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10.15
조회 수 797
추천 수 1
댓글 0








쿠팡으로 물건 팔면 대금 바로 안 들어옴. 15일인가 쳐 묶임. 내가 내 돈을 구경을 할 수 없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팔면 배송완료만 되면 돈이 바로 들어옴. 이게 차이가 엄청 큼.

하여간 쪽발새끼덜은 속이 좁아서 안 됨. 

 

쿠팡으로는 존나게 많이 팔면 내 돈만 존나게 묶이게 된다. 물론 할인받고 정산할 수 있기도 하다지만 할인받아서야 노오답이지.

 

쿠팡 버러지의 존재의 이유는 네이버가 쳐 먹기 위한 사냥감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보지만.

 

쿠팡 버러지 한 5조면 먹어지지 않나.

 

한국정부 어차피 꽌시인거 다 아는데 네이버가 쿠팡도 먹게 만드는 것이 나을지도.

 

시장원리? 그딴건 필요없다. 나랏돈 5조면 쿠팡 먹을 수 있는데 어느 세월에 돈 벌어서 먹냐고.

국민연금에 5조 출자해서는 쿠팡과 네이버가 인수합병한다.

 

어차피 이 모든 것은 기업의 것만이 아니라 국민과 국가의 총력전이지 말이다. 

미국 버러지새끼덜만 나이브한 개병신 이념에 빠지건말건.

 

한국의 주식이 개병신인 이유도 경기부양은 한다면서 진짜 호재는 만들줄 모르는 개병신 관료 버러지새끼덜 때문이다.

 

20대 버러지덜 고용하라고 좃소에 100조 붓는다는 생각은 해도 일점집중은 못하는 개병신새끼덜.

 

생즉사 사즉생, 사리면 뒈지고 용감하게 나아가면 이긴다.

앞으로 일본과 유럽과 미국의 병신새끼덜 나자빠질 것들을 쪽쪽쪽 빨아먹으면서 커지면 끝이 없을테지만, 여기서 사리면 쪽본 병신과 자살놀이나 하게 된다.

어차피 쳐 망할 조선소 따위나 끌어안고는 손절 못하는 것도 마찬가지 자살각.

 

본좌가 페미를 까는 이유는 임신이나 해야 할 것은 임신이나 하는 것이 맞기 때문이다.

이 세계는 남성이 결정한다.

 

이조시대의 제사장 문명의 미개함이 보지덜을 고생시킨 것은 인정한다만 그 것은 모두 옛날야그일 뿐이고.

 

프랑스 와이너리 새끼덜도 쿠팡입점스토어에 납품이나 하는 하청으로나 만들어서는 쿠팡재팬, 쿠팡차이나까지 쳐 만들어서는 중간무역을 독점하고는 가격을 내맘대로 결정한다.

덤으로 프랑스에 놀러가면 보지새끼가 좃받아줌. 

 

본디 상이라는 것은 먹고 먹히는 게임이지 말이다. 제조업 노가다가 국부라고 생각하는 기성관료 버러지새끼덜은 기본이 안 된 버러지새끼덜.

제조업 노가다를 발주를 하는 갑이 되어야 지배를 하는 것이지.

 

i rather be a hammer than a nail.

이라고도 하는데, 헬쥬신 인서울 병신새끼덜은 망치는 되지 않고 못이 되어서 누군가에게 때려 박히는 것에 주안점을 두려고 함.

따먹고 댕기는게 아니라 에미 강간당하는게 갱제라는 것들.

 

윤석열 버러지새끼 보지년 꼬라지만 봐도 뻔한.

 

하여간 헬쥬신 병신새끼덜은 굳이 해외진출하지 않아도 알아서 잡숴달라고 자국에 들어와주는 것들도 먹어줄 줄 모르는.

쿠팡 씨이벌 먹어달라고 우리 나와바리에 들어온거잖아. 꺼~억 안 하냐고.

 

쿠팡재팬까지 쳐 먹어서는 되려 일본에 역관광 들어가준다. 이제 구글 번역기로 일본스토어에도 올릴 수 있는데 말이다.

짱개들은 이미 한국에서 하고 있다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1 0 2015.09.21
23422 일본 고졸 중소기업 공장 생산직 연봉 1600만원?? new aircraftcarrier 1562 2 2016.04.10
23421 공무원들(추천12 부탁드려요) 4 new 국뽕처단 984 1 2016.04.10
23420 일본이 한국처럼 학벌위주 사회라고? 1 new aircraftcarrier 1403 4 2016.04.10
23419 헬꼰대 : 미국 거기는 총도 빵빵 쏘고 많이 죽는다며? 6 new 미개헬센징 1069 6 2016.04.10
23418 헬조선에선 투표보다, 애를 낳지말아야 젊은이들을 위한 정책이 생깁니다 2 new 노오오오력 1030 6 2016.04.11
23417 고대 한반도 남부에 살던 인류집단이 일본인이었다는 말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지만 7 new Uriginal 973 4 2016.04.11
23416 2016 유용한 사이트 모음 new 시바견 1023 0 2016.04.11
23415 여기 있는 애들이 나를 호구새끼로 보는 것 같은데 6 new Delingsvald 1018 2 2016.04.11
23414 투표날 사내축구대회....어떤 꼰대 아이디어냐? 5 new 헬조선탈조선 1143 1 2016.04.11
23413 헬조센 경제 언제 필리핀처럼 ㄱㄱ 하냐 1 new 지고쿠데스 1153 0 2016.04.11
23412 현재 민주당의 문제점. 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문재인 끝!!! 8 new 시대와의불화 982 2 2016.04.11
23411 왜 1번충? 9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81 1 2016.04.11
23410 조선인들이 존나 무능한게 8 new 프리맨느 1059 5 2016.04.11
23409 송탈세, 미쓰비시 광고 거절 인증. 5 new 탈인간 1010 7 2016.04.12
23408 한국인들이 일본에 한자를 전해 주었다는 것에 대해 22 new Delingsvald 1066 3 2016.04.12
23407 잔인한 4월 수출.. 10일 동안 25.7% 감소 9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26 3 2016.04.12
23406 발기부전 치료제 나눠준 총선 후보자"노인에게 살포".. 3 new 시대와의불화 1002 3 2016.04.12
23405 이 나라가 단일민족 드립을 자꾸 치지만.... 8 new 상인연합회 949 5 2016.04.12
23404 한국이 힘들어진 이유는 지리적 요건 때문 9 new 우케케케 1056 1 2016.04.12
23403 네이버에 올라온 세월호 기사와 댓글 6 newfile 말기암조선 975 6 2016.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