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민들 똥맛을 보게 되었으니 이대로 가면 내후년 총선에서는 또 참패할 듯. 

 

어차피 민주당은 다음 총선에서 이긴다고 보면 닥치고 세대교체 하는게 낫지만.

 

30년 만기납으로 땡겨서 아파트 사게 쳐 만들어서는 30년 다 되고 40년차쯤 되어가면 재개발 야그 나옴. 하우징 마피아 토건족 버러지새끼덜만 영원히 돈 버는 구조. 이명박 개새끼도 하우징 마피아 새끼의 수장인 갱스터 새끼일 뿐이고.

 

말 안 듣는 갱스터 새끼덜은 법이 아니라 총알로 다스려야 됨. 현대건설 개새끼덜 건물에 아파치 헬기 띄워서는 기관포로 죄다 박살을 내버러야 함.






  • 세마
    22.06.28
    지금 이미 용적율 높은 고층 달구장 아파트는 지분도 안나올게 뻔할텐데, 20~30년 지나면 어떤 식으로 재건축 드갈까???


    그 분담금 내느라고 허리 휘는거고, 재건축 하다가 중간에 조합이 부도가나서 무한성으로 방치된채로 공사 재개하네 마네 희망고문하믄서 평생 월세방 전전하게 작난치는 그림 역시 안봐도 비데오지 싶고...


    요즘은 재건축, 지주택 조합 비리나믄 소송으로 안끝난담서? 살인청부업자를 샀는지 조합원이 빡쳐서 직접 칼을 들었는지는 모르지만, 실제 조합장이 칼맞아 뒈진 사례도 있다고 유튜브 덧글 찾다 알았다. 그런데 그런 case는 기레기들이 일절 보도를 안해요. 지주택 전문 악덕 기업들 짜웅을 처묵고 사는진 몰라도 씹새끼덜... 우리집안도 씨발 지주택에 코꿰였다 패가망신 당할뻔했지. 다행이도 조합장이 낌새 이상하이 돌아갔는걸 알았는지 땅 도로 팔아놔서 다 돌려주고 해산했다 하지만, 그 부지 일대에서 어떻게 또 호작질하는 업자들이 있더라고. 뭐 인자 김포쪽에 지주택 게이트 터지믄 완전 난리 난다 카든데... 김포도 그런데, 하물며 강남권인 둔촌주공 재개발 파투난 문제는 정말 임팩트가 클거라고 본다.


    일본에선 90년대 초 버블붕괴 쇼크 씨게받고나서, 지금 재건축, 재개발조합 나발나는것 같은걸 일찌기 예상했는지, 앞으로 재건축같은거 기대도 못하겠다고 건설사들마다 다들 "건설수명 100년 이상 보증"이라는 "100년 아파트"를 내놓기에 바빴다고 하는데, 씨발민국에선 "장수명長寿命 아파트"에 대한 담론이 아예 없어. 그러면서 분양가는 일본 도쿄, 나고야, 오사카보다 더 비싸...


    또 일본은 택지개발때 단독주택 필지도 많이 편성해놓는데, 한국에는 전원주택이나, 아니면 진짜 재벌들만 사는 한남동 평창동 성북동, 이태원, 금정산 자락 일부지역 같은데가 아닌 이상 그런 사례를 보기 무척 힘들지. 뭐 화곡동이라든가 대신동같은덴 부자들 저택이던게 동네 연립주택 업자한테 팔려나가서 동네가 통째로 슬럼화되기도 했고...


    혹여 단독주택 필지를 분양해도, 그게 진짜 고급 단독주택으로 건축되어 원래 목적대로 개발이 가능한지 모른다는 것이다.


    인천 연수구 그 부자동네에 유독 함박마을만 뭐따문에 망했는지 알아? 거길 원래 고급단독주택 필지로 분양해 놨더니, 빌라짓는 업자들이 다 사들여놔서 눈가리고 아웅 → 작은 평수의 다세대주택들을 왕창 지어놨는기야. 그 다음엔 개발정책 지도에서 아예 지워지다시피한 그런 동네...


    그래가 고려인들만, 또 러시아인, CIS 외노자들만 잔뜩 꼬이게 되고, 한국사람들은 거기 무섭다고 얼씬도 안하게 된거라고...


    그나마 부천 "까치울역" 인근, "공항 이주민 단지"로 지어졌던 단독주택가가 꽤 잘 보존되어 있다고 한다. 강서-경인 지역에서 은근히 부촌으로 알려진 동네. 10억 언제버냐??? 아니 10억 벌믄 당장 이 빌어묵을 헬조센 떠나서, 두번 다시 고국땅에 돌아오지 않을 각오로 브라질 상파울루같은데로 앗사리 이민해뿐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2 0 2015.09.21
22842 ㄹ혜 개혁의지 1 new 국뽕처단 967 1 2016.06.03
22841 ???:노오오오오력을해야지 3 new kakarin 1329 5 2016.06.03
22840 오바마 대통령도 무능한편아니냐? 11 new 이민가고싶다 1025 1 2016.06.03
22839 ㅋㅋㅋ 존나웃긴 헬조선 정부새끼들. 7 newfile blazing 1119 9 2016.06.03
22838 누군가 하나는 죽어야 그제서야 찔끔하는 곳 8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1116 7 2016.06.03
22837 예비군이 누구때문에 빡세졌는지 알려준다 12 newfile 열심히발버둥 1109 6 2016.06.03
22836 죽을려고 결심한사람들, 혹은 죽음을 생각한 사람들 봐라. 7 new kakarin 1231 3 2016.06.03
22835 저는 뭘 해야할까요.. 23 new Bought 1186 5 2016.06.03
22834 한국의 역사와 한국 비판의 관계 말이지만 9 new Uriginal 1081 1 2016.06.03
22833 자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들.. 26 new Aliceinwonderland 1352 7 2016.06.03
22832 한국인들은 독일이나 프랑스에 가면 살인이나 강간당해도 범인 못잡고 하소연도 못할 각오는 하는 게 좋음. 6 new aircraftcarrier 1028 3 2016.06.03
22831 쉴 수 없는 노년…75세 이상 고용률, OECD 1위....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301 3 2016.06.03
22830 솔직히 일본한테 점령당한거 우리잘못 아닙니까? 25 new 백의악마센징 1043 7 2016.06.03
22829 어제 전철역에서 정말 어이없는 헬꼰대를 마주쳤네요. 3 new 브라이틀링 1058 3 2016.06.03
22828 .헬조센 시스템의 피해자. 21 new 반헬센 1073 8 2016.06.03
22827 우울하고 행복한 헬조선 3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117 9 2016.06.04
22826 사진으로 보는 한인 삼한기원설 5 newfile john 1134 5 2016.06.04
22825 신안 강간 사건요약 8 new 헬조선탈조선 2122 5 2016.06.04
22824 남극 대륙에 해외 원정 성매매 여성을 파견합시다 익명 3 new 미인주부 1026 1 2016.06.04
22823 인류가 평등해지기 위해선.... 2 new kakarin 1046 3 201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