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개한 새끼들ㅋㅋㅋㅋㅋㅋ






  • 세마
    22.05.12
    뭐 "가난은 범죄와 혁명의 부모"라는 아리스또뗄레스 선생의 격언이 있으이까 말이다.


    "대하이햄"이 부산사람들의 혼네本音 깊숙히 "영웅"으로 각인되기 시작한 것이지. "반송盤松"같은 개노답 산만디 화벨라 ㅎㅌㅊ 인생에서부터 말이다...


    그 군중들 뇌리 속에 내면화된 "폭력에너지"가, "만인에 대한 만인의 항쟁"으로 치닫는 혼란스런 사회 분위기 속애 그 도시 외부로 분출되기 시작하면? 짤없이 "부마사태 시즌2"를 찍게 되는 것이다.


    꼮꼼화때 십수년전 "반송드립"을 보고 자란 부산의 M,Z "doomer" 세대들은 알게 모르게 가슴속에서 "혁명"을 배태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특히 언더독 빵셔틀이 오버독 일진한테 역관광하고 복수하는 서사들도 많았고...


    예전에는 쇠빠이뿌와 빠루 짱돌 화염병이 끽해야 전부였지만, 앞으로는 정말 도쿄 황거중심 정치에 반항심 강한 고베, 오사카 야마구치구미 야쿠자, 모스크바 끄레믈 궁전속 푸틴에 반항심 강한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마피야들한테 smuggle한 진짜 "무기다운 무기"를 가 와서 민병대 꾸리고 앗사리 "내전"까지 치닫게 될지도 모른다. 일단 한국 남자들 치고 총 다루는 법, 살인하는 법 안배운 놈들 없잖아?


    뭐 먹고 살라꼬 서울로 상경한 부산출신 놈들까지 부산으로 다시 들어와서 의용군 꾸릴지도 모를 노릇이지 싶다. 자기 고향을 씹창으로 만든 새끼들은 절대 용서 안한다는걸, 광주사태를 이미 경험한 전라도 사람들은 잘 알고 있거든. 그 옆동네인 경상도에도 경제 씹창나고 한걸 알면, 그 "학습효과"가 알게 모르게 드러날끼야.


    나도 경상도 내기는 아니다만, 내 스승님인 대구계 보수 성재기 형님 죽인 인서울 보수파들 쥑일라꼬 마음속으로 칼갈고 있는데... 아예 "내 제 2의 고향이 대구다"라꼬 자신있게 선언할 정도다.


  • John
    22.05.13

    금마 소싯적에 내 똥구녕 빨던 놈인데 잘 모르는군. 초딩한테도 욕 쳐 먹는 병신새끼인데 그걸 알아준다고? 꼬락서니 하고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6 0 2015.09.21
22030 킹무성 왈 이승만을 국부로 모셔야한다 는 개소리가 생각나서 올림 5 new 지옥불조선 994 3 2016.07.27
22029 국뽕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나라가 하는 짓거리들 new 지옥불조선 940 6 2016.07.27
22028 나도 이정도 일당 주면 헬조선 똥구멍까지 빨수 있는데 3 new 지옥불조선 1013 3 2016.07.27
22027 어버이연합 1 new 지옥불조선 1226 1 2016.07.27
22026 방산비리 구속 현역군인 80% 석방한 군사법원, 정신 나갔나 3 new 지옥불조선 923 5 2016.07.27
22025 대한민국 군대의 위엄 - '캐도 캐도 끝없는 방산비리' 1 new 지옥불조선 1303 4 2016.07.27
22024 이 개 좃같은 나라를 절대 사랑하지 말자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83 7 2016.07.27
22023 혹시 일본어 배우는 사람이나 잘하는 사람 있으면 댓글좀.. 17 new 루디스 1119 0 2016.07.27
22022 유가 안올라가면 캐나다 ㄹㅇ망함? new sddsadsa 1016 0 2016.07.27
22021 영국경제도 캐나다 못지않게 많이 어려워보임 2 new sddsadsa 985 0 2016.07.27
22020 일본어 배우시려는 분들 여기서 배우세요. new 루디스 960 3 2016.07.27
22019 재밌는 만화 대사 하나 나누고 간다. 1 new 블레이징 1451 8 2016.07.27
22018 국가보안법을 제대로 적용하자면... 7 new 블레이징 1136 9 2016.07.27
22017 민노충분쇄기 보려무나 5 new 헬조센탈조센 912 5 2016.07.27
22016 27년전 일본 애니메이션 4 newfile 거짓된환상의나라 1097 6 2016.07.27
22015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나라스타일 2 new 이반카 932 0 2016.07.27
22014 청렴해서 망한 나라 있었습니까? 내일 김영란법 헌법소원 결과 지켜봅시다. 21 new 국밥천국 1173 2 2016.07.27
22013 '군대만 3번'... 인정 안하는 정부 3 newfile 새장수 1548 7 2016.07.27
22012 글리코 포키 존맛이지.... 2 new 무호감조선코더 1144 3 2016.07.27
22011 헬조선이 아닌 헤븐조선의 느낌~~ 그녀 때문에 3 new 민노충분쇄기경호원(♡사랑해♥쪼~옥) 1173 1 2016.07.27