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8.03
조회 수 1247
추천 수 2
댓글 2








김건희쪽발.jpg

일본김건희.jpg

쥴리라고 뻥치더니 결국 제발 저리는 스파이새끼.

 

김명신의 이름은 명치유신에서 각각 한자씩 따온 것이다.

 

김명신=金命新, 이 어떻게 明治維新에서 따온 거냐고 할 수 있는데, 본디 한자고유명사에서 피휘는 일반적인 것이다. 혹은 중유적, 은유적 목적을 위해서 자를 바꾸기도 한다.

 

게다가 상식적으로 대놓고 明新 이라고 할 수는 없지 않은가? 되려 그렇게해서 바꿔씬 命자는 되려 명령, 사명이라는 뜻을 가진 것으로 되려 스파이새끼가 明자를 피휘한 것으로 보여진다.

 

쪽바리 스파이새끼의 목적은 첫째는 남북관계를 파탄내고, 일본을 위한 전쟁을 획책하는 것, 둘째는 한국의 발전하는 경제의 금리와 환율을 정체된 일본경제에게 정렬시켜서는 일본으로부터의 급속한 한국으로의 자금이탈이 나타나지 않게끔 하는 것 및 한국경제로부터 일본의 재화의 조달시 인플레이션이 억제되도록 하는 것이다.

 

존나게 웃긴게 그냥 쥴리로 소문나게 내버려뒀으면 일본에서의 경력은 들통이 안 났을텐데, 일본인 사진작가 새끼가 소싯적에 쥴리 보지구녕에 푸슉푸슉하던게 그리웠는지 먼저 SNS에 꼬발림.

 

일본병신새끼덜 자국인 입단속 못 해서 다 뽀록남.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월산 이명박, 츠키야마 아키히로에 이은 희대의 스파이극이 김명신이라고 할 수 있다. 김명신을 일본어로 읽으면 가네다 메이신.

쪽발이 미와 쿄코가 좃집인 진중권 이 버러지새끼도 대놓고 일본새끼들의 화이트 스파이새끼.

 

명치유신에서 신짜 따서 이름 받았을 정도면 그 것도 지금이 1930년대도 아니고 2000년대에 그 지랄이면 스폰은 뭐 일본의 초극상류쪽이라고 보면 된다. 본좌가 판단하기로는 이건 일본의 전직 수상이나 관방장관 요정도 레베루로는 어림도 없고, 뭐 장관 씨발 한국이나 중국이나 끈 떨어지면 동네아저씨인 놈들이지. 가네다 메이신을 심을 정도의 첩보력은 쪽발 세계에서는 이세신궁 정도라고 보면 된다.

도산 안창호도 마지막 순간에 죽으면서 이세신궁을 언급했었지.

 

안창호가 죽기 전에 목인아, 목인아라고 했다고.

목인이란 메이지 덴노 무쓰히토(睦仁). 사망 당시의 일본 천황이던 유인(裕仁, 히로히토)이라고 말했다는 버전도 있다.

 

무쓰히토와 히로히토의 이름에서도 仁희토만은 빼서 쓰는 것과 명신이의 명치유신에서 신자를 본 뜬 것은 일본국에서는 똑같은 관례라는 것도 함정.

 

 

씨이벌 한국에서 이렇게 분석한 놈은 내가 최초다. 어디가서 퍼나르면 꼭 성지순례 링크를 걸자.






  • 세마
    22.08.03
    인명자에 "이노찌いのち 명命"자는 상식적으로 쓰이지 않지. 한국에서든 일본에서든...


    대놓고, "'목숨'걸고 남의 '명'과 '청부'를 받드는 - 스파이 집안"이 아닌 이상...


    콜갸루도 원래 천민신분, 간첩도 원래 천민신분...

    부라쿠민 년이 영부인이래 오오미 돌아삔나...


    * 물론 "아따라시あたらしい 신新" 자도 사람 이름자로는 쓰는 벱이 읎다. 이것도 역시 한국에서나 일본에서나. 고로 일종의 "코드 네임"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2964 일베나 메갈이나 도찐개찐이다 이 사이트는 이러지말자 1 new 지옥불조선 1038 4 2016.05.22
22963 헬조선 진단서 [왜 우리는 집단에서 바보가 되었는가] 2 newfile 살려주세요 1021 2 2016.05.22
22962 능력없는 꼰대들이 남 참견하긴 존나 좋아하네 2 new 하이템플러 966 5 2016.05.22
22961 강남살인사건) 서울대 여성들도 메갈리아에 뿔났다. 2 new 지옥불조선 1078 4 2016.05.22
22960 캬~시작됬나? 1 new blazing 1067 4 2016.05.22
22959 헬조선 만악의 근원, 군대. 1 new 나그네 1156 3 2016.05.22
22958 미국에서의 만약 강남역 사건이 일어났다면.. 2 new 미쿡형 1309 3 2016.05.22
22957 헬조선에서 안경,렌즈 직구 막혔습니다. 3 newfile 오메가제로 1010 4 2016.05.22
22956 니애비라는 비로그인 닉넴아 이 글을 봐라 6 new 국뽕처단 925 4 2016.05.22
22955 (논평) 이것은 과연 진정한 민주주의인가? 2 new 평등 861 3 2016.05.22
22954 통계의 착시가 만든 헬조선..<혈압 상승 주의>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9 3 2016.05.22
22953 강남역 살인사건 후 추모에 나의 생각 4 new hellrider 971 4 2016.05.22
22952 사회적 진보라는 건 쉽게 이루어지는 게 아니다 6 new 장미 942 4 2016.05.22
22951 ㄹ혜 해외 여행 3 new 국뽕처단 1112 0 2016.05.22
22950 바꿔치기 1 new 국뽕처단 891 2 2016.05.22
22949 주말마다 술판 벌어지는 광안리…적나라한 '민낯'... 6 new 진정한애국이란 996 2 2016.05.22
22948 늙은넘들은 더더욱 뻔뻔해지고 젊은넘들은 더더욱 미쳐나간다 new hellrider 1022 3 2016.05.22
22947 토나오는 강남역 추모퍼레이드 11 new 고2작전명탈조선 1019 7 2016.05.22
22946 저는 왜 위안부 관련해서 확답을 못하느냐면요... 17 new blazing 1022 6 2016.05.22
22945 차기 대선 정권이 바뀌는건 확실하고 문제는... 6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30 3 2016.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