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회의 상임위 법사위 위원 나으리 장씨한테 찍혔다는 이유로 팀킬.

 

문제는 그 장씨도 곧 법사위에서 내려오게 되는데, 지금 원구성중인데. 

 

원구성중이므로 엄연하게는 전법사위 위원 나으리 장씨랑 전법사위원장 위원장 나으리 윤씨인데, 둘 다 각각 이준석이랑 박지현 찍는 꼬라지를 보면 이 나라의 빨갱이 엘리트 독재 위원장, 위원 나으리들이 꼰대질 오지게 하는 것은 분명함.

 

윤호중 위원장 나으리한테 박지현이 머리에 피도 안 마른 보지가 찍힌 그렇다쳐도 이준석은 그래도 당수인데, 씨이벌 내년 총선 공천권 노리고 그 지랄하는거 알만한 국민들 눈에는 다 보이는 뻔한 짓을 하는거 보면 징하다 씨발 꼰대 개새끼덜.

 

서울대 법대가 이조시대 벼슬이가 이 개자슥덜아.

 

사실 윤호중은 모스크바서울대 철학과에 불과하고, 장제원은 이재명과 같은 중앙대 출신이지만. ㅋㄷㅋㄷ

 

 

기실 죄다 언론사새끼덜의 언플일 뿐이고.

실상은 이낙연이도 동아일보 댕기던 새끼이고, 장제원은 TV조선에서 밀어준 새끼라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

 

대장동 스캔들로 이재명을 저격했던 한경 새끼덜은 이번에 어느 새끼 끼워넣는지가 개꿀잼 관전포인트. 

이재명한테 한자리 달라고 지랄지랄할 가능성은 100만프로이고.

 

조중동, 한경, 매경 버러지새끼덜 말이다.

 

 

나에게 로마식 독재관 6개월짜리만 주면 바로 죄다 죽여불고 보지랑 아새끼도 서양에서는 살려두지만 동양에서는 다같이 살처분하는 것이 관행이므로 관행대로 싸그리 다 쳐 죽인 뒤에 버러지새끼덜 부동산과 유가증권, 차명계좌, 현금은 죄다 내가 꿀꺽할텐데 말이다. 꺼~억. 

한국의 개념없는 것들 막 싸지르고는 맡기고 간 애새끼덜 돌봐주는 탁아시설에 100억 현금박치기 생색내면 끄~읏.

 

중국 소설 녹정기에도 나오지. 대역죄인 버러지새끼 쳐 죽이고 금마 재산은 내가 다 먹는다. 왜냐면 나는 정의의 사도이므로 부자가 되는 것도 모두 하늘의 뜻이다. 분충새끼덜의 분노는 사절한다. 분충은 3족 멸살. 

 

물론 이 모든 기능이 되려면 사법부와 3권 분립이라는 개버러지 부자보호용 안전장치 제도는 사라지거나 일시중단되어야 하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6 0 2015.09.21
22796 조선을 함락해보았다. 10 newfile kakarin 1047 2 2016.06.04
22795 참 이상한사회다 4 new escapehere 987 1 2016.06.04
22794 사람이 죽어도 안바뀌는 헬조선 4 new 이넘의헬 1106 1 2016.06.04
22793 취업 못하면 가정파탄까지 되는 헬조선 9 new 이넘의헬 1059 9 2016.06.04
22792 같은 꿈을 꾸던 두 소년은. . . 9 new 육노삼 990 2 2016.06.04
22791 헬조선여러분 오늘도... 2 new kakarin 1159 3 2016.06.05
22790 오늘도 네이버댓글에서 3 new 하루살자 980 3 2016.06.05
22789 헬조선 단어도 어느정도 생각있는 사람이 사용해야한다 11 new 하루살자 1386 3 2016.06.05
22788 티비프로그램 "황금알"에서 조형기가 나올때마다 얼마나 ㅈ같은지. 3 new 이민가고싶다 1264 2 2016.06.05
22787 저를 상습적으로 괴롭힌 사람들을 고발해서 경찰서에 피해를 진술했습니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91 3 2016.06.05
22786 헬센징들이 중세 일본은 활 기술이 떨어지고 조선이 동아시아 활 기술 최고라고 자뻑하는 부분 있잖아... 8 new aircraftcarrier 1185 2 2016.06.05
22785 [두부의 떡밥사과] 조선이 500년간 물레방아가 없었다구요? 전혀. [출처] [두부의 떡밥사과] 조선이 500년간... 20 new aircraftcarrier 1156 1 2016.06.05
22784 조선은 물레방아 만들 기술도 없엇어 무슨 지들이 지들수수로 기발한발명품마냥 만들수있던걸로 말하는데 개... 6 new 이민가고싶다 1085 2 2016.06.05
22783 한국인들이 일본인들을 키작다며 왜놈이라 비하하잖아. 7 new aircraftcarrier 1119 3 2016.06.05
22782 조선시대 슈퍼카. jpg 7 newfile 이거레알 1110 4 2016.06.05
22781 지금 일본은 세계에서 최첨단 과학기술의 극치를 달리고 있다. 2 new aircraftcarrier 1261 3 2016.06.05
22780 중국 애들이 어떻게 해서든 일본 기술력을 폄하할려는 게 보이네. 3 new aircraftcarrier 1068 0 2016.06.05
22779 매일경제가 꼽은 산업용로봇 세계 1위 2 new aircraftcarrier 1108 0 2016.06.05
22778 양아치 깡패새끼들 때문에 살기 힘든 나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31 1 2016.06.05
22777 헬조선의 로봇 기술이 결코 뛰어난게 아니다. 4 new aircraftcarrier 1247 1 201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