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에서 수구정권이 다시 들어섰으니 

미국일본은 엄청 환영하겠지 . 중국을 견제해야하는데 , 헬조선에서 민족주의세력이 정권잡고있음 엄청난 장애물이거든 

 

그러니 , 이젠 수구세력도 정권 잡았겠다 

 

일본은 유엔상임이사국 진출 시키고 , 평화헌법개정해서 군대도 만들고 , 핵무장까지도 하겠지 

 

바이든도 어제 일본이 유엔상임이사국 진출하는거 지지했더만 






  • 세마
    22.05.25
    그래서 일본새끼들, 콰드 동맹새끼들 좌절시키기 위해서, 그들의 엄연한 "전쟁범죄 행위"인 "야마시타 골드" 소스 앗사리 까야 한다는 것이다. 


    내 할아버지도 금광 기술자였는데, 아마 그 야마시타 골드에 대한 정보을 앎으로써 얽힌 원한으로 테러로 돌아가셨을끼다.


    그때 안즉 나 태어나기 전 아빠는 이미 부평쪽에 올라와 살고 있었고 (여기 일본군 기지에 조병창까지 많고, 특히 뭐 꼬불치기 좋은 지하 항도坑道들도 존나게 많았지? 게다가 부평역 남쪽에는 "부평항坑"이라는 거대한 은광까지 있었어요), 데이트중인 엄마는 김포공항 뒷동네 사람이었지.


    그 다음에 몇달 안돼서 "김포공항 돈가방 사건"이 테지고, 이게 우연일까???


    참고로 신정동, 화곡동 일대에도 "야마시타 골드"에 대한 담론이 꽤 많이 돌았단다. 왜? 그 일대에 제련소가 있었거든. 목동신도시, 신트리지구 개발로 증거를 싹 인멸해버렸지만...

  • 킹석열
    22.05.25
    근데 문제는 일본놈들보다 더 나쁜게 뒷통수치는 헬조선인들이지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5 0 2015.09.21
22182 헬조선은 법이 바뀌지 않는 이상 서민층들은 더이상 살수가 없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60 4 2016.07.20
22181 인재가 나오면 투자한다 vs 투자해서 인재를 만든다 2 new 살려주세요 1090 4 2016.07.20
22180 헬조선이 싫어 이민을 간다는 40대 남자의 의견. 3 new 기무라준이치로 956 5 2016.07.20
22179 일단 주6일제로 야근하는 문화를 없애야합니다. 2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010 8 2016.07.20
22178 문제인식, 비판, 냉소, 풍자와 달관.. 그 다음은? 10 new 나도한마디 1075 1 2016.07.20
22177 괜찮은 일본어 배우기 책 추천좀요. new 루디스 904 0 2016.07.20
22176 셀프디펜스에서 왜 나이프가 대안인가? 8 newfile 블레이징 1076 9 2016.07.20
22175 대한민국 군의 간부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985 7 2016.07.20
22174 지금 2030세대 불쌍한건 알지만, 어리광 부릴때가 아니다. 이 세대가 분위기 반전을 이뤄내느냐가 관건이다. 14 new 국밥천국 929 8 2016.07.20
22173 "'헬조선'에서 평생직장? 이미 사라진 지 오래"...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2 6 2016.07.20
22172 7월20일자 헬조선들 발악 건. 2 new TTWW 1034 7 2016.07.20
22171 초격차사회 newfile 탈출하자 765 3 2016.07.20
22170 계층간의 이동마저 단절된국가 1 newfile 탈출하자 1162 4 2016.07.20
22169 헬조선의 근본, 썪은 사회적근간. 2 newfile UnleashHell 1016 2 2016.07.20
22168 애미운지한 나라 1 new 심영의짜씩 1139 6 2016.07.20
22167 누가 헬조선이 일뽕 사회 아니랄까봐. 저 지랄 하는거 함 보소.!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86 5 2016.07.20
22166 영동고속도로 추돌사고를 둘러싼 반응이 헬조선의 민낯이다 4 new 살려주세요 1101 5 2016.07.20
22165 평범 1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17 1 2016.07.20
22164 '한민족'이란 인간들이 참 재미있는게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1108 1 2016.07.21
22163 어차피 이 나라는 소중화족 개새끼들 때문에 친중과 친미로 갈리게 되어 있다. 4 new john 1102 6 2016.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