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2.06.15
조회 수 593
추천 수 1
댓글 1








한번 토론해봅시다 






  • 세마
    22.06.15
    적어도 푸틴은 "특정 인종 절멸 - 유태, 슬라브 등 ... 을 목적으로" 전쟁을 하는 놈은 아니지.


    또한 자신의 실력을 너무 과신해서 벌이는 전쟁 역시 아니었다. 막무가내 같지만, 어디까지나 "국력이 감당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추구하려는" 꽤 계산된 행동을 드러낸다. 독일이나 일본처럼 자기들이 "적보다 우월하다"는 "정신승리"는 그 바닥에 없다늠 것이다.


    히틀러에 비해서는, 상당히 "raison d'etat" 차원에서 "ordinary"한 판단 하에서 operation을 전개하는 자일 뿐이다. 다만 다른 나라들의 "영 아픈 곳"들을 아주 정확히 짚으면서 전쟁을 하니까, 그 "곶통"이 말도 못하는 것 뿐이지...


    히틀러 때와 달리, 이 전쟁은 "진영의 경계선"과, "각자의 손익 분기점"만 확실히 있을 뿐, "선악의 경계선"은 전혀 없다. 한마디로 진흙탕 개싸움. 개전 초기에는 푸틴 개새끼" 하다가도, 막상 전황이 우크라이나에 불리하게 돌아가니까 "젤렌스끼 개새끼"라꼬 태세전환을 할려는 낌새가 바리 나오지 않든가?


    내 앞전부터 이 전쟁, 특히 우크란 쪽이 어떤 취급받는 전쟁이 되는가 연신 예언했지 - 정확히 "비아프라 짝" 이 난다꼬... 역사는 냉엄하다 - 적어도 "야쿠부 고본 Yakubu Gowon ... 아나그람 살짝 돌구믄 gowno... 이게 러시아어로 뜻이 묘하지. 가브노!"과 "블라지미르 뿌찐"은 "멜리안 디알록"의 교훈을 정확히 직시하고 비아프라, 우크라니아에 "도덕이 밥 먹여주나? 씨발 좃까"하고 "방법할" 줄 아는, "전쟁 수행 철학"에 지극히 충실한 자들로 나는 평가한다.


    https://m.ilbe.com/view/11409658382


    ※ 참조할 트윗 : https://twitter.com/bodhian1/status/250132865084440576


    Bodhian Kim 曰 :「예전 회사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전세계적인 불황 속에서도 전쟁의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높지 않다는 말이 있었는데,전쟁의 가장 큰 이해관계는 권력자들에겐 자원과 에너지가,피권력자들에겐 섹스와 식량인데 전쟁은 이 4개가 동시에 걸려있어야 가능하다고」


    "4가지 것의 trap"에, 전쟁당사자 두 나라 뿐이 아닌, 세계인들을 온통 동시에 걸리게 만드는 차원까지 본다면, 이에 있어서 푸틴이 개새끼일까 젤렌스끼가 더 개새끼일까? 승전의 가망이 없음에도 협상은 커녕 이 전쟁을 계속 끌게 만듦으로써, 식량난 자원난 연료난 (+ "가난이 닥치면 사랑이 떠난다는" 영국 속담이 있다. "사랑이 떠난 세상의 결과"는, 오직 "폭력"뿐 더있겠는가???)을 가중시키는 젤렌스끼 이놈이, 제3국 국민의 입장인 나로서는 당연히 훨씬 더 개새끼로 보인다. 게다가 꼴랑 지 "똘똘이" 하나 씻을라꼬 (우크라이나 보지 따먹기를 노리고), 전 지구를 지옥불로 밀어버릴 작정으로 들어간 "의용군"의 패악질까지 더하면 ...


    이 개새끼들은 "헨리 키신저"의 권고조차도 막무가내로 씹잖든가? 물론 키신저 역시 더러운 짓을 많이 한 자라고 들었지만, "학계의 권위"가 있는 놈이긴 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3 0 2015.09.21
22562 브렉시트 이후 우리나라에 미칠 상황에 대한 짧은 생각 2 new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1102 6 2016.06.24
22561 노키즈존이 생기는 이유 3 newfile 헤루죠센 1069 7 2016.06.24
22560 헬조선도 은~금수저들은 살만한가봅니다. 1 new 빠루 1240 6 2016.06.24
22559 돈 뜯어낸 교수 1 new 국뽕처단 842 2 2016.06.25
22558 한국사람들 발언중 제일 어이없던것 3 new 세계사 1015 8 2016.06.25
22557 시리우스 애인과 시리우스 수준 11 new 시리우스쓰레기 1414 2 2016.06.25
22556 복지 관련 문제는 간단합니다 13 new 헬조선탈출 1162 6 2016.06.25
22555 일본 좆됨.. new 마루 1182 2 2016.06.25
22554 헬조선의 구조 불이행죄 1 newfile 헬조선탈조선 1186 4 2016.06.25
22553 브렉시트와 일본 그리고 한국(펌) 4 new 다이쪽본시대 1416 3 2016.06.25
22552 승진시험 전락한 공무원 역량평가…"하루 65만원 고액과외까지"... 2 new 진정한애국이란 794 3 2016.06.25
22551 혹시 자유주의 좋아하는 못생긴 년 있냐 21 new Delingsvald 1104 7 2016.06.25
22550 헬조선에서 아이를 낳으면 안되는 이유 2 new 샹그리라 1146 6 2016.06.25
22549 브렉시트의 투표율 분포와 우리나라의 총선투표율 비교 2 new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925 2 2016.06.25
22548 해방이후 최악의 건축물 1위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11 4 2016.06.25
22547 영국은 이제 좆됬네요. 한국보다 못한 국가가 될겁니다. "브렉시트 찬성이 개병신짓인 이유 5가지" 7 newfile 이성적인놈 1050 7 2016.06.25
22546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ㅠㅠ ) 시리우스에게 온 쪽지 5 new 헬한민국 1087 7 2016.06.25
22545 인간쓰레기 시리우스 1 new ㅇㄴㅇ 1124 1 2016.06.25
22544 완전 미친년(시리우스 말하는 것임) ㅋㅋ 그래봤자 무시 당할듯 외국가서 그렇게 관심받고 싶나봄 9 new ㅇㄴㅇ 1194 1 2016.06.25
22543 시리우스 사상이 존나 전두환이야. 7 new 이민가고싶다 1093 6 2016.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