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구경북경제2.png

구미 씨발 존망한 곳인데, 그런 곳이 그나마 경북에서는 가장 잘 사는 곳이다.

 

대구에서 태어났으면 성재기마냥 돈 한푼이라도 있을 때에 닥치고 탈출해야 하지만 신천지교의 꾀임에 빠지면 그나마 있는 돈도 죄다 갖다바치고 국짐당 신도가 된다고 칸다.

 

국짐당 버러지새끼덜은 실상 경북과 대구의 시민들에게 개구라나 쳐서는 표나 받아내는 씨발 양아치인 것이다.

 

민주당은 그나마 전라도를 살만하게 해 줬다고 말할 수 있는 의리라도 있다지만 국짐당 버러지새끼덜이 경상도에 대해서는 하는게 없다. 

 

그래서 경상도인인데 국짐당을 찍으면 그냥 저지능일 뿐이라는 것이다.

 

이재명이 대구공항 없애고 공장 지어준다고 했을 때에 받았어야제. 솔직히 이제 대구경북에 친재벌은 필요없고 차라리 반재벌인 놈들이 4대 대기업 새끼덜 좀 쪼아서는 대구공항자리에 롯데나 SK 새끼덜 생산단지나 유치하는게 최선인데 말이다.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거나 신천지에 빠져서는 허우적대는 것이 대구의 수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3 0 2015.09.21
22065 출산율 ‘최저’…“30년 뒤 도시 80개 소멸” (헬조선 망하는 날이 다가온다 ...) 2 new 지옥불조선 1072 6 2016.07.25
22064 여러분 대한민국은 안전합니다 안심하십시오 ... 2 new 지옥불조선 1184 4 2016.07.25
22063 정말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준다 고 합니다 2 new 지옥불조선 1034 3 2016.07.25
22062 국뽕들이 요즘들어 외모,피지컬,백제문물전수 에 집착하는것만봐도 이나라는 망해가는 것 같다 ☆ 2 new 플라즈마스타 970 3 2016.07.25
22061 나는 이런 닭공장에서 살고 싶지 않다 7 newfile sddsadsa 1076 5 2016.07.25
22060 일베 vs 메갈 둘중에 당신은 누가 더 싫은가요 ??? 과연 당신의 선택은 ???? 9 new 지옥불조선 1076 2 2016.07.25
22059 MBN 제정신 아닌놈들.. 삼둥이 근황소식을 거의 10여분 떠들어대네요 4 new 국밥천국 1095 5 2016.07.25
22058 금융권에서는 이미 한국경제의 불길한 징조를 알고 있는게 아닌가? 5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14 4 2016.07.25
22057 국가가 애국적 국민에게는 상을 주고 민족 배반자나 범죄자에게는 벌을 주어야만 비로서 국민을 단결 시킬수... new 지옥불조선 880 2 2016.07.25
22056 일본어 독학으로 배우는데 돌겟다. 6 new 루디스 1076 1 2016.07.25
22055 헬조선 정부,여성부의 통수 2 new 지옥불조선 1084 1 2016.07.25
22054 기득권한테 우리 노예들은 개 돼지 이다 new 지옥불조선 873 5 2016.07.25
22053 헬조선 노예들은 103만원 만 줘도 아프리카에서 안태어난게 어디야 북한에서 안태어난게 다행이다 이러겠지 1 new 지옥불조선 920 7 2016.07.25
22052 전력수요 여름최고치 경신…올여름 벌써 두 번째... 7 new 진정한애국이란 917 4 2016.07.25
22051 니 어디살아? 3 new 민노층분쇄기(비서실장겸변호사) 1240 1 2016.07.25
22050 개소리 3 new 지옥불조선 1119 2 2016.07.25
22049 우리들의 슬로건 4 new john 1058 3 2016.07.25
22048 여러분 빨리 외국어 공부해서 취업이든 난민으로든간에 어떻게든 빨리 빠져나가자. 3 new 루디스 1366 6 2016.07.25
22047 프랑스 국가는 많이 다르네요... 8 new 나도한마디 1144 5 2016.07.25
22046 어느 모델이 제일 이쁠까요? 3 new 노래하는똑딱똑딱똑딱새 1237 1 2016.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