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짐당 버러지새끼덜에게 존재하는 것은 죄다 허세뿐이고, 미국으로부터도 중국으로부터도 인정받지 못하는 친미도 친중도 아닌 놈들일 뿐이다.

 

국짐당 버러지의 윗선은 끽해야 부산저축은행이고, 그 위로는 일본정부의 주류도 아닌 고베의 야쿠자 고도카이 새끼덜 그 선이 가장 위일 뿐인 그냥 양아치 버러지인 것이다.

 

 

민주당이 친중이다=>민주당의 북한 접근법이 중국으로부터 인정받는 것 뿐이다.

국짐당이 친미다?=>조까고.

국짐당은 하다못해 친일은 된다?=>히키아게샤 새끼덜 신경도 안 쓰는. 도쿄가 있는 관동보다는 간사이에 더 적을 두고 있는 야쿠자 똘마니나 되면 다행.

국짐당은 전통적 친미라인이다?=>5공 때부터 미국에도 노답 버러지로 찍혔지만 타국의 주권을 존중해서 그냥 내버려 두는 놈들.

미국부대 옆으로는 왜 갔나?=>미국의 4성급 장성조차 없는 부대옆으로 간 그냥 허세질.

 

왜 민주당을 아마추어리즘 주의자라고 까는가?=>똥의 눈에는 똥밖에 안 들어오는. 지덜이 아마추어니까 지랄을 하는 것.

 

왜 경상도당으로 알려졌나?=>경상도 지역에 대구를 중심으로 한 여전히 경상 타타르 새끼덜이 세가 강하기 때문. 역으로 말하면 여느 경상도인들에게는 아무짝에 도움이 되지 않는 놈들.

 

강남과는 무슨 상관인가?=>대치동 따위에서 자신의 무운만 쫓는 반사회적 양아치 엘리트 근성 가진 새끼덜이다.

 

유학파라서 친미인가?=>대부분 부모새끼덜의 스펙질에 자녀를 통해서 친미임을 과시하려고 하는 또한 양아치 근성가진 개자슥들이 유학보낸 그들의 부모새끼덜이다.

 

왜 자꾸 발암을 일으키나?=>발암을 일으키는 것조차도 지덜의 이미지를 알리는 방식이라고 믿는 어그로 집단이기 때문.

 

좀 더 나은 방식으로 정치에 임하면 안 되는가?=>안 된다. 여태까지 해온 방식만이 확립된 방식이라고 정립되었기 때문에 이제와서 바뀌는 것을 불가능하다. 구더기한테 똥 먹지 말라는 수준으로 불가능하다.

 

검찰개혁에는 왜 반대해왔는가?=>검찰 중에서 구더기 새끼덜이 줄곧 카운터파트가 되어 왔기 때문. 또한 그들 나름으로는 정립된 방식의 일부라서.

 

왜 씨알이 먹히는가?=>대한민국의 평균수명이 늘어나서 보이는 착시현상이다. 실상 아직도 3당 합당 당시의 김종인 후배인 놈이 해 쳐 먹고 있는 바닥이고, 바뀐 것이 없는 것은 수명 증가를 감안하면 당연한 것이다.

 

재벌과는 무슨 연관성이 있나?=>주가 조작세력으로써 조금은 연관이 있지만 대주주외의 집단과 별반 관련성은 있지 않다. 그냥 허세부리는 것들. 관련성은 차라리 미래에셋 대우증권이나 삼성증권 정규직들이 재벌의 진짜 경제부분 카운터파트들이다.

 

국짐당이 집권하면 경상도가 발전하는가?=>씨발 발전하면 이 지랄이겠냐? 2010년대 이후에 국짐당 집권기간이 더 긴대도 말이다. 숙원사업은 문재인 집권기에 더 많이 되었다.

 

토건족과 국짐당은 뭔 상관이 있는가?=>없다. 명박이도 집권당시에 현대건설 현역은 아니었고 그냥 그렇게 비춰지길 원할 뿐이다. 되려 중흥이나 부영은 민주당과 차라리 친하다.

 

왜 빨갱이 드립을 치는가?=>사실 국제사회적으로는 이미 북한과 한국은 종전선언이 나올 때가 되었지만 그간 친 거짓말이 많아서 철회하지 못하는 것이다. 플러스 틀딱들에 대한 기만을 포함하는 것이다.

