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7.16
조회 수 682
추천 수 1
댓글 2








정확하게 말하면 자영업자도 나이 쳐 먹으면 힘들어짐. 정부가 고용창출, 소상공인 지원 등등 개소리 핑계대서는 화폐남발하면 젊은 애들 중에 누군가는 대출 크게 내서는 치고 들어오게 되어 있음. 그게 힘들지.

 

가게 인테리어도 더 이상 업글할 돈도 없고, 이런저런 상황에 몰리게 되는 경우가 있음. 다만 그게 최저임금 탓은 아님. 되려 성장을 가속시킨다는 핑계로 개지랄하는 정부탓이지.

 

거기서 또 꾸역꾸역 60대까지 버티면 되긴한데, 못 버티면 좃되는거지. 그렇게 되면 기초생활수급자 수준으로 떨어진다고 보면 된다. 개좃같지.

 

그런데, 자영업의 일반적인 양상이 모 아니면 도인거라서 떨어질 자에게 지원해주는 것은 의미가 없음. 이미 패자이므로. 치고 들어와서 알박는 젊은 놈이건, 버티는 늙은 놈이건 살아남는 놈이 승자임.

 

죽을 놈들이 징징대지만 어차피 죽을 놈한테 지원해주는 것은 시장원리에도 안 맞고, 어리섞은 짓이다.






  • 퀸건희
    22.07.16
    니 본인 입이 싸질렀던대로 베이비부머 틀딱 개쓰레기새끼들이 주범이잖아 그니께 결과론적으로 존나 더 심각하게 만들고
    틀딱새끼들 탓만 하자는게 아니라 지금의 쓰레기븅신민국을 더 딴딴하게 만든 쓰레기븅신 틀딱새끼들 아니냐고
  • John
    22.07.16
    그건 오히려 경제관료들 탓이라니까. 주가 올리려는 씹새끼덜. 갸들은 물타기를 하려고 하지만 세대론 자체도 이간질의 한 종류임.

    되려 원흉은 재벌 개새끼덜과 경제관료들 탓이다. 그걸 모르면 농간만 당하다가 인생 종치게 된다고. 글이나 하나 써줄테니까 보고 생각하라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2 0 2015.09.21
23009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light that shines by you tonight new lemuever 817 0 2016.05.20
23008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pride that guides you to the sky 1 new lemuever 882 0 2016.05.20
23007 헬조선인것도 자연재해가 좃도 없어서 그럼 new lemuever 573 3 2016.05.20
23006 강남역 살인사건의 본질을 뭔가 잃고있는거같은데... 8 new blazing 1144 4 2016.05.20
23005 헬조선은 homosexual 국가냐 ? 5 new 불바다로가자 1163 3 2016.05.20
23004 이 사회의 구조적인 푝력성을 제거 하지 않는다면 강남역 사건은 반복일뿐 5 new 시대와의불화 1062 5 2016.05.20
23003 헬조선 언론 주작 플레이 7 new 지옥불조선 1116 8 2016.05.20
23002 조만간 학교선생 찾아가서 죽일 생각입니다. 16 new 헬게이트조센 964 3 2016.05.20
23001 헬조선은 원초적인 방식으로 누군가가 한번 뒤집어야 해결될 기미가 보입니다. 2 new 당신은NERD 1303 6 2016.05.20
23000 김재규가 박정희를 안 죽였으면? 8 new john 1217 6 2016.05.20
22999 진짜 망한민국 역대대통령 5 new L-david 979 1 2016.05.20
22998 솔직히 한국 연예인이 일본 연예인보다 잘생겼다는것도 구라같음 13 new sense4545 1136 4 2016.05.20
22997 북헬조선이 신성한 법치국가라는 문재인 지지자 분 (전 다 그놈이 그놈 같아서 현재 딱히 지지하는 사람 없... 14 new 국뽕처단 1072 3 2016.05.20
22996 여혐살인같은 소리하고 앉아있네.. 5 new 미쿡형 1108 8 2016.05.21
22995 사실 강남 살인사건이 있기 전까지 여혐이 뭔지 몰랐어 11 new 0d0 1149 5 2016.05.21
22994 한국에서 석박사하는 사람들은 큰 착각을 하는것 같어 ㅋ 3 new hellrider 988 5 2016.05.21
22993 왜 화장실이 아니라 10번 출구에서 종이를 덕지덕지 붙이냐고? 2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1146 4 2016.05.21
22992 战场進入 3. 정찰은 필수.(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 특집.) 2 newfile blazing 1082 7 2016.05.21
22991 나도 방어용으로 칼하나 사들고다닐라는데 추천좀 해줘. 13 new 이민가고싶다 1225 0 2016.05.21
22990 헬조선인들에게 바치는 글 1 new hellrider 1241 5 2016.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