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10.13
조회 수 1050
추천 수 0
댓글 0








보지가 슬롯이고, 자지가 알아서 기어들어가는줄 암.

산업화시대에만 일시적으로 그랬을 뿐인데 아직도 그게 패시브인줄 착각함.

 

정작 이조시대에도 여초였던 것으로 간주되지만.

 

지금도 다시 평균으로 회귀해서 한국사회에서 여자가 더 많다고 한다. 

 

특히 서울은 20대부터 여초다.

 

버러지같은 년들은 지나가는 땡중이라도 붙잡고는 꽃밭에 물 좀 달라고 빌어야되던 이조시대로 이미 회귀했다는 말이다.

 

 

다만 20대 여자들의 투표성향을 보면 되려 한국의 20대 여자들은 정줄 안 놓고 있지만 국평오미만잡 남성 병신새끼덜은 꼴마초짓이나 하려고 한다.

서울대 댕기면서 국짐당 찍으면 이해라도하지만 5등급, 8등급, 9등급 버러지가 그 지랄인 것은 말로 설명할 수가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6 0 2015.09.21
23276 "일당 알바?" 취재기자들 VS 어버이연합 설전 (발암 주의+초극혐) 2 new 박군 1061 2 2016.04.29
23275 폭스바겐 미국에게 앙망...헬조선에선?? newfile 허경영 916 1 2016.04.29
23274 4대강 이후로 대한민국 토목사업 스케일이 달라진듯.gisa 7 newfile 허경영 1121 6 2016.04.29
23273 헬조선 방산비리.webtoon newfile 허경영 997 7 2016.04.29
23272 박멸만이 정답 4 new 박멸장인세스코 1045 5 2016.04.30
23271 이나라는 국민을 인격체로 안보고 기계속 부품으로 본다. 5 new 평범하게사는게왜이렇게힘들까 1037 7 2016.04.30
23270 도대체 우리 헬조는 어디서부터 메스를 대야 할까요? 9 new 지고쿠데스 1089 4 2016.04.30
23269 한국 군대의 60년 4 newfile 일뽕극혐 1135 5 2016.04.30
23268 뭐? 일본이 운좋게 근대화 해서 강해진 나라라고? 8 new 뇌없는센징이 1056 8 2016.04.30
23267 헬조센이 망해가는 이유가 중앙집권체제 때문에 아닌가요? 15 new 이거레알 1309 3 2016.05.01
23266 스탈린의 피의 숙청이 나쁜거라고 생각하십니까? 6 new blazing 1014 4 2016.05.01
23265 일본이 잘사는 헬조선이라는데... 48 new aircraftcarrier 1325 2 2016.05.01
23264 도요타가 하청업체를 쥐어짠다는 근거? 3 new aircraftcarrier 1090 2 2016.05.01
23263 길거리에서 일부러 다치려는 노인들 new 헬조선탈출 1034 6 2016.05.01
23262 (경축)헬조센 망함의 시작. news 4 newfile 이거레알 1199 9 2016.05.01
23261 일본이건 미국이건 다른나라 상황이 그렇게중요합니까? 1 newfile 다이쪽본시대 978 7 2016.05.01
23260 여기도 망한 듯 11 new Delingsvald 1024 3 2016.05.01
23259 환율감시대상국 지정이 그리 간단한 문제가 아닐텐데... 3 new blazing 1054 5 2016.05.01
23258 반한감정 성형한류 new 국뽕처단 1000 3 2016.05.02
23257 헬조선 현실 1 new 국뽕처단 1076 3 2016.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