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닭 한마리 3만원에 사먹느니 동네 들개 버러지 새끼 쇠파이프 하나 사들고 산에 올라가서는 존나 패서는 한마리 잡아서는 시장에 갖다주면 인건비만 얼마주면 고아주는데 말이다.

 

강형욱이 버러지새끼가 선동하고, 생각없는 포퓰리즘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이 호응한 결과.

 

부산에 개고기 파는 곳 지금 죄다 없어졌는데, 이재명이 나온 성남 모란시장은 아직 개고기 파냐?

 

개새끼는 한국문명의 비상식량이자 노인의 고기이다. 씨이벌 나도 지금은 돈 벌지만 나중에 나이 쳐 먹고 고기 먹고 싶은데 일자리 없으면 동네 개새끼 먼저 잡는 놈이 임자지 씨발.

 

우리 동네에도 개새끼 조까튼 놈 있는데, 지금이야 뭐 이 나이 쳐 먹고 그 개새끼 잡으러 갈 시간에 일당바리나 뛰는게 더 빠르다지만 내가 지금 60대에 노령연금 받는 처지면 잡아먹었지. 

 

기초노령연금 40마눤 받아서 고기 사 먹으려면 존나 빡세다. 닭고기도 마트에서 생육사도 100그램에 천원임. 1킬로짜리 사면 만원이고, 40만원 받아서 고기 사 먹기 힘들지.

 

개새끼 하나 잡으면 동네 노인네 4마리는 호식하지.

 

 

솔직히 개새끼 가지고 어필해대는 대상도 20대 버러지 어린 새끼들이랑 보지년들이잖아. 

이 것도 잘 생각해보면 젠더랑 세대 갈라치기일 뿐이다. 60대 남성을 위한 사회는 노인을 위한 사회는 없다.

 

그럼 씨이벌 지금 내가 40대인데, 나를 위한 사회는 20년만 지나면 없다는 뜻이지. 니 상사의 지금 꼬라지가 니 미래이고, 결국 니 애비의 지금 꼬라지가 니 미래인 사회에서 말이다.

 

 

에라이 개새끼덜아. 열 받아서라도 개새끼한테 화풀이 전가하련다 씨발 새끼덜.

 

정작 전세계의 넘버투는 이미 된지 오래이고, 곧 넘버원이 될지도 모른다는 중국에서는 개고기 다 먹는데 말이다.

 

중국보지들이 잘 살아져도 여전히 한국된장보다는 성에 대해서 개방적이라서 남자랑 개고기 먹으러 가자고 카면 거진 100만프로 개고기 쳐 먹고 집에 가서는 섹스하자는 뜻이라는데 말이다.






  • 세마
    22.07.19
    모란시장 개고기집은 아직도 남아있다. 대놓고 통개 끄실린걸 밖에 내다놓지 않을 뿐이지...

    아마 성남, 광주 일대 중국인 (특히 조선족), 월남인들이 많이 살아서 그렇지 않은가 싶기도 하다.
  • John
    22.07.19
    외국인 원인도 있지만 노인들의 수요가 더 압도적임.
  • 세마
    22.07.19
    하긴 일베에서 김건희년 개빠라고 소문나니까, 태극기파 틀딱들부터 정색을 하고 까더라고.

    난중에 윗놈들 의중이 개입됐는지, 검색어 주작같은걸로 항, 콜 까는 글들은 일베에서 검색이 안되고 있지만... ("러시아" 검색어도 필터링되고 있다. 우크라이나 전쟁 전후재건과 관련된 이권에 토건족 새끼들이 깊숙히 개입돼있어서, 우크라이나가 불리하다는 글이 일베가도 검색 안되게 주작쳤어... 개새끼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22898 헬조선은 일본과 월세를 단순 비교하면 안된다. 3 new aircraftcarrier 1094 8 2016.05.27
22897 프로젝트 일당백(3) 결행의 시점 new 평화주의자 827 2 2016.05.27
22896 ㄹ혜 동포 대표단 격려 에티오피아 여행중 1 new 국뽕처단 1173 1 2016.05.28
22895 ㄹ혜 남헬과 아프리카 1만명 교류추진 5년간 2억달러 지원 5 new 국뽕처단 988 2 2016.05.28
22894 프로젝트 일당백 -에필로그 1 new 평화주의자 1236 2 2016.05.28
22893 센트릭스에서 흙수저란? newfile 박군 1007 3 2016.05.28
22892 유엔 전문기자 “반기문은 유엔을 여러 측면서 퇴보시켰다” 4 new aircraftcarrier 1133 7 2016.05.28
22891 경영진들은 자기 기분이 회사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줄 안다 3 new 살려주세요 1041 3 2016.05.28
22890 오리지널 헬조선 모습 7 newfile 통가 4701 8 2016.05.28
22889 어느 조직이건 왜 하나같이 자기들 조직이 최고이고 충성해야 마땅하다고 여길까 1 new 살려주세요 1067 1 2016.05.29
22888 자본주의 자체가 파괴적이다. 11 new 국밥천국 1158 5 2016.05.29
22887 자식들에게 생존 기술도 못알려주는 한국의 부모들 1 new 오딘 1499 9 2016.05.29
22886 한국이 답없는 사회인 하나의 단편적 증거 5 new 오딘 1068 8 2016.05.29
22885 여기에 30살 있음? 14 new 헬게이트조센 1216 4 2016.05.29
22884 운영자야.역사글 헬조선 게시판으로 옮겨줘. 왜 역사 까는글들 죄다 기타게시판으로 옮겨서 뭔지도 모르게 ... 2 new 이민가고싶다 1043 3 2016.05.30
22883 너도 나도 ‘친 반기문’…친반 자처 정당만 4곳 4 new 스페인제2공화국 1066 2 2016.05.30
22882 헬조선에서 낙이 뭐에요? (님들이 뭐하고 노는지 궁금) 7 new 헬조선에서외출중 1130 1 2016.05.30
22881 헬조선의 위대한 k2소총? 7 new ㅋㅋㅋ 1044 0 2016.05.30
22880 유쾌한 미군 아재 3 newfile 당신은NERD 1016 4 2016.05.30
22879 헬조선이 조옷같다는걸 깨달은지 거의 15년쯤 된거같다 4 new 너무뜨거워 1151 4 2016.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