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시장 기능은 독과점에 막혀서 일말의 기능도 못한다는 예시일 뿐.
군인마트 아니어도 하얄리야 부대 이전하기전 지금은 이마트가 된 하얄리아부대의 월마트가 부산 전체에서 가장 싸다고 부산의 물가안정에 크게 기여했음. 어떻게 미국에서 공수해오는 것보다 비용이 더 비싸냐고. 어이가 없는거지.
한국은 그냥 국가배급제로 나아가서는 민영 유통기업은 싸그리 없애는게 나을 정도다.
한국의 시장 기능은 독과점에 막혀서 일말의 기능도 못한다는 예시일 뿐.
군인마트 아니어도 하얄리야 부대 이전하기전 지금은 이마트가 된 하얄리아부대의 월마트가 부산 전체에서 가장 싸다고 부산의 물가안정에 크게 기여했음. 어떻게 미국에서 공수해오는 것보다 비용이 더 비싸냐고. 어이가 없는거지.
한국은 그냥 국가배급제로 나아가서는 민영 유통기업은 싸그리 없애는게 나을 정도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57 | 0 | 2015.09.21 |
| 22510 |
헬조선과 미국의 차이?
3 |
헤루죠센 | 1282 | 4 | 2016.06.26 |
| 22509 |
브릭시트가 발생한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이민자들이다
3 |
hellrider | 1192 | 2 | 2016.06.26 |
| 22508 |
한국인들한테 물어보면 답변하지 않는 질문
25 |
Delingsvald | 1065 | 6 | 2016.06.26 |
| 22507 |
약 50명중에 1명이 범죄자 헬조선
|
센징박멸기도 | 1091 | 2 | 2016.06.26 |
| 22506 |
헬센징 선조들이 얼마나 멍청했냐면..;;;
3 |
조선의진실을찾아서 | 1085 | 8 | 2016.06.26 |
| 22505 |
헬조선인들이 쉽게 착각하는것
|
오메가제로 | 985 | 3 | 2016.06.26 |
| 22504 |
시리우스 닉 변경했음
8 |
국뽕처단 | 1099 | 4 | 2016.06.26 |
| 22503 |
한국어 자체가 역겹다
7 |
Aliceinwonderland | 1047 | 8 | 2016.06.26 |
| 22502 |
제안 하나 합시다
48 |
hellrider | 1074 | 9 | 2016.06.26 |
| 22501 |
더 이상 국뽕이라는 말로 두루뭉수리하게 표현하지 맙시다.
11 |
blazing | 1192 | 4 | 2016.06.27 |
| 22500 |
영국의 노엘 갤러거도 아는 국개론.jpg
5 |
메가데스 | 1287 | 5 | 2016.06.27 |
| 22499 |
영어 쓰자는 놈들아
1 |
heIlrider | 1329 | 2 | 2016.06.27 |
| 22498 |
픽업아티스트
3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977 | 6 | 2016.06.27 |
| 22497 |
구토
4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929 | 5 | 2016.06.27 |
| 22496 |
외제차에 미친 한국
3 |
노오력 | 1314 | 4 | 2016.06.27 |
| 22495 |
중국관광객 부른다고 세금쓰는 지자체들 (거의 조공수준)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3 |
플라즈마스타 | 1015 | 5 | 2016.06.27 |
| 22494 |
헬조선 사이트 광고
1 |
heIlrider | 798 | 2 | 2016.06.27 |
| 22493 |
Sure, Don't speak korean
1 |
헬조헬조 | 1132 | 1 | 2016.06.27 |
| 22492 |
어떤 국뽕충이 일제가 철심박았다 하는디.
8 |
이민가고싶다 | 1067 | 3 | 2016.06.27 |
| 22491 |
평소 같이노는 일본친구가 자신의 와이프랑 자기는 찰스다윈의 "종의 기원"을 읽었다고 추천해줬...
3 |
이민가고싶다 | 1156 | 2 | 2016.06.27 |
특히 힘과 입지선점과 물량으로 마구 밀고 드오는 대기업 SSM의 압력에서 살아남을려고 별별 발악을 할 수 밖에 없었는데... 군바리 개새끼덜아, 소상공인들 고마 괴롭힌나...
"용산"하면 대한민국 최고 입지인데, 그런 수도 금싸라기땅 복판의 국방부를 "점유"했으면, 윤석항인지 * 왕서방이한테 "월세"라도 똑바로 계산받아서 최정예 무기하나 끼깔나이 잘 뽑든지 이지랄...
* p.s : 내가 중화민국군이 "승전국 지위"로서 용산 일본군기지를 할양받지 못했다는 사실에 매우 분개한다. 아무리 역사는 "if"라지만, 만일 용산에 중화민국 (R.O.C) 군기지가 있었으면, 임정계 독립군 집안인 나는 계양구 촌동네가 아니라, "귀족"으로 인정받고 용산 이촌동 고급만숀이나 이태원, 한남동의 수영장까지 딸린 호화주택에서 살면서 홍콩에서 예쁘고 돈 많은 신붓감 데려왔을텐데... 트위타 활동 때부터 써 왔는 말이다.
하여튼, "자기 스스로 자기 먹거리 찾는" - "쁘띠부르주아" 계층이란 "중간 허리"가 마사지믄(壊れたら)... 오직 배급받는 빈자와, 극소수의 통제하는 슈퍼리치, 또 이 극소수의 슈퍼리치들의 조종하에 배급받는 절대다수 빈민계급을 통제하는 역할뿐인 사회에서 올라오는 독버섯이 "화씨즘"이라고 역사는 도도히 경고하고 있지 않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