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namu.wiki/w/%EA%B6%8C%EB%8F%84%ED%98%95

 


대원외국어고등학교 국제반을 졸업 후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컴퓨터과학[4]을 복수전공했다. 이 과정에서 영어 토론에 대한 책을 공동명의로 내기도 했다. 이후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각 3개월 동안 인턴으로 근무를 했다.[5] 2015년 에니파이를 창업, 2018년에는 티몬의 창업자인 신현성[6]과 함께 테라폼랩스를 공동 창업했다.

 

특목고 버러지새끼덜을 살처분해도 되는 이유.

 

특목고 쳐 나와서는 사회에 좃도 도움은 커녕 해악이나 양성하는 버러지새끼덜.

 

 

나 소싯적에 연합고사 평균점수로 100점 만점에 90점 넘었는데, 특목고 지원했으면 갈 수도 있었는데. ㅋㄷㅋㄷ

 

40대진보대학병신존 새끼는 창녀아니면 공순이 된다는 실업여상 댕기던 안산가출년이 애미라서 절대로 못 받는 점수.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6 0 2015.09.21
22716 헬조선에서 작은 알바 해보세요! 2 new 크크섬 1055 0 2016.06.10
22715 임진왜란 때 일본은 군사력의 30%밖에 쓰지 않았음. 9 new aircraftcarrier 1051 6 2016.06.10
22714 구자관 삼구아이앤씨 대표 “주식의 절반 직원에… 회사 발전의 주역들이죠...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5 3 2016.06.10
22713 솔직히 지금 군대를 현역가는애들은 병신이지. 5 new 이민가고싶다 1132 6 2016.06.10
22712 나라가 나뉘어진건 문화때문이다. 근데 국뽕들 애국은 이념만 있다. 1 new 살려주세요 1074 3 2016.06.10
22711 한민족이야말로 역사의 가해자다 2 newfile KasaharaHiroko 1070 6 2016.06.10
22710 배고픈 소크라테스 6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64 8 2016.06.11
22709 헬조센에서 운전대 잡으면서 느낀소감 3 new 허리케인조 1262 3 2016.06.11
22708 동아시아식나이 고집하는 헬남조선인 19 new 국뽕처단 1119 6 2016.06.11
22707 내가 원하는 꿈중 하나가 차를 험머 끌고댕기는건데. 4 new 이민가고싶다 1284 9 2016.06.11
22706 네이처퍼블릭대표 정운호와 구의역 청년.... new 시대와의불화 1054 3 2016.06.11
22705 헬조선에서 "품절남, 품절녀" 이런말 쓰는이유가. 6 new 이민가고싶다 1283 4 2016.06.11
22704 한국인들 모든걸 까는이유가 존나 똑똑하고 잡학다식 해보이고싶어서 아닐까? 7 new 이민가고싶다 956 6 2016.06.11
22703 헬조선 카페 4 new 탈조선해서모히또한잔? 1007 7 2016.06.11
22702 솔직히 외국인들이 한국 좋아하고 한국와서 방송하고 하는거보면 존나 쓰레기같지않냐? 16 new 이민가고싶다 1039 7 2016.06.12
22701 "우리나라"라는 단어 쓰지 맙시다. 15 newfile 아몬 1017 7 2016.06.12
22700 고신해철----절망에 관하여--백수가--뭐 오랜만에 귀에 꽂히네요. 2 new 타레가 1012 2 2016.06.12
22699 헬조선의 중소기업 에서는 전과자도 데려다 쓰나요.? 1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6 3 2016.06.12
22698 헬조선은 실제상황 = 외국은 영화찍는중 1 newfile 손해최소화탈조선 1100 5 2016.06.12
22697 살기위해 도망치는것은 부끄러움것이 아니다. 4 new 이민가고싶다 1041 5 201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