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꺼지냐?
그 메갈리아에 어디 돈이 들어왔는지 알아? 일본계 대부업, 제2금융 자본의 뒷돈이 오줄나게 드왔다고.
정의당이 아초에 무슨 당이었냐고? 대놓고 "살해"당한 노회찬 의원빼곤 죄다 사꾸라 투성이인 정당이었다. 좌파에서 우파로 전향했다는 유튜버, 논객들의 모체인 정당...
뭐 속어로 "사꾸라"정도면 퍽이나 다행이지. 국힘당보다 대놓고 일본 앞잽이이기 이전에, 대놓고 일본 간첩질하는 놈들의 소굴이었다고 보면 된다. 딱 하나 독야청청했다는 노회찬 의원님을 살해한 "수법"은 정말 빼박이고...
딱 "침투하기 만만한 사이즈"였기 때문에 일본간첩단에게 째로 테라포르밍당한 정당이라 보면 된다.
"민족주의 성향"인 조국이고 이재명을 제일 앞장서서 저격하는데 열심이었는 정당. 정의당은 진짜 이정도면, 내통 물증이 확보되는대로 "벤또박단"으로 마사버려도 싸다.
※ 반대로 홍준표 같은 사람처럼 진짜 반일우파인 케이스도 엄연히 있다. 내 회사에 홍준표 좋아하던 상사 하나 있는데, 윤석항이에 대해선 나에게 대놓고 "도대체 뜬금없이 왜 튀어나왔는지 모른다"라고 할 정도였다. 그만큼 노골적으로 "'뒤'에서 쳐내고, 밀어준 결과"가 지금 이 시국인 것이다. 조금만 더 가봐라?
내 예언컨대, 6월 선거가 끝나면 아예 쟤들이 의도했는 이 결과를 확정지을려고 "총질"로까지 가게 된다. 그 만큼 당한 쪽에서의 "반격"또한 상응한 반응이겠지만... 내가 괜히 "내전 시나리오"를 누누이 경고했는게 아니다.
다 나름대로 내 스스로 알았는 "소스"가 있었기 때문이다. 더우기 본인은 "앎 = 힘" 이 등식에 존나 충실한 사고회로라...
특히 "민생 경제학"에서는 "가성비, 왜말로 コスパ"를 대단히 중요시하지?
인풋대비 아웃풋 죽을똥 살똥 뽑아내는게 씨발 이기 진짜 "기술"이다 안카나???
임마 난 결혼은 못했을지언정, 남의집에 세들어사는 신세는 아이다해 이지랄... 내 집 그래도 3LDK다 우짤래?
그래가 내 이재명이한테 "관짝 집" 살던 "홍콩 처녀들"한테 뛰쳐나와서 인천 촌놈한테 장가가게 해돌라꼬 난민비자 내돌라 앙망앙망 카는기다. 물론 공민권이 인정받기위한 "묵시적 조건"으로 최하 5억 혼수는 해와야 쓰긌제??? 암, 세상에 공짜는 엄ㅅ고말고 이지랄... 더우기 누군가에게 당면한 "지옥"을 잠시 모면하게끔 만들어주는 haven의 값음 황금덩지겉이 아득히 비싸야 정상이다. 스위스가 그래 장사하는 수완만 봐도 알잖애.
닥치고 "돈 되는 정치"가 가장 쓸모있는기다. 이재명이한테 지금이라도 퍼뜩 언질 찔러주고 싶어가 내사마 입이 근질근질하건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70 | 0 | 2015.09.21 |
| 22188 |
개같은 헬조선 부모들의 교육사상
6 |
조선은미개해 | 1093 | 6 | 2016.07.18 |
| 22187 |
대단치 않더라도 자기 깜냥을 넘어서 보자
17 |
국밥천국 | 1187 | 7 | 2016.07.19 |
| 22186 |
박사과정 형하고 상담하는데...
19 |
KLNO | 959 | 6 | 2016.07.19 |
| 22185 |
왜 살아갈까요?
26 |
민노충분쇄기경호원(♡사랑해♥쪼~옥) | 1265 | 4 | 2016.07.19 |
| 22184 |
헬조선에서 제일 지나친 것
3 |
joy | 983 | 6 | 2016.07.19 |
| 22183 |
선진국과 헬조선은 40년차이?
4 |
나도한마디 | 1326 | 6 | 2016.07.19 |
| 22182 |
헬조선 훈장 그 불명예
1 |
짱재혁이 | 912 | 4 | 2016.07.19 |
| 22181 |
헬조선의 4년이 지난 2020년 예상
|
생각하고살자 | 998 | 4 | 2016.07.19 |
| 22180 |
갓중국이 헬조선 물건 불매운동 시작했다
3 |
헬반도ㅎ | 1090 | 5 | 2016.07.19 |
| 22179 |
자력근대화? ㅎㅎㅎ
|
이거레알 | 941 | 6 | 2016.07.19 |
| 22178 |
니들은 가축이다
1 |
생각하고살자 | 769 | 4 | 2016.07.19 |
| 22177 |
그냥 이 나라 팔아버리면안되나?ㅋ
1 |
생각하고살자 | 1143 | 8 | 2016.07.19 |
| 22176 |
나라파는게 뭐어때서?
3 |
생각하고살자 | 1088 | 4 | 2016.07.19 |
| 22175 |
사실 삼성이있기에 헬조센이 왜 더욱못사는지 알수있는거 아닙니까?
1 |
다이쪽본시대 | 1011 | 3 | 2016.07.19 |
| 22174 |
불쌍한 노동자들을 노예화 시키는 것도 다 돈만 있으면 가능한 거임.
1 |
기무라준이치로 | 1094 | 5 | 2016.07.19 |
| 22173 |
정녕 헬조선은 바뀔 여지가 없는건가요?
8 |
인생한번뿐이다. | 1357 | 5 | 2016.07.19 |
| 22172 |
1. 나라를 파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없는 이유 / 2.국가주의 탈피 가능성
5 |
국밥천국 | 1009 | 2 | 2016.07.19 |
| 22171 |
사상의학적 관점에서 본 헬조선
2 |
스스로 | 1041 | 1 | 2016.07.19 |
| 22170 |
이런 법도 빨리 제정되야 할텐데....
2 |
나도한마디 | 899 | 5 | 2016.07.20 |
| 22169 |
호신용품 사고싶으면 만년필,펜 블레이드(본문참조) 같은거 사세요.
3 |
루디스 | 1075 | 3 | 2016.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