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oa62bwlAwto

 

트럼프는 미국역사상 처음으로 소요죄적인(=seditious) 대통령이라고 한다. 트럼프 지지자 집단이 군중소요를 통해서 힘을 과시하는 것을 지적하는 듯. 민중집단이 그러고 싶은 동기를 잘 파악하지 못하면 개좃될 수가 있는.

 

뉴욕 투표율.png

 

현실은 뉴욕에서조차 뉴욕의 강남3구라고 할 수 있는 업스테이트지역에서 주로 이기고 유색인종 표를 동원해서 집권한 것일 뿐. 정작 같은 퍽킹 화이트들은 민주당 지지 안 함.

 

https://hellkorea.com/hellge/1861184

에서 이미 썼지만, 

바이든은 경쟁이 치열한 업스테이트 지역 에서 클린턴의 마진보다 크게 개선된 반면 트럼프의 개선은 주로 뉴욕시 대도시 지역 에서 나왔다. 업스테이트는 강남이라고 보면 될 듯.

주 전체에서 바이든은 흑인 유권자의 94%와 라틴계 유권자 의 76%를 얻었 습니다. [6] Biden은 Hudson Valley 와 도시 Upstate 카운티에서도 18점 차로 승리했습니다.

 

행정구역 단위로 치면 사실 트럼트가 이긴 카운티가 더 많은 것을 위의 사진을 통해 알 수 있다. 하여간 다음 선거가 존나게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

 

 

뉴욕의 부자 노인네 70대 새끼덜은 CNN에서조차 대놓고 트럼프만 잘못했다고 지랄하지만 사람들의 생각은 다른 듯. 노인네들 불만가득한 표정 함 보소.

 






  • 세마
    22.06.19
    트럼프한테 소요죄를 적용하면, 그 뒤에 진짜로 악에 받친 지지자들이 소요사태를 일으킬 수 있다는걸, 민주당 따라지 조딩이(언론사) 새끼들은 모르지. 아니 알면서도 감히 말하고 싶지 않겠지.


    미국에 내전이라도 나면, 내 집에 있는 equipments 다 들고가가 "Q"측 종군기자라도 해야지. "하얀신" 안맞았는데, "팬 레터"라도 보내는 등등 언질을 줘서라도 어떻게 "트럼프 응디"에 묻어가서라도 밀항하듯 도망칠까?


    "펜 레터"에 보이져 1호 "골든레코드"같이 내 포트폴리오도 같이 첨부해야지. 마그눔 두번 도전해본 놈이라 카면, 작난 아닌 인재라고, 자기에게 보약 된다고 판단할지도 모르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22624 일본에서 일하니 좋은점 하나 1 new 플플레기 1341 5 2016.06.18
22623 그런데 한국같이 개병신같은 나라도 없을 듯 21 new Delingsvald 1194 6 2016.06.18
22622 Korea's Air Is Dirty, But It's Not All Close-Neighbor China's Fault 2 new john 1869 4 2016.06.19
22621 요즘 이상한 사람들이 많이 오네요.. 3 new 김밥 1223 2 2016.06.19
22620 한국인 천성이 우울하기때문에 서로간의 신뢰가 생길수가 없다 5 new 살려주세요 1024 7 2016.06.19
22619 추천 망국기 2 new 육헬윤회 1170 8 2016.06.19
22618 미군 전투화 신을 사람 있음? 14 new 이민가고싶다 1009 0 2016.06.19
22617 한국인들은 사기로 먹고 산다는 증거.! new 기무라준이치로 975 4 2016.06.19
22616 불반도의 열화카피 관광지들 3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96 6 2016.06.19
22615 불법텐트·음주·쓰레기…'질서 실종' 여의도 한강공원...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16 5 2016.06.19
22614 바늘구멍 뚫기 '9급 공시'…응시생만 21만 명...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1 3 2016.06.19
22613 시험기간이라 국어 공부(정확한 명칭:암기 뺑뺑이)를 하는데 8 new 조선은미개해 1030 7 2016.06.19
22612 극과 극은 통한다,헬조선식 자본주의와 공산주의의 유사점.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0 3 2016.06.19
22611 만약 7 new Aliceinwonderland 1092 1 2016.06.19
22610 차기 헬조선 대통령은 누가 돼는게 좋을지 일찌감치 결론 내렸습니다 15 new 스페인제2공화국 957 5 2016.06.19
22609 할머니는 한글을 모르십니다. 17 new 국밥천국 1083 7 2016.06.20
22608 전기, 가스 민영화 ㅋㅋ 대규모실직과 더불어 드디어 헬조선의 지옥문이 열리기시작한다 4 new 갈로우 1066 9 2016.06.20
22607 한국인은 유전적으로 답이 없기 때문에 답이 없다는 애길 하는거다 12 new hellrider 1115 4 2016.06.20
22606 병신들이 왜 병신인줄 아냐?ㅋ 2 new hellrider 974 4 2016.06.20
22605 쓸데없는 경쟁 4 new 아캄 1032 4 20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