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246749
여직원 수 줄인다고 해서 범죄 해결 안되는데 멍청한 삽질이나 하네.
그래서 서울 교통공사는 탈레반이 좋냐?
오히려 스토킹 하는 직원을 처벌해야 하는 것이 더 중요함

https://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246749
여직원 수 줄인다고 해서 범죄 해결 안되는데 멍청한 삽질이나 하네.
그래서 서울 교통공사는 탈레반이 좋냐?
오히려 스토킹 하는 직원을 처벌해야 하는 것이 더 중요함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14 | 0 | 2015.09.21 |
| 23147 |
헬조선이지만 쓸쓸함은 어쩔수 없는 듯.
5 |
aa | 990 | 3 | 2016.05.12 |
| 23146 |
战场進入 2. 방어용 도구와 이의 사용법
7 |
blazing | 1122 | 8 | 2016.05.12 |
| 23145 |
헬조선의 해외 사업
|
탈조선만이희망일세 | 917 | 2 | 2016.05.12 |
| 23144 |
헬조선에 나치가 필요하다.
2 |
헬게이트조센 | 937 | 4 | 2016.05.13 |
| 23143 |
일본의 과학기술력은 미국과 비교해도 된다.
|
aircraftcarrier | 1790 | 4 | 2016.05.13 |
| 23142 |
순박한 우리민족이 포악해진건 일본탓입니다
5 |
ㅇㅇㅇㅇ | 1175 | 6 | 2016.05.13 |
| 23141 |
헬조센인들은 어깨빵하고 oh im sorry 를 안하는 이유가 뭘까..
3 |
다프 | 1069 | 3 | 2016.05.13 |
| 23140 |
조선업에 대해서 이야기 좀 하자.
2 |
john | 1308 | 8 | 2016.05.13 |
| 23139 |
러시아보다 언론자유가 떨어지는 헬조센 wwww
3 |
aircraftcarrier | 1116 | 3 | 2016.05.13 |
| 23138 |
헬조선인들은 미적감각이 없고 천박합니다
5 |
Bought | 946 | 6 | 2016.05.13 |
| 23137 |
도와주세요" 괴성 지르는 소년…뭉클한 배려...
1 |
진정한애국이란 | 948 | 3 | 2016.05.13 |
| 23136 |
사기꾼들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27 |
Delingsvald | 1047 | 2 | 2016.05.13 |
| 23135 |
ㅋㅋ진짜 씨발
|
Bought | 989 | 5 | 2016.05.13 |
| 23134 |
미국 대통령 트럼프 당선 미국지원 끊어지고 10년뒤 중국과 일본에 치어 모든산업이 퇴조하는 가운데
|
시대와의불화 | 1001 | 2 | 2016.05.13 |
| 23133 |
엎조선을 하고 싶은자 탈조선을 하라
3 |
둠가이 | 1245 | 4 | 2016.05.13 |
| 23132 |
이조시대의 의학수준
2 |
평등 | 1079 | 5 | 2016.05.13 |
| 23131 |
헬조선크래프트
2 |
뇌없는센징이 | 1163 | 2 | 2016.05.13 |
| 23130 |
동양놈들이 이세상을 위해 한 짓
7 |
벙어리 | 1114 | 7 | 2016.05.14 |
| 23129 |
어른들이 말씀에
2 |
벙어리 | 1146 | 4 | 2016.05.14 |
| 23128 |
밑에 blazing님의 글에 대한 나의 의견
3 |
뇌없는센징이 | 1195 | 9 | 2016.05.14 |
가뜩이나 흉흉한 시국에 여자 사원 뽑아줘서 그런 위험을 감수하며, 그 경호인력까지 같이 뽑아줘야 하는 꼴이 된다면, 결론적으로 "비효율" 아닌가?
"기업"은 수지타산대로 행동하는 주체이다. 공기업이라고 예외 없음.
더구나 "고정비" 성격이 강한 공공물가를 책임지는 공기업에게 그런 불요불급한 비용을 강요한다면, 이에 따른 추가 비용은 고스란이 서민 가계로 전가된다.
가뜩이나 인플레이션 압박이 존나 따가운 지금 시국에, 공공요금에 반영되는 성인지 예산에 퍽이나 호의적이겠다. 특히 남편 있는 주부들은 가계부를 기입하는 입장에서, 쟤들 논리에 더 적대적이겠지. 그래서 "여자의 적은 여자"라는 말은 절대 진리란 것이다. 더구나 역사적으로 자원 소비의 결정권이 여자들에게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더더욱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