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5.25
조회 수 954
추천 수 1
댓글 4








아파트 한곳만 오르는게 아니라 

 

다같이 오르니까 

 

아파트 팔아도 갈데가 없는거야 

 

그러니 부동산으로 인한 심판 불가피했던거임 






  • 세마
    22.05.25
    그럴땐 "광차문제"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밀어서 풀면 된다.

    가장 끔찍하고 잔인한 길이라고 욕 태바가지로 묵지만.


    영끌러들 앗사리 나자빠라지고 일가족째 노예로 팔리게끔 방치함으로써, M,Z 세대들 "추심업" 등등으로 "우시지마"같이라도 출세하게 맨길어 주꾸마 약속했으면 이재명이가 M,Z 남자들에게 몰표를 받았을지도 모르겠다.


    실제로 도봉박홍기 같은 "극현실주의적" 논객들은 그런 그림을 "노골적으로" 바라는 모양새였고.


    깡패짓 해본 경험이 있을법한 놈팽이가, 와그리 깡이 없었누 이지랄?


    내가 이재명이면 앗사리 사탄과 손을 잡고서라도 "M,Z 세대 남자들 집값 올라서 결혼도 몬하고 박탈감 느끼지 않으시니껴? '영끌충'들 확 나자빠라뜨리고 그 가족들 신안 섬노예로 팔든 흑산도 성노예로 팔든 상관 안할끼네, 당신들이 직접 '우시지마'가 돼서 응징하십시요. 그라고 승리하시고, 생존하시고, 승자끼리 자유를 만끽하시고, 출세하십시오 여러분..." 이런 언사따위 앗사리 불싸질렀을끼다. 이재명 당신이 의리 지켜야 할건 "개딸들"이 아니야 이새끼야!


    남자들의 원초적인 "승부욕"이라꼬...

  • 킹석열
    22.05.25
    윤석열집권뒤엔 경기도쪽 집값은 그래도 많이 내려갔다고 하드만 . 의왕이나 안양군포시흥에서 두드러지게 나타고있대 . 결국 부촌은 더 오르겠지만 
  • 세마
    22.05.25
    원래 경제도 전쟁할때 땅따먹기 하는것처럼 "제로섬" 임. 대놓고 경기 외곽지역 주민들 몫 빼앗아, 용산으로 여의도로 강남으로 몰빵하는 호작질... 그 다음에는 "감가상각된" 경기도 외곽 동네 아파트들을 모조리 매집해 임대아파트화 시킨 다음에 실컷 달달이 경기도민들 피빨아먹겠지. 이미 미국, 일본에선 사실화된 테크트리다. 독일에선 그게 곪다가 "도이체보넨 몰수운동"이라꼬 명명될 정도로, 가히 폭동 내지는 내전 직전까지 간 대단히 민감한 문제고... 홍콩은 마 앗사리 내전까지 이미 갔지.


    "두머 경제학자" 유튜브 찬넬인 "캔들스토리 TV"에도 이런 물리를 설명한다.


    하여튼 경제도 정치도 닥치고 "내 것을 지키고, 남의 것을 빼앗는 것"이 기본 작용 원리이다. --- 클라우제비츠 씌어리에 따르면, 그 "연장선"의 레벨로 가면, 그게 "하늘이 정하신" 임계점 이상에서 나는게 "전쟁"

  • 킹석열
    22.05.25
    윤석열이라는사람자체가 중앙집권체제를 대표하는 사람이니까 . 그럴수밖에 . 이미 예견이 된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22165 헬조선은 법이 바뀌지 않는 이상 서민층들은 더이상 살수가 없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55 4 2016.07.20
22164 인재가 나오면 투자한다 vs 투자해서 인재를 만든다 2 new 살려주세요 1085 4 2016.07.20
22163 헬조선이 싫어 이민을 간다는 40대 남자의 의견. 3 new 기무라준이치로 952 5 2016.07.20
22162 일단 주6일제로 야근하는 문화를 없애야합니다. 2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004 8 2016.07.20
22161 문제인식, 비판, 냉소, 풍자와 달관.. 그 다음은? 10 new 나도한마디 1072 1 2016.07.20
22160 괜찮은 일본어 배우기 책 추천좀요. new 루디스 899 0 2016.07.20
22159 셀프디펜스에서 왜 나이프가 대안인가? 8 newfile 블레이징 1068 9 2016.07.20
22158 대한민국 군의 간부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976 7 2016.07.20
22157 지금 2030세대 불쌍한건 알지만, 어리광 부릴때가 아니다. 이 세대가 분위기 반전을 이뤄내느냐가 관건이다. 14 new 국밥천국 925 8 2016.07.20
22156 "'헬조선'에서 평생직장? 이미 사라진 지 오래"...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3 6 2016.07.20
22155 7월20일자 헬조선들 발악 건. 2 new TTWW 1026 7 2016.07.20
22154 초격차사회 newfile 탈출하자 763 3 2016.07.20
22153 계층간의 이동마저 단절된국가 1 newfile 탈출하자 1154 4 2016.07.20
22152 헬조선의 근본, 썪은 사회적근간. 2 newfile UnleashHell 1010 2 2016.07.20
22151 애미운지한 나라 1 new 심영의짜씩 1131 6 2016.07.20
22150 누가 헬조선이 일뽕 사회 아니랄까봐. 저 지랄 하는거 함 보소.!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81 5 2016.07.20
22149 영동고속도로 추돌사고를 둘러싼 반응이 헬조선의 민낯이다 4 new 살려주세요 1087 5 2016.07.20
22148 평범 1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13 1 2016.07.20
22147 '한민족'이란 인간들이 참 재미있는게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1101 1 2016.07.21
22146 어차피 이 나라는 소중화족 개새끼들 때문에 친중과 친미로 갈리게 되어 있다. 4 new john 1095 6 2016.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