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 용팔 유투버 버러지새끼덜도 죄다 개구라라서 존나 답답해서 곧 1분기뒤에 론칭되는 4000번대 그래픽 카드 관련 뉴스를 외국매체로부터 직접 서베이 해 봄.

 

그냥 한마디로 말해서 죄다 인실좃 개구라 양아치 새끼덜이다라고 결론을 내림. 용팔이 인성이 바뀌질 않음.

 

유투버에서 방송올리는 신xx, 뭐 그 외 잡다한 새끼덜은 다 개구라꾼임.

 

다음은 백 드릴링의 장점과 기능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역 드릴링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1) 노이즈 간섭을 줄입니다.
2) 신호 무결성 개선;
3) 국부 판 두께가 더 작아진다;
4) 묻힌 막힌 구멍의 사용을 줄이고 PCB 제조의 어려움을 줄입니다.

 

역 드릴링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백 드릴링의 역할은 고속 신호 전송의 반사, 산란 및 지연을 피하기 위해 연결 또는 전송 기능이없는 스루 홀 섹션을 뚫는 것입니다. 신호에 "왜곡"을 가져 오는 연구에 따르면 신호 시스템의 신호 무결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설계, 보드 재료, 전송 라인, 커넥터, 칩 패키징 및 기타 요인입니다. 비아는 신호 무결성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가 튜링을 기억한다면, 나는 이미 출시 7 개월 전에 새로운 PCB 기술 (예 : "백 드릴 프로세스")에 대해.B로보고했습니다. GDDR6X를 원하는 신호 무결성으로 .B는 것과 같은 신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려면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많은 기술적 리드 타임과 더 긴 학습 단계와 같은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불필요한 GeForce RTX 3090 Ti의 출시에서 다시 한 번 이런 일이 발생했는데, 주로 전원 공급 장치 및 적절한 냉각 테스트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 그래픽카드 leak 전문가 Igor 발로섹 의 글, 번역.

https://www.igorslab.de/ad102-und-ad104-warum-es-zu-nvidias-neuen-geforce-karten-noch-gar-keine-echten-informationen-geben-kann/

 

 

걍 무슨 말이냐면 주로 전원 공급 장치 및 적절한 냉각 테스트를 구현하는 쪽의 생산성이 백 드릴링으로 개선될 것이다라는 것임.​ 그리고 지금은 그 백 드릴링 기술에 대한 학습 단계를 거치고 있는 중이다.

즉, 4000번대 시리즈의 냉각 테스트 컴포넌트를 구현하는 드릴링쪽에서 노이즈간섭 및 신호 무결성이 개선되고 무엇보다도 생산성이 오른다는 야그. 그리고 생산성이 오르면 가격은 싸진다.

 

그러나 여느 용팔이 버러지에 의하면 이러한 부분들이 모두 엉터리로 주작되고, 4000번대 시리즈의 전기 소모가 크게 늘어날 것이다라는 엉터리 개소리를 하고 있는 것이다.

 

백드릴링으로 생산성이 개선되는 것과 열을 존나게 발할 것이라는 것은 완전히 동문서답수준의 말도 안 되는 개지랄로써 노골적인 거짓말 물타기라고 밖에 할 수 없다.

 

그런 개소리나 찌끄리는 것들이 용팔튜버 버러지새끼덜인 것이다.

 

여기서 그들의 허접한 위시를 너무나 잘 알 수 있다. 그 병신새끼덜은 또다시 바가지나 씌울려고 밑밥이나 쳐 깔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산성이 개선되어서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는 진실을 노골적으로 개구라질로 가리고 있는 것이다.

 

그게 씨발 용팔 버러지새기덜의 수준이다. 그러한 거짓말을 받아들여서 그들의 구라에 기반한 것에 썰을 풀고 있는 수 많은 퀘이사존, 쿨앤조이, 기글의 유저들을 애도하면서 이 글을 올릴 뿐이다.

 

 

한줄요약: 3000번대 후기부터 적용되기 시작한 백드릴링으로 생산성은 개선되고 되려 싸질 수 있다. 4000번대의 진짜 이슈는 생산성 개선이고, 공급 개선을 중시한 모델일 수 있으며 용팔이 버러지들이 웃돈이나 쳐 받으려고 진실을 전하지 않는 것이다.

 

개구라꾼.png

 

개구라꾼 버러지새끼. 특징: 입 잘 텀.

 

 

4000번대 시리즈는 3000번대 시리즈의 공급 이슈를 감안해서 생산성에 상당히 치중했다고도 할 수 있고, 따라서 이 버러지들은 자신들이 보유한 3000번대 재고가격 방어를 위해서 혼신의 개구라를 치고 있는 것이다. 에라이 씨발 새끼덜아. 그래서 헬쥬신 유통.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8 0 2015.09.21
22415 결국 우리를 지배하던 개새끼들은 창년과 물주씨발놈이었습니다. 5 newfile 블레이징 983 4 2016.07.02
22414 To. 블레이징. <시민이 무장 할 수 있는 권리>를 인정하는 나라의 전통. 10 new 헬조헬조 1127 4 2016.07.03
22413 블레이징이가 옳다. 저 개새끼들의 약점은 허접한 전투력이란다. 4 new 요한 1015 8 2016.07.03
22412 총기소유, 총알에 내가 맞아 죽어도 상관없다는 마음가짐인 사람이야 말로 주장할 수 있는 내용. 16 new 국밥천국 1087 0 2016.07.03
22411 반말 한다, 유모차 안 치운다…아들뻘 입주민에게 매맞는 경비원... new 진정한애국이란 956 3 2016.07.03
22410 김대중이 왜 pc 인터넷 보급을 추진했을까? 7 new 탈죠센선봉장 1082 7 2016.07.03
22409 헬조선식 기상청 마인드 ㅋㅋ 9 newfile 조선의진실을찾아서 1089 5 2016.07.03
22408 헬조선에서 인터넷 상거래가 발전 하지 못하는 이유 txt. 9 newfile 탈죠센선봉장 1125 6 2016.07.03
22407 내가 대한민국에 세금을 안내도 되는 이유 2 new 지옥불반도망해라 1209 8 2016.07.03
22406 헬조선 에서는 어째서 양아치들이 많은 것일까요.? 8 new 기무라준이치로 991 4 2016.07.03
22405 오바마가 한국 교육을 칭찬한 이유 8 new 해탈일부직전 1091 5 2016.07.03
22404 헬조선은 누명을 써도... 3 newfile 탈출이답 1069 7 2016.07.04
22403 2006년 백인 VS 2008년 흑인 VS 2015년 조선인 2 new 하하호호하하 1135 1 2016.07.04
22402 헬조선의 급식 ㄷㄷㄷ 1 new 아캄나이트 948 5 2016.07.04
22401 솔직히 "역사를 잊지 말자" 명언이다. 3 new 헬조선타파!! 1298 9 2016.07.04
22400 잘못은 집 지은 새끼들이 하고 왜 주민들끼리 죽인대 ㅋㅋ 1 new 다프 949 3 2016.07.04
22399 공공기관도 이러할진데... 4 new 헬스럽네요 1146 4 2016.07.04
22398 동성애에 대해 10 new 해탈일부직전 1107 3 2016.07.04
22397 갓지룡... 배우신 분... newfile 탈인간 966 4 2016.07.04
22396 취약성의 힘 (The power of vulnerability) new fck123 993 3 2016.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