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장이라는 새끼가 성남에 있는 잡대보고 잡대라고 지랄했는데
이게 지방세력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세력이라는 새끼가 지가 일하는 관할에 있는 대학 내려침ㅋㅋㅋㅋㅋ
성남시장이라는 새끼가 성남에 있는 잡대보고 잡대라고 지랄했는데
이게 지방세력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세력이라는 새끼가 지가 일하는 관할에 있는 대학 내려침ㅋ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41 | 0 | 2015.09.21 |
| 22161 |
국뽕과 재벌상속의 관계에 대해 txt (국뽕이 필요한 이유)
11 |
탈죠센선봉장 | 973 | 6 | 2016.07.21 |
| 22160 |
헬조선인이 회식자리를 피하려는 이유.
3 |
기무라준이치로 | 1082 | 9 | 2016.07.21 |
| 22159 |
반일선동 = 기득권 안전 유지장치
|
이거레알 | 1139 | 3 | 2016.07.21 |
| 22158 |
(효 에 대한 동정적인 시각) 모성을 자극하는 지옥불 사회
4 |
국밥천국 | 1079 | 5 | 2016.07.21 |
| 22157 |
지구촌에 헬조선 같은 나라 또있다?
2 |
다프 | 1153 | 1 | 2016.07.21 |
| 22156 |
국뽕놈들은 대부분 외국인이다
|
생각하고살자 | 781 | 2 | 2016.07.21 |
| 22155 |
국뽕놈들은 모두 사형시켜야함
|
생각하고살자 | 535 | 2 | 2016.07.21 |
| 22154 |
삼천리는 도로가 인도에요. 삼천리 직원 도로와 인도를 분간 못해... .
|
운전못하는한귝인 | 744 | 1 | 2016.07.21 |
| 22153 |
친자확인에 대한글
4 |
생각하고살자 | 982 | 1 | 2016.07.21 |
| 22152 |
연애할여자와 결혼할여자는 다른거다
3 |
생각하고살자 | 1044 | 1 | 2016.07.21 |
| 22151 |
국뽕놈들아 니들이 진정 애국하고싶다면
6 |
생각하고살자 | 1053 | 7 | 2016.07.21 |
| 22150 |
김치남
1 |
생각하고살자 | 874 | 4 | 2016.07.21 |
| 22149 |
좋은 노래 추천하고 갑니당.
1 |
루디스 | 827 | 3 | 2016.07.21 |
| 22148 |
한국어 중국티베트어족설에 대해 이야기 하자
20 |
Delingsvald | 1374 | 2 | 2016.07.21 |
| 22147 |
대한민국 군대에 대한 분노
3 |
당신은NERD | 1130 | 8 | 2016.07.21 |
| 22146 |
썩은 사법과 정부의 환상의 커플
|
UnleashHell | 785 | 1 | 2016.07.21 |
| 22145 |
박그네 사드발언에 감싸고도는 헬조센인들
2 |
생각하고살자 | 860 | 1 | 2016.07.21 |
| 22144 |
글로벌하수인새끼들의 시스템이 사기인 이유. 탄소세는 노예제다.
11 |
john | 1041 | 5 | 2016.07.21 |
| 22143 |
박그네는 진짜 모가지쳐야함
4 |
생각하고살자 | 1163 | 2 | 2016.07.21 |
| 22142 |
사드가 배치된순간 니들은 진짜 죽었다
8 |
생각하고살자 | 1094 | 2 | 2016.07.21 |
어차피 "homo politicus"로서의 인간은, 극도로 타산적인 '땅따먹기 게임"의 참가자일 따름이다.
다만 그 땅따먹기도 두가지 method가 있지. 토가족인 "논두렁 깡패"와, 객가족인 "해적"의 방식.
경원대건 가천대건 동서울대건 알 바 없고, 그냥 더 윗세계 정치를 향한 "발판"으로 삼으면 장땡인 것. 이재명은 후자니까, 철저히 "객가-해적" 의 method인 것.
이재명이 역시 자기 나와바리 단도리치고 빠싹히 아는 대륙세계 (ex:러시아, 독일) 싸움꾼보다, 철저히 "임기응변"형의 해양세계 (ex:영국, 일본, 미국) 싸움꾼 기질이 노골적으로 강한 놈이다. 난 사실 "대륙계"method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