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6.11
조회 수 971
추천 수 2
댓글 1








유가가 올라서 더 달라는데 좃도 소통안됨. 






  • 세마
    22.06.11
    유가 반영 해서 운임 현실화 못하믄, 설령 윤석열이 바램대로 "내 드러버서 일 때려치겠오" 할 사람들 "순순히" 나가떨어지고 나면, 당연히 결과적으로 이 또한 운임을 안올릴수가 없을낀데 씨팔...


    원초적인 "시장원리", 아니 그 이전에 "인간본성" 에 대한 조예도 계산도 1도 없는 공산당, 아니 굥산당 정부!!!


    지는 "멸콩"해놓고, 만일 내가 대놓고 "나는 '콩! 사! 탕!'이 싫어요!" 이카믄, 양재동 개새끼덜, 아니 북한 간첩 돈주고 사 와서 내 입 찢을라 올까나??? "내로남불" 굥산당 굥석열 정부라면 씨발 그라고도 남겠지 이지랄...


    이들은 소련 공산정부체제처럼 "멸망"이 합당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22478 14살 짜리 여자애 강금/성매매 시키고 징역 2년반???? 미친 개조선 2 new 노오력 1092 5 2016.06.28
22477 여러분의 혈세를 빨아쳐먹어 똥을 싸지르는 국방부. 3 newfile blazing 1068 9 2016.06.28
22476 불매운동 리스트 (키워드) 빠진게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8 new 국밥천국 1318 8 2016.06.29
22475 택시에서 정말 어이없는 말을 들었습니다. 8 new Slave 1001 7 2016.06.29
22474 한글닉으로 바꾸면 따라하지 못하는 시스템인가...? 4 newfile 블레이징 1120 3 2016.06.29
22473 아무리 생각해도 죽창은 너무나도 저열한 무기입니다. 8 new Slave 1126 6 2016.06.29
22472 소형 수소폭탄 제작비용 6 new 박멸장인세스코 1057 4 2016.06.29
22471 웰컴 투 헬. jpg newfile 이거레알 1024 5 2016.06.29
22470 노동자 권리 5등급 국가답다. 1 new 이거레알 1037 5 2016.06.29
22469 괜찮은 답변을 얻어 공개해봅니다. 7 new 참궁금하다 988 5 2016.06.29
22468 “저상버스 타는 3~4분…뒤통수가 따가웠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0 5 2016.06.29
22467 캐리비안 베이 새로운 영상.mp4 2 newfile 허경영 1003 1 2016.06.29
22466 양아치들이 많은 헬조선...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46 6 2016.06.29
22465 붉은악마의 실체 1 newfile 헬조선이낳은괴물 1129 8 2016.06.29
22464 현실과 가상 1 new 해탈일부직전 1062 5 2016.06.29
22463 헬조선의 본모습 3 new 노오력 1155 5 2016.06.30
22462 근대 일뽕 서양뽕이런걸 떠나서 한국이 노동,고용환경 이렇게 개판된이유가 멀까요? 8 newfile 다이쪽본시대 1124 4 2016.06.30
22461 2 new Aliceinwonderland 1246 5 2016.06.30
22460 日 "불법체류자 20% 한국인"… 韓대사관에 자진출국 협조요청 1 new 아캄나이트 1051 5 2016.06.30
22459 일베충 해결됬나요? 4 new 블레이징 991 7 201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