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에 삼성전력에 군대투입해서 모든 자산을 몰수하고, 명박이 일가는 모두 국가반역죄로 참살해서 조져야 할 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당장에 삼성전력에 군대투입해서 모든 자산을 몰수하고, 명박이 일가는 모두 국가반역죄로 참살해서 조져야 할 것.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21 | 0 | 2015.09.21 |
| 22307 |
헬조선 교육부 정책기획관 - 민중은 개돼지다
7 |
아캄나이트 | 1115 | 9 | 2016.07.10 |
| 22306 |
마산바다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1195 | 4 | 2016.07.10 |
| 22305 |
이야~ 교육부 고위간부가 이런 개소리를.. 빵꾸뇌 정권 수하 답네요..ㅉㅉ
3 |
지고쿠데스 | 1329 | 6 | 2016.07.10 |
| 22304 |
헬조센식 물총축제. news
4 |
이거레알 | 1048 | 4 | 2016.07.10 |
| 22303 |
헬조선이 지옥인 이유.
3 |
기무라준이치로 | 1013 | 5 | 2016.07.10 |
| 22302 |
북한도 빈부격차가 정말 극심한데 안망했으니 된거지?
4 |
호밀밭의파수꾼 | 1059 | 3 | 2016.07.10 |
| 22301 |
롯데월드 프리패스권 논란에 관하여
3 |
열심히발버둥 | 1021 | 5 | 2016.07.10 |
| 22300 |
민노충분쇄기 또라이 같다 진짜.
9 |
거짓된환상의나라 | 993 | 6 | 2016.07.10 |
| 22299 |
자살유도
5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989 | 4 | 2016.07.11 |
| 22298 |
중립외교?? 미국 중국은 호구가 아니다
3 |
세계사 | 1130 | 4 | 2016.07.11 |
| 22297 |
한국이 정보화 사회 진입에 실패한건 사람에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1 |
살려주세요 | 1001 | 6 | 2016.07.11 |
| 22296 |
책을 추천해주세요.
12 |
푸른하늘 | 1005 | 3 | 2016.07.11 |
| 22295 |
면접을 갔더니 면접관이 자넨 보수인가? 진보인가?를 물어봤다.
5 |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 1114 | 8 | 2016.07.11 |
| 22294 |
주소 신상털기는 인스타그램 가입이 최고지.
6 |
이반카 | 4277 | 2 | 2016.07.11 |
| 22293 |
av표지 사기 .jpg
1 |
잭잭 | 1061 | 0 | 2016.07.11 |
| 22292 |
미국이 예측한 북한 붕괴시 한반도 상황.jpg
|
잭잭 | 960 | 1 | 2016.07.11 |
| 22291 |
"끝까지 둔해 빠진 새끼들. 잘 살아들.."
1 |
국밥천국 | 1102 | 3 | 2016.07.11 |
| 22290 |
저도, 헬조선사이트 분들도 스스로 자부심을 느끼셨으면 합니다.
2 |
outshine | 1076 | 7 | 2016.07.11 |
| 22289 |
업조선 방법 한가지
5 |
헬조선탈출 | 1067 | 0 | 2016.07.11 |
| 22288 |
국뽕에서 혐한이 되기까지
4 |
떠나고싶구나 | 1077 | 7 | 2016.07.11 |
대놓고 국민의 돈으로 건설한 인프라를 여러개로 짤라서 하나씩 하나씩 나와바리 정해가, 특정 지역에 독점 기업에게 grant하는것임. 그러면서 적자나는건 보조금으로 때우고, 민영화된 인프라 기업의 요직은 죄다 전직 공무원새끼들이 전관예우로 들어가는 것. 그런 관점에서 보면, "매관매직"에 비유하는 죤의 표현 또한 꽤 옳아요.
하여튼 "민영화 (위주) 체제"는, 프랑스 혁명 직전 "앙시앵레짐 체제의 부패"의 파혼망이, 봉건주의 다음의 자본주의 시대의 방식으로 발현된 것이라 보면 됨.
야발 느그들 민영화 하고 싶은 것 있으면, 의료 철도 수도 전기 "민생"에 민감한 제3레일같은거 건들지 말고, 씨발 "양재동 개새끼들"이 있는 "내곡리 설렁탕집"이나 민영화해 도 지발... 씨발 내도 다시 강남에 직장 좀 갖고 싶다 이지랄...
실제로 일본은 정보기관 업무도 재벌 종합상사들에게 맡기는데, 한때 "미쓰비시"같은 종합상사그룹의 정보력이 미국 cia, 쏘련 kgb를 아득히 능가했다고 한다.
이는 즉, 내가 노상 제안해오던, "국정원 민영화"야말로 차라리 이론상, 경험상으로도 효율이 입증된 것임. 특히 국제정세의 악화로 "제국주의"가 다시 부상하기 시작할때, 제1세계 국가로서의 먹이사슬을 유지하기 위해선 "척식학"이 필수인데, "남아프리카회사" "동양척식회사" "동인도회사"같은 척식회사 척식대 같은것도 다 민영 법인이었잖아? 씨발 우리도 러시아 바기네르같은 용병회사 흥신소, "무역회사", "광업회사(내 조부가 광산맨이었다!)" 부터 해서, 그런 식의 "회사"를 하나 꾸리자... 우리도 남의 땅에서 정정당당하이 피튀기면서 먹이감 얻어온나. 찌질하이 내부 백성들이나 쥐어짜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