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10.15
조회 수 1078
추천 수 0
댓글 0








애초에 자본시장개방을 하라고 할 때부터 눈치깠어야 하는 것. 586개새끼덜은 전부 매국노일 뿐이다.

 

로마제국의 중심에 가장 높은 SPQR에 의한 시스템이 존재하고, 하부구조에도 SPQR시스템이 죄다 인스톨되어서 얼핏 대등한 시스템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든 것이 로마로만 통하고 다른 놈들은 아예 민족절멸수준의 노잼인 것이 되고 마는 시스템일 뿐이다.

 

실제로 로마제국이 쳐 망하고 나서, 아테네인들, 스파르타인들, 테베인들, 그 외의 유구한 천년 전통의 폴리스국가들은 싸그리 다 사라졌고, 카르타고정체성과 누만티아인들도 싸그리 사라졌고, 유대인들도 다 사라졌고(지금의 유대라는 놈들은 죄다 짝퉁), 이집트 문자를 쓰던 계층들도 다 사라졌고, 켈트어 계층도 모조리 사라졌고, 싸그리 아랍인들과 게르만 오랑캐로 대체되었을 뿐이다.

 

처절하게 빨리기만하다가 모조리 쳐 망했다는 말이다. 반대로 빨아먹은 자들의 입장에 선 것들도 그 부귀와 사치에 젖어서 모조리 망했을 뿐이다.

 

오늘날 한국과 일본이 겪는 현상은 그 절멸단계의 1단계일 뿐인 것이다.

 

 

이미 2천년전에도 그따구였던 시스템의 본질이 지금도 바뀐 것은 없다. 모든 것은 뉴욕으로 통하는 개만도 못한 시스템인 것이다.

 

그리고 이 모든 시스템의 의미를 파악할 때에 푸틴의 투쟁은 당연한 것이다. 그가 그렇게 싸우지 않는다면 그의 자손들은 모조리 죽임을 당하거나 심지어는 복제양 돌리로 대체될 것이다. 

 

문제는 그 모든 것을 결자해지하려면 뉴욕에 핵을 쳐 박아야한다는 것이다. 그리고서는 단도리를 잘 쳐야한다. 어차피 그 성난 원숭이들은 러시아보다는 자국의 땅에 전리품이 많다는 것을 눈치채겠지만 눈치가 느린 지휘관새끼덜에게 등 떠밀리는 것이 문제인 것이다.

 

몽골버러지새끼덜이 유럽을 침공하다가도 돌아갔듯이 돌아가게 된다는 말이다. 워싱턴의 버러지새끼덜은 단지 game 때문에 덤으로 죽어야한다는 말이다.

This is Game, This is fucking business. 

 

 

내가 푸틴이면 진중권이 같은 놈 돈 주고 사서는 TED강연자로 만들어서는 뉴욕이 핵맞고 터지면 빨리 자산이나 후려야된다고 미리 선동꾼하나를 깔겠지만.

로버트 기요사키같은 새끼 정도 100억 지르면 버러지새끼 말 잘 들을 것 같은데 말이다.

66dcb47358a6e2f60602fc28c72e8da4e381e3ea0fba98f6bfdb494bbcc7ff1112a0e929a2c5c1de0f6e9606ffd650799f9fb75f4a3c932f86275612a22.jpg

 

요새끼한테 확성기로 5년계약에 100억 지르면 끝이지 뭐. 남들이 모르는 것을 갈쳐주지 마세요. 남들보다 하루라도 빨리 알면 앞서가는 법입네다. 절대로 절대로 다른 놈한테 갈쳐주면 바~아보.

 

뉴욕이랑 워싱턴 핵 쳐 맞으면 중국전선에 꼴아박아야할까요? 먼저 군대를 끌고 입성해서는 돈을 챙겨야 할까아요. 네 닥치고 후자에게는 100대가 복이 있을지어니. 

해병대 1개사단 투입해서는 제로 그라운드를 통제한다고 하면서 각지에 분산된 DB서버를 쳐 먹는 놈이 임자죠잉. 제로그라운드의 수사권을 빙자해서는 백업서버들을 장악하면서 말 안 듣는 버러지새끼덜은 죄다 총으로 쏴 죽이는 것이 관건.

현대 미군정도면 태평양군이나 유럽군 정도라면 그거 IT인프라 장악할 인력은 있다고 할 수도 있다.

