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올해 최저임금 1만890원..19% 인상" vs "터무니 없다"

 

그따구로 구라를 치니까 노동계에서 1만 890원 내놓으라고 할 수 밖에.

 

개구라를 쳐도 후과를 염두에 두고 쳐야지 이 개새끼덜아.

 

코로나에 밀린 '소주성'.. 최저임금, 박근혜 정부보다 덜 올랐다 

-한국일보

 

https://news.v.daum.net/v/20210713183022833

이 지랄할 때는 언제고.

 

솔직히 최저임금 투쟁이 이따구가 된 것은 이명박 버러지 새끼가 환율을 건드리면서 촉발된 것이지.

 

이제와서 그걸 되돌릴려면 택도 없지. 금리 12프로라도 만들지 않는 이상. ㅋㅋㅋㅋㅋㅋ

 

국짐당 수구 버러지새끼덜이 잡으면 안 되는 이유. 근데 윤석열 병신새끼는 이번에도 또 환율을 1350원 이상대로 떨어지도록 기획중이라고 칸다.

 

그럼 씨발 노동계가 또 가만히 있는다냐? 원화 떨군다음 번만큼 내놓으라고 하겠지. 아니 애초에 그 것까지 선반영하라는 것이지. 그게 10890원의 근거이고. 존나 병신같은 국정운영하는 것들이 국짐당 버러지 새끼덜.

 

 

솔직히 한국 노동계가 진짜 개병신이라도 학습효과가 생길 판. 그렇다고 윤석열과 이창용이 미국보다 금리 더 올릴 수 있을까? 벌써 아니라고 나오는데 말이다.

 

이미 한미금리가 같아진지 오래.

한미금리.png

 

 

이대로라면 원달러 환율 1300원 대는 그냥 돌파인데, 노동계로써는 올려달라고 할 수 밖에.

 

언론 개새끼덜은 이상하게 말을 하지만 지금 임금 협상하는 것은 내년 임금을 협상하는 것임. 그러므로 원화가 씹창난만큼 더 달라는 수출관련 노동계의 요구는 당연한 것임.






  • 노인
    22.06.21
    최저 시급 가지고 말 안되는 소리 하는 기레기들 보면 할 말이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8 0 2015.09.21
22643 일본에서 일하니 좋은점 하나 1 new 플플레기 1350 5 2016.06.18
22642 그런데 한국같이 개병신같은 나라도 없을 듯 21 new Delingsvald 1203 6 2016.06.18
22641 Korea's Air Is Dirty, But It's Not All Close-Neighbor China's Fault 2 new john 1886 4 2016.06.19
22640 요즘 이상한 사람들이 많이 오네요.. 3 new 김밥 1246 2 2016.06.19
22639 한국인 천성이 우울하기때문에 서로간의 신뢰가 생길수가 없다 5 new 살려주세요 1040 7 2016.06.19
22638 추천 망국기 2 new 육헬윤회 1183 8 2016.06.19
22637 미군 전투화 신을 사람 있음? 14 new 이민가고싶다 1025 0 2016.06.19
22636 한국인들은 사기로 먹고 산다는 증거.! new 기무라준이치로 983 4 2016.06.19
22635 불반도의 열화카피 관광지들 3 newfile 플라즈마스타 1106 6 2016.06.19
22634 불법텐트·음주·쓰레기…'질서 실종' 여의도 한강공원...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28 5 2016.06.19
22633 바늘구멍 뚫기 '9급 공시'…응시생만 21만 명...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1 3 2016.06.19
22632 시험기간이라 국어 공부(정확한 명칭:암기 뺑뺑이)를 하는데 8 new 조선은미개해 1041 7 2016.06.19
22631 극과 극은 통한다,헬조선식 자본주의와 공산주의의 유사점.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30 3 2016.06.19
22630 만약 7 new Aliceinwonderland 1099 1 2016.06.19
22629 차기 헬조선 대통령은 누가 돼는게 좋을지 일찌감치 결론 내렸습니다 15 new 스페인제2공화국 971 5 2016.06.19
22628 할머니는 한글을 모르십니다. 17 new 국밥천국 1092 7 2016.06.20
22627 전기, 가스 민영화 ㅋㅋ 대규모실직과 더불어 드디어 헬조선의 지옥문이 열리기시작한다 4 new 갈로우 1078 9 2016.06.20
22626 한국인은 유전적으로 답이 없기 때문에 답이 없다는 애길 하는거다 12 new hellrider 1129 4 2016.06.20
22625 병신들이 왜 병신인줄 아냐?ㅋ 2 new hellrider 995 4 2016.06.20
22624 쓸데없는 경쟁 4 new 아캄 1042 4 20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