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5.17
조회 수 519
추천 수 0
댓글 5








진짜로 물가 걱정된다면

 

소비세부터 인하해주는게 맞지 

 

 






  • 헬조선 노예
    22.05.17
    킹석열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John
    22.05.18
    그걸 그 순서대로 해결해나가면 부자정권이겠냐고. ㅋㅋㅋㅋ
  • 킹석열
    22.05.18
    난 오히려 윤석열이 더 망쳐주길 기대하고있다 ㅋㅋㅋ 지방주의세력들 불만 극대화시켜서 오히려 헬조선의 오랜 병폐를 깰수있는 유일한기회가 왔다고본다 
  • John
    22.05.18
    내가 편들기를 하지 않은 이유. 편들기를 했다면야 보나마나 헬쥬신 중앙집권 양당제에 카운터파트나 되었겠지만 그러지 않고 될대로 되라고 내버려뒀던 것. 그 두 진영의 진영논거에 편승해서는 아무것도 바뀌는 것이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

    윤석열이 망쳐 먹는 것도 어쩌면 필요한 과정이라는 것은 동의함.
  • 킹석열
    22.05.18
    그 망쳐먹는과정이 결국 중앙집권체제를 약화시키는방향으로 이어지지않을까 .. 그런부분에서는 기대하고있다는거 . 물론 망친다는의미자체가 부정적일수밖에 없겠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5 0 2015.09.21
22050 노무현의 죄는 원화가치를 지지하고, 한국의 국익을 지키려고 한 죄 뿐. 1 new John 1063 1 2022.05.22
22049 토륨 원전이 안 되는 이유도 안보라인 새끼덜의 태클 때문. 1 new John 806 1 2022.05.22
22048 애초에 혁신이니 융합이니 하는 개소리도 안철수 병신새끼 하나 띄워주기 위한 것. 1 new John 895 1 2022.05.22
22047 고인돌로 알아보는 한국인들의 획일성 2 newfile 노인 948 1 2022.05.22
22046 단재 신채호의 어록 중에 new 노인 788 0 2022.05.22
22045 아무리 사회가 문제 있어도 이를 해결하기 힘들었다면 다행이지만 new 노인 955 0 2022.05.22
22044 얼마나 븅신이길래 짱깨좆이나 빠는거지 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82 0 2022.05.22
22043 존 이새끼 짱깨 좆이나 빠는 버러지새끼네 ㅋㅋㅋㅋㅋ 4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713 0 2022.05.22
22042 차라리 이재명이 대선직전이라도 1 new 킹석열 686 1 2022.05.22
22041 한국 기업의 미개한 직원 교육 1 new 노인 634 0 2022.05.21
22040 헬센징들의 문제점 new 노인 956 0 2022.05.21
22039 ??? : 최근 한국 IT업계에서 인력난을 겪고 있습니다 1 new 노인 569 1 2022.05.21
22038 찢재명 븅신새끼 연고도 없는 동네 나갔다가 낙선당하고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65 0 2022.05.21
22037 중국 베이징 1968년 new 킹석열 559 0 2022.05.21
22036 중국 베이징 1967년 new 킹석열 670 0 2022.05.21
22035 중국 베이징 1966년 new 킹석열 472 0 2022.05.21
22034 중국 베이징 1965년 new 킹석열 771 0 2022.05.21
22033 중국 베이징 1964년 new 킹석열 1250 0 2022.05.21
22032 중국 베이징 1963년 new 킹석열 1053 0 2022.05.21
22031 중국 베이징 1962년 new 킹석열 681 0 2022.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