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5.25
조회 수 824
추천 수 2
댓글 1








부자여도 괜찮으니까 

 

제발 국익좀 생각하고 

 

갈라치기만 안했으면 






  • 세마
    22.05.25
    오히려 대대로 안정적인 부를 누려온 이들이 정치에 개입하면 선정(善政)을 베푸는 경우가 많이 있음. 그들의 부(富)의 토대(土台)가 철저히 그가 소속된 지역사회, 혹은 국가 단위에 연결됨으로써 지속 가능하다는 현실을 직시하기 때문이지.

    문제는 한국같이 "근본없는 졸부새끼들이 많은"나라들. 더우기 식민통치를 경험하면 힘센 나라들의 하수인 노릇하는 애들이 번갈아가며 국민 생까고 정치를 하는 케이스가 많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 역시 "혁명"을, 특히 "뿌리 있는 보수"를 수복하기 위한 "보수혁명"을 기도하고 투쟁하고 있는 것이다. 원래 내 집안 선대가 친가쪽 외가쪽 다 "하이쏘"였고, 역사의 격동이 우리 집란을 수를 틀리게 만들어서 "로쏘"중에서도 아조 개씹하타치 로쏘로 굴러떨어지게 맨긴 것. 일단 진탕에서 다시 기어나와, 오번 세대에서라도 "가문의 영광을 위한 패자부활전" 정도는 허락되야지 마땅하지 않겠는가?

    그게 허락되지 않는다면, "신神은 개새끼다" 이지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22182 헬조선은 법이 바뀌지 않는 이상 서민층들은 더이상 살수가 없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62 4 2016.07.20
22181 인재가 나오면 투자한다 vs 투자해서 인재를 만든다 2 new 살려주세요 1091 4 2016.07.20
22180 헬조선이 싫어 이민을 간다는 40대 남자의 의견. 3 new 기무라준이치로 956 5 2016.07.20
22179 일단 주6일제로 야근하는 문화를 없애야합니다. 2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011 8 2016.07.20
22178 문제인식, 비판, 냉소, 풍자와 달관.. 그 다음은? 10 new 나도한마디 1077 1 2016.07.20
22177 괜찮은 일본어 배우기 책 추천좀요. new 루디스 905 0 2016.07.20
22176 셀프디펜스에서 왜 나이프가 대안인가? 8 newfile 블레이징 1079 9 2016.07.20
22175 대한민국 군의 간부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986 7 2016.07.20
22174 지금 2030세대 불쌍한건 알지만, 어리광 부릴때가 아니다. 이 세대가 분위기 반전을 이뤄내느냐가 관건이다. 14 new 국밥천국 929 8 2016.07.20
22173 "'헬조선'에서 평생직장? 이미 사라진 지 오래"...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2 6 2016.07.20
22172 7월20일자 헬조선들 발악 건. 2 new TTWW 1034 7 2016.07.20
22171 초격차사회 newfile 탈출하자 765 3 2016.07.20
22170 계층간의 이동마저 단절된국가 1 newfile 탈출하자 1162 4 2016.07.20
22169 헬조선의 근본, 썪은 사회적근간. 2 newfile UnleashHell 1018 2 2016.07.20
22168 애미운지한 나라 1 new 심영의짜씩 1139 6 2016.07.20
22167 누가 헬조선이 일뽕 사회 아니랄까봐. 저 지랄 하는거 함 보소.!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86 5 2016.07.20
22166 영동고속도로 추돌사고를 둘러싼 반응이 헬조선의 민낯이다 4 new 살려주세요 1104 5 2016.07.20
22165 평범 1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21 1 2016.07.20
22164 '한민족'이란 인간들이 참 재미있는게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1109 1 2016.07.21
22163 어차피 이 나라는 소중화족 개새끼들 때문에 친중과 친미로 갈리게 되어 있다. 4 new john 1102 6 2016.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