 

그리고 감히 말하지만 그 이후에는 메타조차 바뀝니다. 더 이상 페미버러지에게 털리는 사회는 천년동안 오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면 엉터리 거짓 상식이 깨지는 순간 어차피 모든 것이 끝이기 때문입니다.

 

먼저 닥치고 입성해서는 미제국의 엠퍼러가 되는 놈의 쓰리스타새끼의 병신같은 아들 두마리새끼가 중국식으로 후첩을 두고서는 9남10녀씩 지르고, 그 세계는 천년뒤에도 양녕대군 40대손으로 관찰됩니다.

반면에 지는 버러지에게는 영원한 절손밖에 남지 않을 것입네다.

 

그 밑의 밑에서 캡틴 뛰던 병신새끼 미스터 발티모어새끼조차도 자손이 세세토록 번성할 것이외다. 

 

뉴욕의 잔당 버러지새끼덜은 모조리 죽임을 쳐 당하고, 그리고 돈을 뺐기게 됩니다. 100달러로 시작해서 조만장자가 되는 법은 이집트 상왕조시절부터 한가지뿐이지라잉.

쫄병으로 시작해서 황제만 되면 되는 것이죠잉. 아따 근디 때만 잘만나면 쌉가능이라고 캅니다. 이제부터 그 판이 벌어지면 먼저 먹는 놈이 임자요. 

 

라고 홍보하게 한다.

 

 

그리고, 국정원 버러지새끼덜의 개구라에 속지말자. 니덜 생각에는 김일성 좃에서 난 새끼덜이 다 절손당할 것 같냐? 기원후 2500년에도 김일성 30세손이라는 놈들이 기어댕기고 있을거다.

망한 것은 니덜이지 갸들은 잘만 살아남을거라고 이 병신새끼덜. 

뭘 잘 모르는군.

 

억울하면 밀고 올라가서 다 쳐 죽이면 된다지만 그래도 갸들은 항복만 하면 살 놈은 산다. 반면에 니덜 자식은 확정으로 뒈짐.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2 0 2015.09.21
23442 일본 고졸 중소기업 공장 생산직 연봉 1600만원?? new aircraftcarrier 1571 2 2016.04.10
23441 공무원들(추천12 부탁드려요) 4 new 국뽕처단 998 1 2016.04.10
23440 일본이 한국처럼 학벌위주 사회라고? 1 new aircraftcarrier 1414 4 2016.04.10
23439 헬꼰대 : 미국 거기는 총도 빵빵 쏘고 많이 죽는다며? 6 new 미개헬센징 1086 6 2016.04.10
23438 헬조선에선 투표보다, 애를 낳지말아야 젊은이들을 위한 정책이 생깁니다 2 new 노오오오력 1050 6 2016.04.11
23437 고대 한반도 남부에 살던 인류집단이 일본인이었다는 말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지만 7 new Uriginal 988 4 2016.04.11
23436 2016 유용한 사이트 모음 new 시바견 1035 0 2016.04.11
23435 여기 있는 애들이 나를 호구새끼로 보는 것 같은데 6 new Delingsvald 1031 2 2016.04.11
23434 투표날 사내축구대회....어떤 꼰대 아이디어냐? 5 new 헬조선탈조선 1165 1 2016.04.11
23433 헬조센 경제 언제 필리핀처럼 ㄱㄱ 하냐 1 new 지고쿠데스 1167 0 2016.04.11
23432 현재 민주당의 문제점. 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문재인 끝!!! 8 new 시대와의불화 994 2 2016.04.11
23431 왜 1번충? 9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96 1 2016.04.11
23430 조선인들이 존나 무능한게 8 new 프리맨느 1076 5 2016.04.11
23429 송탈세, 미쓰비시 광고 거절 인증. 5 new 탈인간 1024 7 2016.04.12
23428 한국인들이 일본에 한자를 전해 주었다는 것에 대해 22 new Delingsvald 1079 3 2016.04.12
23427 잔인한 4월 수출.. 10일 동안 25.7% 감소 9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43 3 2016.04.12
23426 발기부전 치료제 나눠준 총선 후보자"노인에게 살포".. 3 new 시대와의불화 1027 3 2016.04.12
23425 이 나라가 단일민족 드립을 자꾸 치지만.... 8 new 상인연합회 958 5 2016.04.12
23424 한국이 힘들어진 이유는 지리적 요건 때문 9 new 우케케케 1068 1 2016.04.12
23423 네이버에 올라온 세월호 기사와 댓글 6 newfile 말기암조선 995 6 2016.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