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0년 뒤에 2050년 되면 산업은행이 국민세금으로 관리한다고서는 빌빌대면서 나랏돈으로 연명하는 주제에 파업이나 하는 발암으로 전락할 것이 뻔한.

 

아우디이치그룹의 이치그룹이나 상하이 자동차 아니더라도 자동차산업에 뛰어들고픈 중국놈은 있다에 손목아지 건다. 

 

현대차 시총 60조따리 네고 잘 쳐서 주당 150프로로 90조에 잘 팔면 원화 떡상이지. 원화가치가 1440원에서 1300원만 되어도 한국인 전체의 구매력은 1.7조 달러에서 1.9조달러로 10프로 떡상이다.

 

포스코, 바오우그룹, 일본제철은 기실 죄다 한통속이라고 칸다.

 

https://www.dailyimpact.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838

[포스코의 선전포고 <4-끝>] 포스코-바오우·일본제철 '철강 삼국지' 본격 개막

 

일본제철 지원 힘입어 포스코‧바오우 그룹 탄생

 

죄다 일본놈들이 다 세운거라고 칸다. 

 

이제 공급을 장악했으니 가격을 올릴때가 되었지만 일본의 노인네들이 눈치를 보고 있는 것. 한중일이 일제히 철강가격을 떡상시키면 한국과 일본의 지방이 죽는다는 야그는 쏙 들어가게 된다지만 해방노오예에 의한 위장계열사를 좃소라고 쳐 우기는 두 나라의 정치권 개새끼덜이 문제인 것이다.

정치권 개자슥들이 대기업의 일감을 따서는 아웃소싱 회사나 쳐 차리는 것.

 

다르게 말하면 미국개새끼덜이야말로 한중일을 이간하기 위해서 필사의 개수작을 거는 것이다.

 

현기와 포스코가 가장 투명해지는 것은 중국사장이 경영하게 되면 된다. 

부품업체도 죄다 중국으로 넘어가면 끄~읏.

 

흉기는 꼭 중국가서 국위선양하자.

 

 






  • John
    22.10.10

    현기차를 팔면 한국의 증시 시총은 떡상하겠지만.

    미국버러지 할배새끼덜에게 팔면 고스란히 원화만 공매도 도마에 올라서는 꽁으로 주는 것이나 다름 없게 털릴 것이 뻔하므로 닥치고 중국만 우선협상자로 선정해야 의미가 있는.

     

    미국이라는 개쓰레기 국가는 쓰레기만도 못한 양아개자슥들 국가에 불과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3384 19살 자퇴생인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요? 8 new sddsadsa 1180 5 2016.04.16
23383 우리나라 사람들은 왜 일본을 자꾸 깔까요? 5 new mufark 967 4 2016.04.16
23382 완전히 상반되는 일본과 한글의 댓글 1 newfile 일뽕극혐 1092 7 2016.04.16
23381 완전 선동하네? newfile 이거레알 974 1 2016.04.16
23380 일본의 우경화 운운할 자격이 없어요! 헬센징들은!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359 2 2016.04.16
23379 반일정서는 중국을 제외한 주변 민족에 대한 멸시 중 하나일 뿐이다. 1 new 교착상태 1017 1 2016.04.16
23378 헬조선의 헬고등학교 6 new 조선은미개해 964 6 2016.04.16
23377 맥아더 '한국인은 민주주의할 자격이 안되어 있다' 7 newfile 이거레알 1061 8 2016.04.16
23376 헬조선에 지식인이 어디있습니까? 8 new blazing 941 7 2016.04.16
23375 소용돌이형 순환주기론? 11 newfile 반헬센 1175 0 2016.04.16
23374 조선의 부모 노인 어른들은 헬무새들입니다. 종교적 진리에 대해 알지도 모르면서 7 new 탈죠센선봉장 1191 5 2016.04.16
23373 헬중학교 더이상 못봐주겠습니다. 검정고시 어떻게 준비하죠? 10 new 하이템플러 1014 5 2016.04.16
23372 사회 선생님이 안 가르친 것에 대응하게 도와주세요.: 성주중학교 안 가르친 사회 선생님은 처벌을 받아라 ... 5 new 세금은우리돈 1035 3 2016.04.17
23371 닭그네 오바마한테 능욕 당하는 장면... 10 new 지고쿠데스 1551 5 2016.04.17
23370 한국의 복지정책은 소련을 본받을 필요가 없지는 않습니다 2 new 평등 1044 4 2016.04.17
23369 이명박시절 촛불집회때 new 시대와의불화 1018 1 2016.04.17
23368 <외교문서> 1985년 美연수중 반기문, 'DJ 관련 美인사 동향' 보고 new blazing 1070 2 2016.04.17
23367 이번 선거로 전라도도 똑같은 놈들인게 증명 됨 2 new ㅇㅇㅇㅇ 1118 3 2016.04.17
23366 헬조선에서 사기치기 좋은거하면 바로 이거지 1 newfile 너무뜨거워 1195 8 2016.04.17
23365 헬조선의 현실을 보여주는 책을 쓰고 싶습니다. 4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28 6 2016.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