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6.30
조회 수 764
추천 수 1
댓글 0








g7이 뭐가 중요하냐고 그러는데 

 

중국도 초청못받은게 g7이다 

 

반중국연대를 강화하고있지 g7이 

 

문재앙때 한국을 g7에 넣느니마느니 이야기가 많았었음 ㅋㅋ 

 

코로나때 중국다음으로 경제성장율 높았고 . 평균임금수준이나 사회생할보장수준이나 올라가고있었던건 부정할수없는사실

물론 부동산문제 심해져서 심판을 받았지만 

 

헬조선이라는 나라의 골격을 공고히했던건 부정할수없는사실이다

 

문재앙 말그대로 disaster 이기때문에 가능했던거 . 재앙 그자체였다는거 . 국내에서보나 전세계적으로보나 재앙이었다

 

재앙이기에 미치도록 강해지는 헬조선을 강대국들은 견제했다 

그 견제를 대놓고 할수있는무대를 깔아준게 G7이었고

 

근데 윤석열이 대통령되고 생각보다 못해주니 강대국정상애들은 그나마 한숨을 돌렸을거라고본다

솔직히 이재명이 대통령에 되었어도 문재앙보다 못했을가능성이 높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2 0 2015.09.21
22738 헬조선에서 작은 알바 해보세요! 2 new 크크섬 1063 0 2016.06.10
22737 임진왜란 때 일본은 군사력의 30%밖에 쓰지 않았음. 9 new aircraftcarrier 1056 6 2016.06.10
22736 구자관 삼구아이앤씨 대표 “주식의 절반 직원에… 회사 발전의 주역들이죠...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7 3 2016.06.10
22735 솔직히 지금 군대를 현역가는애들은 병신이지. 5 new 이민가고싶다 1145 6 2016.06.10
22734 나라가 나뉘어진건 문화때문이다. 근데 국뽕들 애국은 이념만 있다. 1 new 살려주세요 1088 3 2016.06.10
22733 한민족이야말로 역사의 가해자다 2 newfile KasaharaHiroko 1082 6 2016.06.10
22732 배고픈 소크라테스 6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71 8 2016.06.11
22731 헬조센에서 운전대 잡으면서 느낀소감 3 new 허리케인조 1270 3 2016.06.11
22730 동아시아식나이 고집하는 헬남조선인 19 new 국뽕처단 1128 6 2016.06.11
22729 내가 원하는 꿈중 하나가 차를 험머 끌고댕기는건데. 4 new 이민가고싶다 1295 9 2016.06.11
22728 네이처퍼블릭대표 정운호와 구의역 청년.... new 시대와의불화 1056 3 2016.06.11
22727 헬조선에서 "품절남, 품절녀" 이런말 쓰는이유가. 6 new 이민가고싶다 1291 4 2016.06.11
22726 한국인들 모든걸 까는이유가 존나 똑똑하고 잡학다식 해보이고싶어서 아닐까? 7 new 이민가고싶다 960 6 2016.06.11
22725 헬조선 카페 4 new 탈조선해서모히또한잔? 1013 7 2016.06.11
22724 솔직히 외국인들이 한국 좋아하고 한국와서 방송하고 하는거보면 존나 쓰레기같지않냐? 16 new 이민가고싶다 1044 7 2016.06.12
22723 "우리나라"라는 단어 쓰지 맙시다. 15 newfile 아몬 1022 7 2016.06.12
22722 고신해철----절망에 관하여--백수가--뭐 오랜만에 귀에 꽂히네요. 2 new 타레가 1021 2 2016.06.12
22721 헬조선의 중소기업 에서는 전과자도 데려다 쓰나요.? 1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1 3 2016.06.12
22720 헬조선은 실제상황 = 외국은 영화찍는중 1 newfile 손해최소화탈조선 1111 5 2016.06.12
22719 살기위해 도망치는것은 부끄러움것이 아니다. 4 new 이민가고싶다 1055 5 201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