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5.25
조회 수 954
추천 수 1
댓글 4








아파트 한곳만 오르는게 아니라 

 

다같이 오르니까 

 

아파트 팔아도 갈데가 없는거야 

 

그러니 부동산으로 인한 심판 불가피했던거임 






  • 세마
    22.05.25
    그럴땐 "광차문제"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밀어서 풀면 된다.

    가장 끔찍하고 잔인한 길이라고 욕 태바가지로 묵지만.


    영끌러들 앗사리 나자빠라지고 일가족째 노예로 팔리게끔 방치함으로써, M,Z 세대들 "추심업" 등등으로 "우시지마"같이라도 출세하게 맨길어 주꾸마 약속했으면 이재명이가 M,Z 남자들에게 몰표를 받았을지도 모르겠다.


    실제로 도봉박홍기 같은 "극현실주의적" 논객들은 그런 그림을 "노골적으로" 바라는 모양새였고.


    깡패짓 해본 경험이 있을법한 놈팽이가, 와그리 깡이 없었누 이지랄?


    내가 이재명이면 앗사리 사탄과 손을 잡고서라도 "M,Z 세대 남자들 집값 올라서 결혼도 몬하고 박탈감 느끼지 않으시니껴? '영끌충'들 확 나자빠라뜨리고 그 가족들 신안 섬노예로 팔든 흑산도 성노예로 팔든 상관 안할끼네, 당신들이 직접 '우시지마'가 돼서 응징하십시요. 그라고 승리하시고, 생존하시고, 승자끼리 자유를 만끽하시고, 출세하십시오 여러분..." 이런 언사따위 앗사리 불싸질렀을끼다. 이재명 당신이 의리 지켜야 할건 "개딸들"이 아니야 이새끼야!


    남자들의 원초적인 "승부욕"이라꼬...

  • 킹석열
    22.05.25
    윤석열집권뒤엔 경기도쪽 집값은 그래도 많이 내려갔다고 하드만 . 의왕이나 안양군포시흥에서 두드러지게 나타고있대 . 결국 부촌은 더 오르겠지만 
  • 세마
    22.05.25
    원래 경제도 전쟁할때 땅따먹기 하는것처럼 "제로섬" 임. 대놓고 경기 외곽지역 주민들 몫 빼앗아, 용산으로 여의도로 강남으로 몰빵하는 호작질... 그 다음에는 "감가상각된" 경기도 외곽 동네 아파트들을 모조리 매집해 임대아파트화 시킨 다음에 실컷 달달이 경기도민들 피빨아먹겠지. 이미 미국, 일본에선 사실화된 테크트리다. 독일에선 그게 곪다가 "도이체보넨 몰수운동"이라꼬 명명될 정도로, 가히 폭동 내지는 내전 직전까지 간 대단히 민감한 문제고... 홍콩은 마 앗사리 내전까지 이미 갔지.


    "두머 경제학자" 유튜브 찬넬인 "캔들스토리 TV"에도 이런 물리를 설명한다.


    하여튼 경제도 정치도 닥치고 "내 것을 지키고, 남의 것을 빼앗는 것"이 기본 작용 원리이다. --- 클라우제비츠 씌어리에 따르면, 그 "연장선"의 레벨로 가면, 그게 "하늘이 정하신" 임계점 이상에서 나는게 "전쟁"

  • 킹석열
    22.05.25
    윤석열이라는사람자체가 중앙집권체제를 대표하는 사람이니까 . 그럴수밖에 . 이미 예견이 된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5 0 2015.09.21
22276 <인구절벽>①줄어드는 아기 울음소리… 획기적 돌파구 필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7 3 2016.07.11
22275 유튜브에 어마어마한 국뽕 제조기 한마리 있는데 얘 언제까지 저럴꺼지.. 3 new 루디스 1140 2 2016.07.11
22274 국뽕질 한다고 누가 돈주지도 않을텐데 국뽕 제조하는놈들이나 국뽕들이마시는 애들보면 그냥 살가치가 없는... 3 new 루디스 1150 2 2016.07.11
22273 한 공무원의 새로운 몰카 수법ㅋㅋ 6 new 이넘의헬 957 6 2016.07.11
22272 경제와 민생위기 극복위해 경제사범 사면?ㅋㅋㅋ 3 new 이넘의헬 1206 5 2016.07.11
22271 韓 이라는 글자속에 들어있는 韋에대해 알아봅SIDA ☆ newfile 플라즈마스타 1147 4 2016.07.11
22270 올바른 직장인의 자세 1 newfile 거짓된환상의나라 1069 6 2016.07.11
22269 미-중 패권게임 속에서 헬조선은 어디에 붙어야하나. 경제 - 미국의 반작용 - 중국의 내부적인 모순까지 50 new 국밥천국 1055 5 2016.07.11
22268 일본이 조센한테 투자+원조금 50억달러 로 차라리 지들 토지 개발에 힘썻으면. 3 new 루디스 964 2 2016.07.11
22267 한국이라는 나라는 티비가 다 망쳐놓은 나라야. 4 new 루디스 1005 7 2016.07.11
22266 일베가 출처인교재가 헬조센.......☆ 1 newfile 플라즈마스타 1107 5 2016.07.11
22265 개돼지 발언의 나향욱 정책기획관이 처벌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txt 1 newfile 당신은NERD 1003 6 2016.07.11
22264 맨날 말하는 한국 서울대생들의 8명 클라스 11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34 6 2016.07.11
22263 이것도 날조일까요? 5 new 헬조선타파!! 1004 4 2016.07.11
22262 사람 이라는게 바뀔수가 있을까요? 15 new 김밥 984 4 2016.07.12
22261 자본주의의 모순 12 new Recall 1144 7 2016.07.12
22260 어제 인공지능 시대 도래, 무인자동차, 무인트럭운전 뉴스보고 헬조선은 진짜 ㅈ됬다고 생각함 4 new 허리케인조 1055 4 2016.07.12
22259 조선놈 의식수준 2 newfile 하하호호하하 1240 6 2016.07.12
22258 헬조선은 자유민주주의가 후퇴한나라 2 new 생각하고살자 818 6 2016.07.12
22257 헬조선의 정부는 니들에게 전혀해준게없다. 착각하지마라 2 new 생각하고살자 985 7 2016.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