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7.16
조회 수 682
추천 수 1
댓글 2








정확하게 말하면 자영업자도 나이 쳐 먹으면 힘들어짐. 정부가 고용창출, 소상공인 지원 등등 개소리 핑계대서는 화폐남발하면 젊은 애들 중에 누군가는 대출 크게 내서는 치고 들어오게 되어 있음. 그게 힘들지.

 

가게 인테리어도 더 이상 업글할 돈도 없고, 이런저런 상황에 몰리게 되는 경우가 있음. 다만 그게 최저임금 탓은 아님. 되려 성장을 가속시킨다는 핑계로 개지랄하는 정부탓이지.

 

거기서 또 꾸역꾸역 60대까지 버티면 되긴한데, 못 버티면 좃되는거지. 그렇게 되면 기초생활수급자 수준으로 떨어진다고 보면 된다. 개좃같지.

 

그런데, 자영업의 일반적인 양상이 모 아니면 도인거라서 떨어질 자에게 지원해주는 것은 의미가 없음. 이미 패자이므로. 치고 들어와서 알박는 젊은 놈이건, 버티는 늙은 놈이건 살아남는 놈이 승자임.

 

죽을 놈들이 징징대지만 어차피 죽을 놈한테 지원해주는 것은 시장원리에도 안 맞고, 어리섞은 짓이다.






  • 퀸건희
    22.07.16
    니 본인 입이 싸질렀던대로 베이비부머 틀딱 개쓰레기새끼들이 주범이잖아 그니께 결과론적으로 존나 더 심각하게 만들고
    틀딱새끼들 탓만 하자는게 아니라 지금의 쓰레기븅신민국을 더 딴딴하게 만든 쓰레기븅신 틀딱새끼들 아니냐고
  • John
    22.07.16
    그건 오히려 경제관료들 탓이라니까. 주가 올리려는 씹새끼덜. 갸들은 물타기를 하려고 하지만 세대론 자체도 이간질의 한 종류임.

    되려 원흉은 재벌 개새끼덜과 경제관료들 탓이다. 그걸 모르면 농간만 당하다가 인생 종치게 된다고. 글이나 하나 써줄테니까 보고 생각하라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22885 헬조선은 일본과 월세를 단순 비교하면 안된다. 3 new aircraftcarrier 1089 8 2016.05.27
22884 프로젝트 일당백(3) 결행의 시점 new 평화주의자 826 2 2016.05.27
22883 ㄹ혜 동포 대표단 격려 에티오피아 여행중 1 new 국뽕처단 1170 1 2016.05.28
22882 ㄹ혜 남헬과 아프리카 1만명 교류추진 5년간 2억달러 지원 5 new 국뽕처단 981 2 2016.05.28
22881 프로젝트 일당백 -에필로그 1 new 평화주의자 1229 2 2016.05.28
22880 센트릭스에서 흙수저란? newfile 박군 1004 3 2016.05.28
22879 유엔 전문기자 “반기문은 유엔을 여러 측면서 퇴보시켰다” 4 new aircraftcarrier 1126 7 2016.05.28
22878 경영진들은 자기 기분이 회사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줄 안다 3 new 살려주세요 1033 3 2016.05.28
22877 오리지널 헬조선 모습 7 newfile 통가 4692 8 2016.05.28
22876 어느 조직이건 왜 하나같이 자기들 조직이 최고이고 충성해야 마땅하다고 여길까 1 new 살려주세요 1060 1 2016.05.29
22875 자본주의 자체가 파괴적이다. 11 new 국밥천국 1156 5 2016.05.29
22874 자식들에게 생존 기술도 못알려주는 한국의 부모들 1 new 오딘 1496 9 2016.05.29
22873 한국이 답없는 사회인 하나의 단편적 증거 5 new 오딘 1064 8 2016.05.29
22872 여기에 30살 있음? 14 new 헬게이트조센 1210 4 2016.05.29
22871 운영자야.역사글 헬조선 게시판으로 옮겨줘. 왜 역사 까는글들 죄다 기타게시판으로 옮겨서 뭔지도 모르게 ... 2 new 이민가고싶다 1039 3 2016.05.30
22870 너도 나도 ‘친 반기문’…친반 자처 정당만 4곳 4 new 스페인제2공화국 1061 2 2016.05.30
22869 헬조선에서 낙이 뭐에요? (님들이 뭐하고 노는지 궁금) 7 new 헬조선에서외출중 1127 1 2016.05.30
22868 헬조선의 위대한 k2소총? 7 new ㅋㅋㅋ 1041 0 2016.05.30
22867 유쾌한 미군 아재 3 newfile 당신은NERD 1006 4 2016.05.30
22866 헬조선이 조옷같다는걸 깨달은지 거의 15년쯤 된거같다 4 new 너무뜨거워 1144 4 2016.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