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워낙에 구청장 새끼덜이 이벤트를 많이 여니까 착각을 하는 것일 뿐. 구청장, 시장, 대학총장, 학생회 요런 것들이 허구헌날 이벤트 쏴 주는 것에 취해서는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도 망각하고 사는 씹노오예들.

 

도쿄라는 곳도 조까튼 월급쟁이 노예 커머너 새끼덜이 태반인 도시이고, 진짜 부자들은 그 커머너들 꼬라지 안 봐도 되는 숲언덕 뒤편의 야마노테나 아님 아사리 헬기타고 가야 되는 간토오의 해안가 촌동네에서 조금 외진 곳에 산다고 칸다.

 

좃반도는 워낙 좁아서 그렇지만 하여간 좃도 아닌 것들이 강남 버러지새끼덜인 것이다.

 

커머너 씨발 빚 보면 빠릿빠릿 일어나서 어둠을 보면 존나게 퇴근하고 잡지만 몇 시간 더 딱여야 되지 뭐. 그게 커머너다. 디스 이즈 퍽킹 커머너 라입. 커머너 병신들의 성장모멘텀이 소진되었다고 닥달하는 것도 죄다 뭐 뻔한 프레임이고. 그러니까 일 열심히 하라는 메시지다 이 병신새끼덜아. 성장율 그거 뭐 노예성과같은 건데 그게 더 달성되면 효용이 늘긴하냐 씨발. 아프리카 새끼덜 손에 빵 하나 있을 때에 니덜 손에 빵 100만개 쥐어져지든? 그게 안되게 하라고 인플레가 있는거다 이 조삼모사 병신새끼덜아.

 

빵값은 헬쥬신이 전세계에서 가장 창렬하지만.

 

그게 바로 환율을 900원대에서 1200원대로 꺾은 국짐당 버러지새끼덜이 한 짓이다. 노동의 가치절하. 정확하게는 원화표시 노동의 가치절하지. 그 뜻은 그러한 일은 한국노동자에게만 일어난 일이라는 뜻.

 

존나 좃은 좃가튼 나라에서 태어난 것을 축카한다 이 버러지덜아.

 

게임중에서 섬만디 국가에서 내좃대로 하는 지배층을 묘사한 트로피코 시리즈가 있는데, 헬쥬신이 따악 씨발 트로피코 헬쥬신이다. 그러한 조까튼 나라에서 트로피코 화폐의 절하는 상시적으로 일어나는 이벤트일 뿐이고. 그냥 가만이 있어도 내돈의 가치가 30프로씩 작살나는 드라마틱한 버러지 사회가 헬쥬신이다. 씨이벌 내 돈 가치가 달러대비 30프로 박살났는데, 주식 지수 오른다고 좋아하는 병신새끼덜은 그냥 뇌가 없는 버러지일 뿐이고.






  • 헬조선 노예
    22.06.04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5 0 2015.09.21
22402 결국 우리를 지배하던 개새끼들은 창년과 물주씨발놈이었습니다. 5 newfile 블레이징 982 4 2016.07.02
22401 To. 블레이징. <시민이 무장 할 수 있는 권리>를 인정하는 나라의 전통. 10 new 헬조헬조 1125 4 2016.07.03
22400 블레이징이가 옳다. 저 개새끼들의 약점은 허접한 전투력이란다. 4 new 요한 1012 8 2016.07.03
22399 총기소유, 총알에 내가 맞아 죽어도 상관없다는 마음가짐인 사람이야 말로 주장할 수 있는 내용. 16 new 국밥천국 1087 0 2016.07.03
22398 반말 한다, 유모차 안 치운다…아들뻘 입주민에게 매맞는 경비원... new 진정한애국이란 954 3 2016.07.03
22397 김대중이 왜 pc 인터넷 보급을 추진했을까? 7 new 탈죠센선봉장 1080 7 2016.07.03
22396 헬조선식 기상청 마인드 ㅋㅋ 9 newfile 조선의진실을찾아서 1089 5 2016.07.03
22395 헬조선에서 인터넷 상거래가 발전 하지 못하는 이유 txt. 9 newfile 탈죠센선봉장 1125 6 2016.07.03
22394 내가 대한민국에 세금을 안내도 되는 이유 2 new 지옥불반도망해라 1206 8 2016.07.03
22393 헬조선 에서는 어째서 양아치들이 많은 것일까요.? 8 new 기무라준이치로 990 4 2016.07.03
22392 오바마가 한국 교육을 칭찬한 이유 8 new 해탈일부직전 1089 5 2016.07.03
22391 헬조선은 누명을 써도... 3 newfile 탈출이답 1068 7 2016.07.04
22390 2006년 백인 VS 2008년 흑인 VS 2015년 조선인 2 new 하하호호하하 1130 1 2016.07.04
22389 헬조선의 급식 ㄷㄷㄷ 1 new 아캄나이트 945 5 2016.07.04
22388 솔직히 "역사를 잊지 말자" 명언이다. 3 new 헬조선타파!! 1298 9 2016.07.04
22387 잘못은 집 지은 새끼들이 하고 왜 주민들끼리 죽인대 ㅋㅋ 1 new 다프 948 3 2016.07.04
22386 공공기관도 이러할진데... 4 new 헬스럽네요 1142 4 2016.07.04
22385 동성애에 대해 10 new 해탈일부직전 1105 3 2016.07.04
22384 갓지룡... 배우신 분... newfile 탈인간 965 4 2016.07.04
22383 취약성의 힘 (The power of vulnerability) new fck123 993 3 2016.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