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2.09.22
조회 수 1149
추천 수 0
댓글 1








 

https://youtu.be/gMgeZa0j4Eo

 

 

 

 

 






  • 세마
    22.09.23
    러시아 가스, 유류 수입대체에 손놓은 채로 겨울이 와도 아몰랑 이지랄카믄서 유럽 시민들의 생존권을 희생시키고 있는 EU의 정치가 새끼들은, 30만명 동원령을 내린 뿌찐보다 더한 개새끼들이지. 그야말로 "죽어나는 것은 고조 조조 군사 뿐" 이지랄...


    오번 해 유럽연합 회원국들 (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은 좀 덜하겠지만) 장의사(葬儀社)들 진짜 코로나 초기때 이상으로 노날끼다. 꾸역꾸역 밀려들어오는 강시(僵屍)들 때문에... 내년에도 그 특수(特需)는 그대로 답습되겠지. 유럽 귀족들이 얼마나 완고한 종자인지는 내도 잘 알거든. 나는 추위는 좀 버틸 수 있으니까, 장례지도사 학원 나와서 내년 겨울쯤에 유럽에서 장의사 회사에 취직이나 할까?


    유럽 장의사에서 강시만지면서 번 돈으로, 유럽에 내전사태라도 일어날 각 잡히믄, 자기 이웃을 얼어죽게 만든 무능한 자기 나라 정부체제에 깊은 원한을 품게끔 된 반군들한테 무기나 팔아야지. 큰 환란 닥치기 전에 돈좀 낭낭하이 땡겨서, 어디 국제정세의 풍파에 영향을 받지않는 안전지대에 벙커 딸린 안전가옥이나 사 놓자. 육두문자 그대로 존나 개같이 매매 벌어서, 남들이 개만도 못한 삶을 살때 정승같이 써야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5 0 2015.09.21
23145 헬조선이지만 쓸쓸함은 어쩔수 없는 듯. 5 new aa 990 3 2016.05.12
23144 战场進入 2. 방어용 도구와 이의 사용법 7 newfile blazing 1122 8 2016.05.12
23143 헬조선의 해외 사업 new 탈조선만이희망일세 917 2 2016.05.12
23142 헬조선에 나치가 필요하다. 2 new 헬게이트조센 937 4 2016.05.13
23141 일본의 과학기술력은 미국과 비교해도 된다. new aircraftcarrier 1790 4 2016.05.13
23140 순박한 우리민족이 포악해진건 일본탓입니다 5 newfile ㅇㅇㅇㅇ 1175 6 2016.05.13
23139 헬조센인들은 어깨빵하고 oh im sorry 를 안하는 이유가 뭘까.. 3 new 다프 1069 3 2016.05.13
23138 조선업에 대해서 이야기 좀 하자. 2 new john 1308 8 2016.05.13
23137 러시아보다 언론자유가 떨어지는 헬조센 wwww 3 new aircraftcarrier 1116 3 2016.05.13
23136 헬조선인들은 미적감각이 없고 천박합니다 5 new Bought 946 6 2016.05.13
23135 도와주세요" 괴성 지르는 소년…뭉클한 배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48 3 2016.05.13
23134 사기꾼들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27 new Delingsvald 1047 2 2016.05.13
23133 ㅋㅋ진짜 씨발 new Bought 989 5 2016.05.13
23132 미국 대통령 트럼프 당선 미국지원 끊어지고 10년뒤 중국과 일본에 치어 모든산업이 퇴조하는 가운데 newfile 시대와의불화 1001 2 2016.05.13
23131 엎조선을 하고 싶은자 탈조선을 하라 3 new 둠가이 1245 4 2016.05.13
23130 이조시대의 의학수준 2 new 평등 1079 5 2016.05.13
23129 헬조선크래프트 2 new 뇌없는센징이 1163 2 2016.05.13
23128 동양놈들이 이세상을 위해 한 짓 7 new 벙어리 1114 7 2016.05.14
23127 어른들이 말씀에 2 new 벙어리 1146 4 2016.05.14
23126 밑에 blazing님의 글에 대한 나의 의견 3 new 뇌없는센징이 1195 9 2016.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