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5.26
조회 수 962
추천 수 1
댓글 1








자국민들도 챙기기 바쁠텐데 

 

왜 외국인들까지 챙기려 하는지 이해가 안가서 






  • 세마
    22.05.27
    영국 벨기에나 스위스같이 존나 노골적으로 "돈 많거나, (지역 복지에 기여할) 존나 유능한 외국인들"만 받아들이는 정책을 취하자. 단, 존나 등골 빼먹거나 "피"를 팔게 하면서.


    (실제로 영국 스위스에 이태리 러시아 루마니아 마피야 천지삐까린데도, 씨발 존나 평화롭지 않던가? 구린데서 나든 깨끗한데서 나든, 일단 "돈"이 똑바로 돌기만 하면 그 동네는 존나 "평화나라"가 되기 筈인 물리다 이지랄...)


    특히 그들이 절실히 필요한 곳이 인천바닥. 하필 지금 시국, 중공 정부의 탄압을 피해 망명오는 홍콩 사람들, 특히 싸움질 잘하고 물불 안가리고 돈버는데 급급한 삼합회와 연줄이 있는 사람들을 대거 받아들여서라도, 서울 강남 구룡마을까지 원정가서 깽판놔야지. 거다 느그 쓰레기 박아뿌라꼬 닥치고 무허가주택 주민들부터 시범케이스로 분서항유焚書坑儒 한다. 그들이 살던 집은 불싸지르고, 서울시장 납치하거나 시청 난입해서 각서 쳐받아내고 이지랄...


    뭐 사람 죽이고 것도 "인천따라지랑 원정온 홍콩따라지들은 비열하게 사회적 약자를 공격하네" 존나 잔인하다 할 수 있겠지만, "살인 없는 (영토분쟁)전쟁"이면 씨발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지랄이다 안카드나??? 게다가 한 조직이 다른 조직을 때릴 땐, 그 조직의 "가장 약한 고리", "가장 아픈 손가락"부터 때려서 충격과 공포를 극대화시키는게 싸움 초장에 승기의 절반을 좌우하는 법이라 했다.


    이탈리아 나폴리의 사례를 보면, 쓰레기 처리관련 이권 문제는 격렬한 "항쟁抗争"과 "サボ"를 유발할 정도로 존나 예민함을 알 수 있지.


    "베를린은 서방세계의 불알이다. 서쪽세계를 아프게 하고 싶으면 베를린을 움켜쥐면 된다" - 흐루쇼프가 했는 명언. 서울 강남삼구 종로 용산 엎타운 다운타운을 아프게 하고 싶으면 갖다박아 써먹을 "전략"이기 때문이다.


    인천, 특히 쓰레기매립장 관문인 계양(桂陽=安南)이 진짜 "아수라(阿修羅)"의 "안남시(安南市)"보다 훨씬 무서운 동네인것을 똑똑히 뵈여줘야 역사의 교훈을 쳐 배운다. 씨발 유고내전보다 매차쿠챠 "더러운 전쟁"으로 가즈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2 0 2015.09.21
22240 하면 된다(노오력) 가 틀렸다는 과학적 증거 15 new 나도한마디 1130 8 2016.07.15
22239 전쟁나거나 국가급 재난재해 일어나면 가장먼저 해야할일이 뭐게요~? 4 new 루디스 1265 7 2016.07.15
22238 조용한 곳에서 매미소리 듣고있으면 운치도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1 new 루디스 909 1 2016.07.15
22237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는 좋은 클래식 곡. 6 new 루디스 1128 2 2016.07.15
22236 니들은 개. 돼지들이다 new 생각하고살자 794 1 2016.07.15
22235 니들은 개. 돼지들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12 7 2016.07.15
22234 경상대구는 따질 것 없이 딱 이마인드다. 1 new 당신은NERD 1028 2 2016.07.15
22233 대한민국의 정의로운 검사 newfile 열심히발버둥 951 5 2016.07.15
22232 일본과 한국의 차이 4 newfile 거짓된환상의나라 1056 5 2016.07.15
22231 소요사태 및 재난상황 발생시 가장 처음 해야할 일. 12 new 블레이징 1178 5 2016.07.15
22230 요즘 한국게임은 만들었다 하면 망작인듯 ??????? ☆ 4 newfile 플라즈마스타 1448 5 2016.07.15
22229 옛날 총기가 가지고 싶어 미칩니다. 6 new 루디스 1034 3 2016.07.15
22228 하루라도 빨리 헬센징 바퀴벌레 세퀴들을 박멸할수 있는 살충제를 만들어야. new 기무라준이치로 786 4 2016.07.15
22227 요즘 걸그룹 들도 일뽕이 되어간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92 4 2016.07.15
22226 10년전에 공무원시험 준비했었는데 7 new 나도한마디 1032 4 2016.07.16
22225 과유불급 이라는 개념을 모르는 나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1 9 2016.07.16
22224 터키에서 쿠데타 터졌다 헬조선은 ??????????? 4 new 지옥불조선 1277 9 2016.07.16
22223 무엇이 우리를 힘들게 하는가? : 민족주의, 서열문화 ,공동체, 애국심, 정, 전통문화(윤리), 국정교과서 4 new 탈죠센선봉장 1107 5 2016.07.16
22222 최저임금 6470원., 10 new 이넘의헬 1161 9 2016.07.16
22221 무식한 헬조선인들은 벌써 일베충 분탕질에 말려들었구나 new 생각하고살자 978 7 2016.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