 

그들이 20대, 30대에게 신경을 쓰냐?=>신경쓰면 그 지랄하겠냐? 추경 취소하고 금리나 올리면 젊은 세대에게는 큰 이득인데 말이다. 잔여 경제활동 기간이 많이 남았을수록 금리 인상은 혜택이다. 반면에 연금소득자에게는 국민연금의 운용수익이 더 많이 보장되는 저금리가 더 나은 것이다. 애초에 2030들을 영끝으로 선동하는 이유.

 

영끝이 젊은 세대한테 나쁜 것인가?=>고삐리 때 배운 복리식 계산공식만 생각해보라고. 이 병신새끼덜아. 당연히 고금리가 젊은 세대에게 유리하다. 반면에 자산이 많은 늙은 놈들에게는 주식시장이 지지되는 저금리가 더 바람직하다.

 

왜 선동하는가?=>조중동의 오너집단의 연식을 고려하자. 실상 그들에게는 지덜만 살고 뒈지면 그 뿐이라는 친일파 새끼덜의 세속주의식 허무주의가 있는 것이다. 부자집안이라고해도 조금만 미래를 생각하는 놈이면 그들을 지지하지 않는다. 그들의 허무주의는 실상 많은 자손들을 소실했던 2차대전의 일본 상류층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에 일본의 상류층 중에서 절손된 집안이 많았던 것이다.

실상은 선동이라기보다는 그러한 그들의 정신적 영향력임은 인정. 그 지점은 그들을 겪지 않으면 잘 모른다.

 

왜 너는 잘 아는가?=>부산 및 창원, 경북, 인천 등을 다니면서 깨닫게 된 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6 0 2015.09.21
21898 나는 묻고 싶다. 2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53 0 2016.08.02
21897 김영란법 극단적 이기주의 3 new 폴리스 982 1 2016.08.02
21896 살인은 헬조선에서 가장 명예로운 축복이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014 2 2016.08.03
21895 인간에 대해서 2 new 생각하고살자 1052 3 2016.08.03
21894 유일하게 의무적으로 존경하고 숭상해야 마땅한 독립운동가는 딱 한분. 4 new 문명개화론자. 1144 7 2016.08.03
21893 자살하고싶다면 이글을봐라 1 new 생각하고살자 1437 3 2016.08.03
21892 저는 오늘 너무 역겨운 인간을 봤습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015 4 2016.08.03
21891 헬조선 페미니즘은 문제가 많습니다. 11 new 국밥천국 978 5 2016.08.03
21890 헬조센인들의 일상 1 new 생각하고살자 1303 7 2016.08.03
21889 헬조센과 갓본을 비교할수록, 정말 헬조센에서의 삶이 비참해진다. 2 new 탈출헬쵸센 995 6 2016.08.03
21888 竹島不法占拠を知らない韓国人!ちゃんと知ろよ.!(다케시마 불법점거를 모르는 한국인! 제데로 알아라.!)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311 3 2016.08.03
21887 주식빼고 모르는게 없는 주갤러의 일침 4 newfile 헬조선탈조선 1038 8 2016.08.03
21886 니들이 어느당을믿든 안바뀐다(반박불가 11 new 생각하고살자 1018 4 2016.08.03
21885 스웨덴에서 무슬림 강간에 대해 문제제기하면 이슬람 혐오자? 8 newfile 열심히발버둥 2959 4 2016.08.03
21884 이구역에서 최소주의는 내가 짱먹는다. 6 new 이반카 1132 2 2016.08.03
21883 유럽은 말할것도없고 천조국도 오바마정부에 의해 2015년 동성결혼 합법화됬는데 7 new 헬조선의커비 1174 7 2016.08.03
21882 이화여대생들 좀 치워줘라 ㅋㅋㅋ 7 new 헬반도ㅎ 1343 4 2016.08.03
21881 나는 무엇보다 해리 해리슨을 낳은 어머니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84 2 2016.08.03
21880 헬조선의 애국자 5 new 너무뜨거워 982 5 2016.08.03
21879 데스노트가 절실히 필요하다. 2 new 루디스 1230 3 2016.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