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근혜보다 빨리 탄핵당하겠네 병신새끼






  • 노인
    22.07.08
    이미 이준석은 수구세력들에게 욕 먹고 있다
    가세연은 이준석이 성상납 했다고 싫어해함
  • Uriginal
    22.07.08
    이준석이 대안우파 억제기였는데 이제 슬슬 대안우파가 세력화해야 됨. 대안우파 제대로 창궐해서 진보대학생 피시충 새끼들 발작하는 꼬라지 보고 싶다
  • 세마
    22.07.08
    만일 윤석열 탄핵이 실제 진행된다면, 그 실과는 이재명같은 좌익들이 아니라, 국힘당보다 훨씬 또라이 극우정당이 먹을 확률이 높아진단 것이지. 아직 그런 정당이 없어도, 수요에 의하면 기회가 닿을 때마다 새로 작당하는 자들은 얼마든지 생기게끔 마련.


    실제로 로세피 쫓가내고 테메르 앉히다가 다시 테메르 쫓가내고 집권한 브라질의 보우소나루가 그런 테크트리로 집권한 케이스다.


    여기에, "전국에서 한 주먹질 한다는 사람들"을 몽창 자기 우군으로 만들어 "힘의 저울추"를 모두 자신에게 집중시킴으로써 결국 "전국구 대가리"로서 "대통령직"을 맡게 된 필리핀의 두테르테식 모델을 끼얹으면 더 쌈빡한 혁명세력이 되는 것이고. 특히 필리핀모델, 두테르테모델은 한국에서도 굉장히 유력한 것인데, 왜냐하면 아주 잔혹한 "남성투쟁"이 격렬하게 진행중이기 때문이다.


    "조던 피터슨과 남성투쟁 (지위경쟁)"에 다뤄 서술했는, John의 글을 보라 :

    https://hellkorea.com/hellge/1822317


    ※ 오죽하면 근자에 안동 백정 (지금도 안동에는 백정끼리 모여사는 동네도 있고, 은근한 차별도 있다 한다) 하나가 자기 여자 앞에서 다구리칠려는 포항 야아치 6명을 칼로 찔러서 죽였다는 "안동검객"의 의거에 남초커뮤니티에서 백열적으로 열광했겠는가? 다음에는 그런 도전을 자기들도 받게 될 것이라는 무언가의 사회적 압박애 격렬히 공감했기 때문인 것이다.


    이런 흉흉한 시국, 섹스톤하고 항문열이는? 그 "첨예한 남성투쟁의 정점의 결과"로 가기위해 자기 편에게서조차 가차없이 즈려밟혀지는, 그냥 희생 제물일 뿐. John의 표현을 빌리자면, "제왕조차도 다스릴 수 있긴 커녕 가히 버티지조차 못할 정도의" 살인적 압박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9 0 2015.09.21
22796 조선을 함락해보았다. 10 newfile kakarin 1048 2 2016.06.04
22795 참 이상한사회다 4 new escapehere 988 1 2016.06.04
22794 사람이 죽어도 안바뀌는 헬조선 4 new 이넘의헬 1108 1 2016.06.04
22793 취업 못하면 가정파탄까지 되는 헬조선 9 new 이넘의헬 1062 9 2016.06.04
22792 같은 꿈을 꾸던 두 소년은. . . 9 new 육노삼 992 2 2016.06.04
22791 헬조선여러분 오늘도... 2 new kakarin 1161 3 2016.06.05
22790 오늘도 네이버댓글에서 3 new 하루살자 981 3 2016.06.05
22789 헬조선 단어도 어느정도 생각있는 사람이 사용해야한다 11 new 하루살자 1388 3 2016.06.05
22788 티비프로그램 "황금알"에서 조형기가 나올때마다 얼마나 ㅈ같은지. 3 new 이민가고싶다 1265 2 2016.06.05
22787 저를 상습적으로 괴롭힌 사람들을 고발해서 경찰서에 피해를 진술했습니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92 3 2016.06.05
22786 헬센징들이 중세 일본은 활 기술이 떨어지고 조선이 동아시아 활 기술 최고라고 자뻑하는 부분 있잖아... 8 new aircraftcarrier 1186 2 2016.06.05
22785 [두부의 떡밥사과] 조선이 500년간 물레방아가 없었다구요? 전혀. [출처] [두부의 떡밥사과] 조선이 500년간... 20 new aircraftcarrier 1156 1 2016.06.05
22784 조선은 물레방아 만들 기술도 없엇어 무슨 지들이 지들수수로 기발한발명품마냥 만들수있던걸로 말하는데 개... 6 new 이민가고싶다 1085 2 2016.06.05
22783 한국인들이 일본인들을 키작다며 왜놈이라 비하하잖아. 7 new aircraftcarrier 1120 3 2016.06.05
22782 조선시대 슈퍼카. jpg 7 newfile 이거레알 1112 4 2016.06.05
22781 지금 일본은 세계에서 최첨단 과학기술의 극치를 달리고 있다. 2 new aircraftcarrier 1263 3 2016.06.05
22780 중국 애들이 어떻게 해서든 일본 기술력을 폄하할려는 게 보이네. 3 new aircraftcarrier 1068 0 2016.06.05
22779 매일경제가 꼽은 산업용로봇 세계 1위 2 new aircraftcarrier 1109 0 2016.06.05
22778 양아치 깡패새끼들 때문에 살기 힘든 나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31 1 2016.06.05
22777 헬조선의 로봇 기술이 결코 뛰어난게 아니다. 4 new aircraftcarrier 1247 1 201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