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5.14
조회 수 1245
추천 수 1
댓글 3








저출산인 70년대생 보지들이 가임연령기 여성의 한계 나이인 만 49세를 넘기게 되는 순간부터 피할 수 없는 것.

지금은 70년대생 중에서도 비교적 이른 나이인 김건희 따위가(72년생) 눈가리고 아웅이지만 새벽이 오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법.

 

김건희 버러지는 72년 9월 2일생이라고 카는데, 그 년도 4개월만 있으면 곧 만 49세다. 만 49세로 머물 수 있는 연식까지라고 쳐도 내년 9월 2일에는 만 50세라는 말씀.

 

다른 의미로는 이미 저출산은 2003~2005년부터 시작되었지만 2003년에 태어났어야 될 놈이 내년부터는 20살이 된다. 따라서 세대교체의 순환의 공백이 내년부터 발생하는 것.

 

김건희 버러지가 만 29세에 낳았으면 지금쯤 20살의 당당한 성인이지만 그 자리는 이제 공석이라는 거다. 그러한 세대간 단절이 72년생 기준으로 내년부터라는 것이다. 그러므로 71년생에게는 이미 시작된 것이고, 79년생 보지가 만 49세가 되는 2028년이 되면 돌이킬 수 없다. 

 

그래서 본인은 지금 영끝하면 10년납 채우기도 전에 부채만 돌아온다고 누차 경고했지만 조중동, 한경, 매경 개버러지 새끼덜 때문에 결국 많은 사람들이 낚이고 만 것.






  • 세마
    22.05.15
    혹여 서울이 론돈같은 국제도시가 되어서, 저출산으로 인한 평균연령 노후화를 벌충할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생각하는가?


    뭐 추운데서 사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이민자들 돈싸들고 오게해서 투자이민이나 받으면 될까? 어차피 아들놈들은 죄다 군대 끌려가고 딸들만 서울로 도피시키면... 서울 incel남들 마구재 마누라 하나씩 얻잖아? 乙로서, "공민권"을 얻기위한 "지참금"까지 덩달아 받고. 게다가 피부색이 다른 가임여성들은, 토박이들과의 "텃세"에서 조금이라도 "생존게임에서의 advantage" 를 얻기 위해, 본능적으로 아를 많이 놓는 본능적 경향이 있다. 이른바 자연선택론에서 "r전략"이라카지. 한국에 시집온 백인 여자들은 그런 경향이 더 심하다고 들었다.


    그 혜택은 서울보다 차라리 동해, 삼척, 포항, 울산, 부산쪽이 더 받을걸로 생각하지만...

  • 편향적인 뇌반쪽 병신. 서울이 몰락하기전에 지방부터 침수 폭락)된다. 서울은 인서울, 즉 2호선 파라미터 내부는 계속 올라갈것이고 그 외나머지 서울은 조금씩 떨어진다보면 된다. 

    그래도 가장 외지역인 강서구 마곡나루지역도 한참 아파트 짓는다했을때 존나 유령도시 짓는다면서 놀렸는데 지금 거기 lg나 따른 공돌이들 많아서 거기 인구 몰린다. 
  • John
    22.05.16
    그건 흑석동 주택단지 등을 개발하면서 용적률이 낮아졌기 때문에 당연한 현상이고, 서울의 인구수는 작년에도 줄어서 948만명이지.
    언론 새끼들만 보도하지 않을 뿐 작년에 서울 인구는 950만 언더를 돌파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74 0 2015.09.21
21936 천조국 미국 USA에 대해 (2): 새를 견인가축으로...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837 1 2016.07.30
21935 헬조선의 자화상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891 1 2016.07.30
21934 진짜 이게 뭠니까? 무언의 학대현장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933 4 2016.07.30
21933 닭이 오리를 돕고 있어요 3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092 6 2016.07.30
21932 선별적 복지와 보편적 복지 1 new 헬조선의커비 975 2 2016.07.30
21931 세월호 사건의 진실 5 newfile 블레이징 1321 6 2016.07.30
21930 헬조선인의 근본적인 이유는 극단적 좌뇌형에 있다. 4 new 노호호호력 1194 4 2016.07.30
21929 이대생들이 왜 그랬을까요? 5 new 나도한마디 1388 3 2016.07.30
21928 헬조센의 좋은점 하나 17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999 1 2016.07.30
21927 이제 일본어는 그만하고 영어나 팔 생각임.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214 2 2016.07.30
21926 와 아는사람 공익인데 공익 4급판정받은사람 어떻게든 현역으로 꼬아낼라고 자원모집하더라. 7 new 루디스 955 5 2016.07.30
21925 인구 절벽 헬조선 빨리 망합시다 2 new 지고쿠데스 1195 3 2016.07.30
21924 헬조선의 좋은점 또하나.이토록 무서운 여자가 없어요 2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110 6 2016.07.31
21923 헬조선식 자본주의는 minimalism(최소주의)로 대처하자 9 new Countryboy 1090 5 2016.07.31
21922 Operation : Sewol new 블레이징 981 4 2016.07.31
21921 일본의 3S정책을 조센이 따라한거였지 전두환인지 김두한인지. new 루디스 1160 0 2016.07.31
21920 헬조선의 대형 영화관에서 일부 영화들을 밀어주는 이유. 5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973 8 2016.07.31
21919 이 밤 쉬어가는 코너 " 음악 들어요~" 13 new 나도한마디 1155 3 2016.07.31
21918 비공식 서울시 로고 제작자 마인드.jpg 1 newfile NickiMinaj 1034 2 2016.07.31
21917 국회의원 김영란법 적용 안된다.. 정무위 과반 찬성 2 new 아캄나이트 1350 2 2016.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