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924021310110.jpg

l_2022101901001887400090114.webp

thumb-dcec7b612e0541b69647537ea7352a1c_1666100503_5428_835x519.png

 

회사가 망할 법한 이유가 다 있네

 

1840440f3d914d81a.png

 

다른 한국 우유 회사랑 달리 원유 함량이 높은 저렴한 제품이나 치즈 만들기만 해도 장사 잘될 것인데 안타깝네






  • John
    22.10.25
    푸르밀이 안 되는 이유는 한국의 원화가치가 씹창나면서 저출산이 된 것이라서 정부실패의 폭탄을 사기업이 뒤집어 쓴 꼴임. 
    그러한 상황에서는 뭘 해도 안 됨. 
    피겨 수집이나 하던 대표의 심리가 느껴지는게 되려 인지상정.
  • 세마
    22.10.25
    음료수 중에서도 유제품(dairy products)는 확실히 출산률에 대단히 예민하지. 신생아 분유에서부터, 초등학교때까지 아이들에게 수요가 집중되어 있으니까...


    그렇다고 어른들 먹는 커피는 베트남같이 우유를 (condensed milk) 태워먹는게 아니라, 팜유로 만든 저질 creamer를 태워먹는게 더 싸게 먹히기 때문에 이 역시 잘 안팔림. 과자도 말레이시아나 폴란드나 프랑스나 아르헨티나 같은덴 버터, 유지방 크림, condensed milk 똑바로 써서 만드는데, 한국에선 지금도 그런 자리에 팜유나 합성향료 마쉬멜로우 따위로 과자를 만들고 있으니 답이 없는 것. (일본도 마찬가지)


    푸르밀뿐만의 문제가 아니라, 워낙 우유가 안팔려서, 분유로 가공해도 수요가 없으니까, 그렇다고 팩에 든 우유값을 후려치긴 아까우니, 그냥 유제품 회사들마다 치즈나 담근다고 하더라. 그래서 피자가 저렴해지고 피자집이 우후죽순 생긴 것이라고...


    LG에 회사가 매각될 뻔했으나, 시설 노후화가 답이 없어서 때려쳤다고 한다. 푸르밀 대표가 시설 노후화를 방치했을때부터, 이쪽 업계는 이미 답이 없어서 언젠가는 청산하겠다... 라는 계산이 깔려 있었으리라 보인다. 그 와중에도 "음료"시장을 노리고 제품 개발은 꾸준히 해나갔다는게, 참 애처로울 정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3 0 2015.09.21
23382 싸이코패스 민족 헬센징!!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1 5 2016.04.18
23381 헬조센=원조 헬조센 좆본제국 황국문화=블리자드 개띠껍인성 new 13Crusader13 986 0 2016.04.18
23380 국뽕 둠센징들의 가장큰 착각"uri나라 정도면 살만한거지" 8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49 7 2016.04.18
23379 한국에서 대기업임금만큼은 일본보다 높다는것도 다 유사인류의 날조 4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60 5 2016.04.18
23378 엎조선 조건 검색해 보았다! 8 new 시대와의불화 1037 4 2016.04.18
23377 적응안되는 헬조선 나일리즘에 대한 사뭇 진지한 고찰 6 new 샹그리라 1003 4 2016.04.18
23376 한국을 위해 목숨을 걸을 필요 없는 이유 5 new 레임드 1027 9 2016.04.18
23375 최저임금이 올라가면 무슨 일이 생길까? 4 new framtid 1152 2 2016.04.18
23374 음.. 역시 이런 나라는 빨리 떠나야해. 4 new 교착상태 1045 7 2016.04.18
23373 조폭 결혼식장 입구 모습 5 newfile 당신은NERD 1032 9 2016.04.19
23372 위플래쉬 헬조선 버젼 I'll cue you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new 당신은NERD 1143 9 2016.04.19
23371 진짜 이 장면이 드라마에 나왔다구요? 2 newfile blazing 1020 4 2016.04.19
23370 건강보험료 13만원 인상 ㅋㅋㅋ 역시 헬조선 노예들이 만만하지 6 new 헬반도ㅎ 1127 8 2016.04.19
23369 요즘 경력자한테도 까다롭게 구는 헬한사회 4 new oldberry1800 1071 2 2016.04.19
23368 "짐 올리던 승무원이 머리 건드려" 사무장에 보복폭행....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5 4 2016.04.19
23367 와 이런 단체도 있었다니... 6 newfile blazing 1051 7 2016.04.19
23366 거미 2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197 2 2016.04.19
23365 마산에서 광주까지 4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135 7 2016.04.19
23364 여러분 허리띠 정말 졸라 매시기 바랍니다 6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43 7 2016.04.20
23363 헬조선기업의 문제 3 newfile 양송이스프 1125 5 201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