. 병신같은 새꺄.
  • eit
    22.10.31

    존나게 드러내는 것까지는 아닌 것 같던데

    그리고 욕 좀 그만 쓰면 안 되나. 늘 욕을 남용해서 물린다

  • 세마
    22.10.31

    니 한가지 수상한 점이 있어. 이거 앞전에 노인네도 얘기하던건데, 언젠가 공교롭게 40대병신...이 글쓰더니, 곧이어서 당신이 내한테 줄줄이 댓글 달더라? 야 니 다중닉이가?


    음, 어, 아잇!


    일베, 디씨 같이 욕질 주고받는게 당연한 판떼기에서 스토킹하믄서 욕질하지 말라니, 니 마 제정신이가?

    고나리질은 절! 이지랄.

  • eit
    22.10.31
    그 사람은 나랑 글투가 딴판인데 왜 동일인으로 보는지. 그냥 우연히 시간이 겹친 거 아닐까. 그나저나 욕도 가끔 쓰면 괜찮은데 하도 많이 쓰니까 신물이 나서 그래. 그리고 님은 존한테 저자세로 굴종 좀 그만 하면 안 되나. 마치 상전 모시듯 왜 그러는 걸까. 님을 보면 정신적으로 종속되어 있는 게 아닌가 싶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7 0 2015.09.21
23403 19살 자퇴생인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요? 8 new sddsadsa 1185 5 2016.04.16
23402 우리나라 사람들은 왜 일본을 자꾸 깔까요? 5 new mufark 991 4 2016.04.16
23401 완전히 상반되는 일본과 한글의 댓글 1 newfile 일뽕극혐 1102 7 2016.04.16
23400 완전 선동하네? newfile 이거레알 980 1 2016.04.16
23399 일본의 우경화 운운할 자격이 없어요! 헬센징들은!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370 2 2016.04.16
23398 반일정서는 중국을 제외한 주변 민족에 대한 멸시 중 하나일 뿐이다. 1 new 교착상태 1031 1 2016.04.16
23397 헬조선의 헬고등학교 6 new 조선은미개해 975 6 2016.04.16
23396 맥아더 '한국인은 민주주의할 자격이 안되어 있다' 7 newfile 이거레알 1075 8 2016.04.16
23395 헬조선에 지식인이 어디있습니까? 8 new blazing 950 7 2016.04.16
23394 소용돌이형 순환주기론? 11 newfile 반헬센 1191 0 2016.04.16
23393 조선의 부모 노인 어른들은 헬무새들입니다. 종교적 진리에 대해 알지도 모르면서 7 new 탈죠센선봉장 1206 5 2016.04.16
23392 헬중학교 더이상 못봐주겠습니다. 검정고시 어떻게 준비하죠? 10 new 하이템플러 1027 5 2016.04.16
23391 사회 선생님이 안 가르친 것에 대응하게 도와주세요.: 성주중학교 안 가르친 사회 선생님은 처벌을 받아라 ... 5 new 세금은우리돈 1047 3 2016.04.17
23390 닭그네 오바마한테 능욕 당하는 장면... 10 new 지고쿠데스 1565 5 2016.04.17
23389 한국의 복지정책은 소련을 본받을 필요가 없지는 않습니다 2 new 평등 1055 4 2016.04.17
23388 이명박시절 촛불집회때 new 시대와의불화 1035 1 2016.04.17
23387 <외교문서> 1985년 美연수중 반기문, 'DJ 관련 美인사 동향' 보고 new blazing 1080 2 2016.04.17
23386 이번 선거로 전라도도 똑같은 놈들인게 증명 됨 2 new ㅇㅇㅇㅇ 1129 3 2016.04.17
23385 헬조선에서 사기치기 좋은거하면 바로 이거지 1 newfile 너무뜨거워 1206 8 2016.04.17
23384 헬조선의 현실을 보여주는 책을 쓰고 싶습니다. 4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34 6 2016.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