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게 잠시 코로나로 인해서 유예되었을 뿐인데, 그걸 끝물인줄  모르고 들어간 새끼덜.

 

이 사이트에 남겨진 글을 읽으면 내가 예전부터 코인이고 주식이고 안 된다고 해온 것을 알 것이다. 퍽킹 코리아에 진정한 예언가는 나밖에 없단 말씀.

 

이 개돼지 버러지새끼덜아.

 

물론 나는 타의 추종조차 불허한다. 개돼지들에게 떠올려지는 것은 사양한다. 투자는 자신의 책임입네다요. 자살이나 하시던가.

 

e4b28b80cd17138ae1a4e63258e54c5f13b5cc4a2481e9d53dbd03fed39d73d961ca99de3a45ba6e7600599c632811002bf94a21bf8eb89a2c6b8a7c8b8.jpg

 

코로나 이전에 2017년에 한미금리가 미국이 한국보다 더 금리가 높은 것으로 역전되었을 때에 이미 당시에 대통령이던 문재인과 황교안은 대놓고 삼전수직을 끝물에 지지하려는 속셈을 가지고 있었음. 2018년 후반에 그래서 한국의 금리가 1.75일 때에 미국금리는 2.5로 한국금리가 미국보다 더 낮은 어이가 없는 상황이 오기도 했지만 운이 좋게 코로나가 왔던 것. 물론 그렇게 되자 좋다고 문재앙이 버러지새끼는 금리를 존나게 낮췄지.

 

사실 한국의 펀더맨탈상으로는 금리가 코로나 와도 1.25정도까지는 유지할 수 있었는데도 말이다. 실제로 코로나시기에 4프로 성장도 되었기 때문에 1.25프로 금리가 된다고 해도 3프로는 성장했지.

 

그냥 노골적으로 삼전 띄워주기 하다가 부동산도 못 잡고, 이제와서는 삼전도 같이 꼬꾸라짐. 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이 개새끼덜아.

 

586새끼덜은 삼전에 물린 것 때문에 안 됨. 그게 갸들의 한계임. 윤석열이 새끼는 아마도 자식도 없기 때문에 공수래 공수거라서 삼전따위에 장기투자를 한다 그런 생각은 없는 놈이었을 가능성은 있지만. 아 씨발 그럼 삼성의 랠리가 2028년, 2038년까지 갔다고 치면 조빠지게 모아서 삼전에 박아놓고는 쓰지도 못 할 돈 버러지같은 자슥새끼덜한테 증여해주려고 했냐고.

 

그 돈 받으면 자식이 행복해질까? 아마도 인생만 조질꺼다. 헛돈 많아져서는 개쓰레기같은 년들만 달라붙고는 강원랜드에서 인생탕진하고, 마카오같은 버러지판이나 기웃거리다가 인생 개조짐. 

 

삼성전자가 창출해준 불로소득이 한국판을 망친거지. 주주자본주의만 아니었다면 그렇게 개판은 되지 않았을텐데, 종부세 그 것도 결국 물린새끼덜이 지랄지랄하는거. 제 아무리 부자라고 쳐 먹는데 월 300만원 쓸 일이 있냐? 강원랜드 댕기니까 돈이 없지 씨발. 자식새끼는 토토충 아님 인테넷 도박충이고. 

 

강남바닥에 자식에게 용돈 50만원씩 주는 새끼덜 치고 자식새끼 잘 된 놈이 없다. 죄다 도박충이나 되어서는 개병신되던가 아니면 성매매충이나 됨. 강남바닥에서 자식에게 용돈 50만원, 100만원 주는 새끼는 거진 삼전 존나게 쌀 때에 산 졸부새끼덜이지.

삼전 소싯적에 20만원에 샀어도 지금쯤 300만원이니까 물가상승률보다 훨씬 더 많이 올랐지. 그런 식으로 졸부가 되면 돈이 안 무서워지지. ㅋㄷㅋㄷ 그런 놈들 이제 태반이 나자빠질 것임.

그런 놈들처럼 되어 보겠다고 영끝하던 놈들은 그나마 빨리 정신은 안 차릴래야 안 차릴 수가 없게 되겠지만. ㅋㅋㅋㅋㅋㅋ






  • 노인
    22.06.17
    참고로 한국은 OECD 국가들 중 GDP대비 복지 지출이 가장 낮은 국가 중 하나임


  • John
    22.06.17
    복지랑 주식이랑 뭔 상관이라고 헛소리하냐? 난독증이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6 0 2015.09.21
22596 한국을 왜 개병신 나라라고 하지??? 15 new hellrider 1727 9 2016.06.20
22595 개인의 ‘노오력’만 강요한 결과는 혐오와 분노의 괴물 9 new blazing 1105 9 2016.06.20
22594 이제 전기,수도 민영화 되면 발전기만들어서 사용해야할까? 15 new 이민가고싶다 1008 5 2016.06.20
22593 인간관계, 꼭 맺어야 하나요?”… ‘관태기’에 빠진 대한민국 20대..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8 5 2016.06.20
22592 4대강 살리기 사업...... 2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21 4 2016.06.20
22591 자상한 선생님인 남편…집에서는 악마였다 new 탈출이답 923 4 2016.06.21
22590 헬조선인들은 사기로 먹고 산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20 0 2016.06.21
22589 헬조선은 민주주의의 단점이 극대화된 전형적인 집단 new 아몬 962 2 2016.06.21
22588 유전적 요인도 무시할 수 없다. 그러나 '대수의 법칙'과 '정의론'을 부정하는 오류를 범하지 말라. 4 new 국밥천국 1237 3 2016.06.21
22587 헬국어론 - 유전적 저주가 아닌 언어적 저주입니다 2 new 탈아입구 1172 5 2016.06.21
22586 교육을 통해 유전적 성질을 바꾸는건 불가능 2 new 헬조선탈출 1282 2 2016.06.21
22585 헬조선 군대가면 누릴수 있는 혜택(?) 3 newfile 이넘의헬 1010 9 2016.06.21
22584 [30분 전] 밀양일까? 가덕도일까? 5 new 육노삼 1070 2 2016.06.21
22583 사실은 저 사학새끼들이랑 육씨집안개새끼들의 농간이다. 5 newfile john 1034 4 2016.06.21
22582 탈조선 레전드. 8 newfile 헬게이트조센 1065 6 2016.06.21
22581 한국이란 나라가 어떻게 될까? 2 new hellrider 1016 7 2016.06.22
22580 독도 동영상 보니까 많은 생각이 들었다 5 new 헤루죠센 1039 5 2016.06.22
22579 연례숙청의 날 행사를 제정한다면... new blazing 905 4 2016.06.22
22578 헬조선식 대안- 스마트워치 지급 1 newfile 잭잭 1285 3 2016.06.22
22577 군대 정훈시간 레퍼토리 6.25와 월남전쟁 2 new 헤루죠센 1091 6 201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