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윤석열이 되면서 이제 정치투쟁의 장이 부산에서 인천경기로 옮겨간 것도 있고 마침 세마라는 놈이 그쪽에서 활동한다고 하니까 어차피 이제 본인의 수명은 다 끝났다고도 생각하고 있음.

 

물론 세마라는 놈은 세마일 뿐이고, 나랑 금마랑 다른 인격체인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문제는 그 축이 본인 수준의 발암, 저격을 할 수 있냐는 것과 거의 매일 뭐라도 적어내는 생산성을 보이냐가 관건.

 

부울경 메가시티가 나오면 동부산과 서부산-북부산은 새로운 투쟁에 들어가겠지만. 애초에 그 지점을 서로 알면서 메가시티를 여당과 야당이 동의한 것으로도 보이지만.

 

국짐당 새끼덜은 해운대와 동부산 중심으로 메가시티를 쳐 먹겠다는 심사이고, 민주당은 서부산과 북부산과 김해, 양산 요쪽 중심으로 해보겠다는 것이고.

 

변수는 민노총이고. ㅋㅋㅋㅋㅋㅋ 민노총이 다시금 정치화를 하려고 든다면 말릴 수는 없는. 국짐당 버러지새끼덜이 금리 올려서 물가라도 잡아야 민노총이 잠잠해지고, 동부산에서 국짐당의 권력이 안정적으로 구가되지만 그게 아니면 울산권이 반국짐당화 되면서 동부산과 해운대는 외연을 확장하기 어렵게 되는.

 

그리고 물가가 오르면 민자사업에 대한 반감도 커질테고. 부산에 온통 민자사업으로 도배해놨잖아 이 개새끼덜.

 

씨이벌 그러므로 조까고 국짐당은 안 깔 수가 없다가 결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8 0 2015.09.21
22310 헬조선 교육부 정책기획관 - 민중은 개돼지다 7 new 아캄나이트 1115 9 2016.07.10
22309 마산바다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195 4 2016.07.10
22308 이야~ 교육부 고위간부가 이런 개소리를.. 빵꾸뇌 정권 수하 답네요..ㅉㅉ 3 new 지고쿠데스 1331 6 2016.07.10
22307 헬조센식 물총축제. news 4 newfile 이거레알 1048 4 2016.07.10
22306 헬조선이 지옥인 이유.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3 5 2016.07.10
22305 북한도 빈부격차가 정말 극심한데 안망했으니 된거지? 4 new 호밀밭의파수꾼 1059 3 2016.07.10
22304 롯데월드 프리패스권 논란에 관하여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21 5 2016.07.10
22303 민노충분쇄기 또라이 같다 진짜. 9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994 6 2016.07.10
22302 자살유도 5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989 4 2016.07.11
22301 중립외교?? 미국 중국은 호구가 아니다 3 new 세계사 1130 4 2016.07.11
22300 한국이 정보화 사회 진입에 실패한건 사람에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1 new 살려주세요 1001 6 2016.07.11
22299 책을 추천해주세요. 12 new 푸른하늘 1005 3 2016.07.11
22298 면접을 갔더니 면접관이 자넨 보수인가? 진보인가?를 물어봤다. 5 new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1114 8 2016.07.11
22297 주소 신상털기는 인스타그램 가입이 최고지. 6 new 이반카 4277 2 2016.07.11
22296 av표지 사기 .jpg 1 newfile 잭잭 1061 0 2016.07.11
22295 미국이 예측한 북한 붕괴시 한반도 상황.jpg newfile 잭잭 960 1 2016.07.11
22294 "끝까지 둔해 빠진 새끼들. 잘 살아들.." 1 newfile 국밥천국 1102 3 2016.07.11
22293 저도, 헬조선사이트 분들도 스스로 자부심을 느끼셨으면 합니다. 2 new outshine 1076 7 2016.07.11
22292 업조선 방법 한가지 5 new 헬조선탈출 1067 0 2016.07.11
22291 국뽕에서 혐한이 되기까지 4 new 떠나고싶구나 1077 7 2016.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