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한곳만 오르는게 아니라
다같이 오르니까
아파트 팔아도 갈데가 없는거야
그러니 부동산으로 인한 심판 불가피했던거임
아파트 한곳만 오르는게 아니라
다같이 오르니까
아파트 팔아도 갈데가 없는거야
그러니 부동산으로 인한 심판 불가피했던거임
"두머 경제학자" 유튜브 찬넬인 "캔들스토리 TV"에도 이런 물리를 설명한다.
하여튼 경제도 정치도 닥치고 "내 것을 지키고, 남의 것을 빼앗는 것"이 기본 작용 원리이다. --- 클라우제비츠 씌어리에 따르면, 그 "연장선"의 레벨로 가면, 그게 "하늘이 정하신" 임계점 이상에서 나는게 "전쟁"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97 | 0 | 2015.09.21 |
| 22162 |
국뽕과 재벌상속의 관계에 대해 txt (국뽕이 필요한 이유)
11 |
탈죠센선봉장 | 973 | 6 | 2016.07.21 |
| 22161 |
헬조선인이 회식자리를 피하려는 이유.
3 |
기무라준이치로 | 1082 | 9 | 2016.07.21 |
| 22160 |
반일선동 = 기득권 안전 유지장치
|
이거레알 | 1139 | 3 | 2016.07.21 |
| 22159 |
(효 에 대한 동정적인 시각) 모성을 자극하는 지옥불 사회
4 |
국밥천국 | 1079 | 5 | 2016.07.21 |
| 22158 |
지구촌에 헬조선 같은 나라 또있다?
2 |
다프 | 1153 | 1 | 2016.07.21 |
| 22157 |
국뽕놈들은 대부분 외국인이다
|
생각하고살자 | 781 | 2 | 2016.07.21 |
| 22156 |
국뽕놈들은 모두 사형시켜야함
|
생각하고살자 | 535 | 2 | 2016.07.21 |
| 22155 |
삼천리는 도로가 인도에요. 삼천리 직원 도로와 인도를 분간 못해... .
|
운전못하는한귝인 | 744 | 1 | 2016.07.21 |
| 22154 |
친자확인에 대한글
4 |
생각하고살자 | 982 | 1 | 2016.07.21 |
| 22153 |
연애할여자와 결혼할여자는 다른거다
3 |
생각하고살자 | 1045 | 1 | 2016.07.21 |
| 22152 |
국뽕놈들아 니들이 진정 애국하고싶다면
6 |
생각하고살자 | 1053 | 7 | 2016.07.21 |
| 22151 |
김치남
1 |
생각하고살자 | 875 | 4 | 2016.07.21 |
| 22150 |
좋은 노래 추천하고 갑니당.
1 |
루디스 | 827 | 3 | 2016.07.21 |
| 22149 |
한국어 중국티베트어족설에 대해 이야기 하자
20 |
Delingsvald | 1374 | 2 | 2016.07.21 |
| 22148 |
대한민국 군대에 대한 분노
3 |
당신은NERD | 1131 | 8 | 2016.07.21 |
| 22147 |
썩은 사법과 정부의 환상의 커플
|
UnleashHell | 786 | 1 | 2016.07.21 |
| 22146 |
박그네 사드발언에 감싸고도는 헬조센인들
2 |
생각하고살자 | 860 | 1 | 2016.07.21 |
| 22145 |
글로벌하수인새끼들의 시스템이 사기인 이유. 탄소세는 노예제다.
11 |
john | 1041 | 5 | 2016.07.21 |
| 22144 |
박그네는 진짜 모가지쳐야함
4 |
생각하고살자 | 1164 | 2 | 2016.07.21 |
| 22143 |
사드가 배치된순간 니들은 진짜 죽었다
8 |
생각하고살자 | 1095 | 2 | 2016.07.21 |
가장 끔찍하고 잔인한 길이라고 욕 태바가지로 묵지만.
영끌러들 앗사리 나자빠라지고 일가족째 노예로 팔리게끔 방치함으로써, M,Z 세대들 "추심업" 등등으로 "우시지마"같이라도 출세하게 맨길어 주꾸마 약속했으면 이재명이가 M,Z 남자들에게 몰표를 받았을지도 모르겠다.
실제로 도봉박홍기 같은 "극현실주의적" 논객들은 그런 그림을 "노골적으로" 바라는 모양새였고.
깡패짓 해본 경험이 있을법한 놈팽이가, 와그리 깡이 없었누 이지랄?
내가 이재명이면 앗사리 사탄과 손을 잡고서라도 "M,Z 세대 남자들 집값 올라서 결혼도 몬하고 박탈감 느끼지 않으시니껴? '영끌충'들 확 나자빠라뜨리고 그 가족들 신안 섬노예로 팔든 흑산도 성노예로 팔든 상관 안할끼네, 당신들이 직접 '우시지마'가 돼서 응징하십시요. 그라고 승리하시고, 생존하시고, 승자끼리 자유를 만끽하시고, 출세하십시오 여러분..." 이런 언사따위 앗사리 불싸질렀을끼다. 이재명 당신이 의리 지켜야 할건 "개딸들"이 아니야 이새끼야!
남자들의 원초적인 "승부욕"이라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