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원전 많은 지역에 국힘지지도가 높냐 ㅋㅋㅋ
영남지역에 원전 많은데 . 원전 줄이겠다는 민주당쪽에 힘을 실어줘야 정상아닌가 ㅋㅋ
이해가 안가서 ㅋㅋ
정말로 원전이 안전하다는걸 믿는건가
왜 원전 많은 지역에 국힘지지도가 높냐 ㅋㅋㅋ
영남지역에 원전 많은데 . 원전 줄이겠다는 민주당쪽에 힘을 실어줘야 정상아닌가 ㅋㅋ
이해가 안가서 ㅋㅋ
정말로 원전이 안전하다는걸 믿는건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35 | 0 | 2015.09.21 |
| 22510 |
헬조선과 미국의 차이?
3 |
헤루죠센 | 1282 | 4 | 2016.06.26 |
| 22509 |
브릭시트가 발생한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이민자들이다
3 |
hellrider | 1192 | 2 | 2016.06.26 |
| 22508 |
한국인들한테 물어보면 답변하지 않는 질문
25 |
Delingsvald | 1065 | 6 | 2016.06.26 |
| 22507 |
약 50명중에 1명이 범죄자 헬조선
|
센징박멸기도 | 1091 | 2 | 2016.06.26 |
| 22506 |
헬센징 선조들이 얼마나 멍청했냐면..;;;
3 |
조선의진실을찾아서 | 1085 | 8 | 2016.06.26 |
| 22505 |
헬조선인들이 쉽게 착각하는것
|
오메가제로 | 985 | 3 | 2016.06.26 |
| 22504 |
시리우스 닉 변경했음
8 |
국뽕처단 | 1099 | 4 | 2016.06.26 |
| 22503 |
한국어 자체가 역겹다
7 |
Aliceinwonderland | 1047 | 8 | 2016.06.26 |
| 22502 |
제안 하나 합시다
48 |
hellrider | 1074 | 9 | 2016.06.26 |
| 22501 |
더 이상 국뽕이라는 말로 두루뭉수리하게 표현하지 맙시다.
11 |
blazing | 1192 | 4 | 2016.06.27 |
| 22500 |
영국의 노엘 갤러거도 아는 국개론.jpg
5 |
메가데스 | 1287 | 5 | 2016.06.27 |
| 22499 |
영어 쓰자는 놈들아
1 |
heIlrider | 1329 | 2 | 2016.06.27 |
| 22498 |
픽업아티스트
3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977 | 6 | 2016.06.27 |
| 22497 |
구토
4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929 | 5 | 2016.06.27 |
| 22496 |
외제차에 미친 한국
3 |
노오력 | 1314 | 4 | 2016.06.27 |
| 22495 |
중국관광객 부른다고 세금쓰는 지자체들 (거의 조공수준)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3 |
플라즈마스타 | 1015 | 5 | 2016.06.27 |
| 22494 |
헬조선 사이트 광고
1 |
heIlrider | 798 | 2 | 2016.06.27 |
| 22493 |
Sure, Don't speak korean
1 |
헬조헬조 | 1132 | 1 | 2016.06.27 |
| 22492 |
어떤 국뽕충이 일제가 철심박았다 하는디.
8 |
이민가고싶다 | 1067 | 3 | 2016.06.27 |
| 22491 |
평소 같이노는 일본친구가 자신의 와이프랑 자기는 찰스다윈의 "종의 기원"을 읽었다고 추천해줬...
3 |
이민가고싶다 | 1156 | 2 | 2016.06.27 |
고리원전 뿐만이 문제가 아니다. 월성원전 역시 근처에 울산이랑 대도시가 인접해 있고, 경주 포항 등 중견도시들이 위치해 있는데, 하필 월성원전이랑 경주 방폐장 부지는 죄다 단층지대란 말이에요. 신라시대때 경주가 지진으로 한번 폭삭했다는 기록이 있지? 지진 안전지대가 절대로 아니라는거다. 경주 윗동네 포항 및 동해안 7번국도 연선지대 일대도 지질이 굉장히 복잡한데, 포항에서 공원지으면서 지하수 관정 뚧다가 가스층 건드려서 지금도 불타고 있다는 소식 들어봤을끼야. 심지어 박정희때는 석유발견 소동도 있었는데 이 역시 사기가 아닐 가능성을 배제하지 못한다는 것. 이외에도 석탄층 쎄루층 등등 포항 지하에는 벼라별 복잡한 것들이 다 묻혀있어요. 그래서 포항 시내에 지하철이 필요할 정도로 교통혼잡이 극심해도 (김포는 포항보다 작음에도 자체 지하철이 있다) 지하철을 놓지 못하고 있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 그런가하면 형산강 일대는 삼국시대때 아주 유명한 사금砂金광산지대였고...
그런데다 "지열발전소"를 지었으니, 지진이 났을 수 밖에... 문제는 포항에서 난 "인공지진"이 제법 떨어진 "경주 시내"까지 크게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다. 복잡하기로 유명한 동해안 일대 지질도 제대로 파악 안하고, 게다가 근처에 원전까지 있다는 것까지 모를 일 없었을텐데, 왜 거기다 지열발전소를 박아놨나? 만일 그게 원전을 건드렸으면...
이미 그 원전들에서 크고 작은 사고들이 나서 인근 지역주민들이 한두번 긴장타지 않았을낀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 동네 원전 계속 써먹겠다고 고집피우는 자들을 밀어준다는 정당을 지지하겠다니, 나 역시 쉽게 이해가 가지못할 노릇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